네오 임플란트 가격 | 비용 | 부작용 | 주의사항 | 총정리 Star Rating

네오 임플란트 가격 | 비용 | 부작용 | 주의사항 | 총정리

   
     4.6/5 (192 Reviews)
2022년 09월 23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오 임플란트에 대해서 꼭 도움이 되는 유익한 정보들과 꿀팁 등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령화 시대가 진행되면서 임플란트를 받으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과거에는 임플란트 가격이 많이 비싸고 정보들이 없었지만 2022년 현재에는 모든 치과병원에서 시술이 가능한 편으로 폭이 엄청 넓어졌고 국산 임플란트 제품들의 개발로 가격대도 과거에 비해서 꽤 낮아졌습니다.

     

    이번 네오 임플란트에 대한 포스팅에서는 임플란트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쉬운 내용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네오-임플란트-가격

    네오 임플란트에 대하여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나 궁금하신 분들은 이번 글을 꼼꼼히 읽으신다면 네오 임플란트의 정보에 대하여 많은 꿀팁들을 알아가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조금 긴 글이지만 시간 조금만 투자하셔서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차

      임플란트

      90년대 임플란트 후진국이었던 대한민국은 2022년 현재 세계 임플란트 시장에서 큰 위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바로 국내 임플란트 브랜드인 오스템 임플란트, 네오 임플란트, 덴티움 임플란트, 디오 임플란트 등 많은 기업들의 품질과 기술력이 뒷받침되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중 오늘 설명드릴 네오 임플란트는 많은 국내 임플란트 브랜드 중 덜 알려져 있긴 하지만 뛰어난 기술력과 낮은 임플란트 가격대로 치과의사들의 선호도가 높고 네오 임플란트 수술을 받으신 환자분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은 편입니다.

       

       

      네오 임플란트란

      우선 네오 임플란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오 임플란트는 (주)네오바이오텍에서 론칭한 임플란트 전문 브랜드로 축척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10년 이상 장기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는 임플란트입니다.

       

      2000년대 창립한 이래 기술개발에 주력한 결과로 현재 국내 5000천개 치과의 치과의사가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네오 임플란트를 사용하고 있고 연간 100만개 임플란트를 전 세계 70여 개국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네오 임플란트는 다른 임플란트 브랜드인 오스템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아스트라 임플란트, 덴티움 임플란트 등에 비해서 가격대가 살짝 저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첨단 디지털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 임플란트 시술 보조장치인 네오 임플란트만의 바로 가이드라는 것을 사용하여 3D 입체분석을 통한 정확한 진단으로 안전한 임플란트 시술을 할 수 있습니다.

       

      당뇨, 고혈압, 전신질환이 있는 분들에게도 안전하게 시술이 가능하고 빠른 시술과 내원 횟수의 최소화, 무절개 시술로 인한 회복기간 단축 등의 장점이 있습니다.

       

      이 장점들로 인하여 임플란트 시장에서 실제 네오 임플란트 시술을 받으신 분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네오 임플란트의 장점

      다음은 네오 임플란트의 장점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오 임플란트의 장점은 앞서 말한 바로 가이드라는 네오 임플란트만의 자체 시스템입니다.

       

      임플란트 상담 후 바로 디지털 가이드로 시술하는 빠르고 안전한 신개념 가이드로 3D CT 촬영 및 분석, 컴퓨터 모의 시술, 디지털 가이드 제작, 무절개 가이드 시술로 빠르고 간단하고 정확하게 시술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노하우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네오 임플란트 가격

      다음은 네오 임플란트의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 평균적으로 임플란트의 가격은 픽스쳐와 지대주 그리고 치아 모양의 크라운 비용을 통칭합니다.

       

      제가 조사한 결과 국내 임플란트의 가격은 개당 900,000원에서 1,400,000원으로 형성이 되어있었습니다.


      네오 임플란트의 가격은 타사 임플란트의 비해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개당 700,000원에서 1,000,000원으로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또한 잇몸뼈의 양이 상대적으로 부족하여 뼈이식, 상악동 거상술 같은 부가적인 수술을 받으셔야 할 때는 비용이 추가적으로 들어갑니다.

       

      만약 만 65세 이상의 국민이시면 임플란트 보험을 적용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두개의 치아까지 30% 할인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험을 적용받으시면 저렴한 가격대로 임플란트 시술을 받으실 수 있으시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치통 심할 때 민간요법 총정리

       

      치통 심할때 민간요법 총정리

      여러분들은 치통 심할때 어떻게 하십니까? 갑자기 이가 아플 때 어떠한 통증도 너무 아파서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분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이번 글은 치통 심할 때 민간요법

      reportit.tistory.com

       

       

      네오 임플란트 수명

      다음은 네오 임플란트의 수명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평균적으로 네오 임플란트의 수명은 짧으면 10년 긴 경우에는 20년까지 반영구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네오 임플란트의 수명이 다했을 경우네는 임플란트 전체를 교체할 필요 없이 노후된 부분과 손상된 부분만 교체해주면 다시 새것처럼 쓰실 수 있습니다.

       

      만일 잇몸 염증이 심하거나 환자 본인의 관리 부족으로 임플란트가 흔들리는 경우에는 기존 임플란트를 발치하고 임플란트 재수술을 진행해야 하실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의 수명을 늘리는 법은 치아에 손상을 덜 주는 식이습관 등 환자 본인의 관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71hGha_SrI 

       

      같이 보면 좋은 글

       

      지르코니아 크라운 가격/비용은 얼마일까? (2022)

       

      지르코니아 크라운 가격/비용은 얼마일까? (2022)

      이번 글에서는 지르코니아 크라운 가격/비용은 얼마일까? (2022)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살다 보면 딱딱한 걸 잘못 씹거나, 크게 넘어지거나, 어딘가에 강하게 부딪히는 

      reportit.tistory.com

      치아 크라운 가격 종류 총정리 

       

      치아 크라운 가격 종류 총정리 

      치아 크라운 가격 및 종류, PFM, 크라운 특징에 대해 총정리를 통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충치 치료나 신경 치료 후 치아를 씌어야 한다는 말을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reportit.tistory.com

      레진 가격/비용은 얼마일까? (레진 인레이 포함) (2022)

       

      레진 가격/비용은 얼마일까? (레진 인레이 포함) (2022)

      오늘은 레진 가격/비용은 얼마일까? (레진 인레이 포함) (2022)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과를 방문하게 되는 가장 흔한 질환은 바로 충치입니다. 초기 충치라면 쉽게 해결 가능

      reportit.tistory.com

       

       

      글을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네오 임플란트에 대한 정보와 장점, 그리고 가격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네오 임플란트를 생각하시거나 고민하시는 분들이 이 글을 보시고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관련 FAQ 자주하는 질문

      임플란트 란?

      1. 임플란트는 치아를 발치한 뒤, 생겨난 빈자리를 인공 치아로 메꾸는 방법입니다. 2. 미리 준비한 인공재료들을 사용하여 보철물을 식립하는데, 치아의 뿌리인 픽스처와 머리인 크라운, 그리고 이를 연결하는 장비입니다. 3. 본문의 링크를 통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임플란트 가격?

      1. 평균가격은 1,081,825원 이였습니다. 2. 가장 저렴한 곳은 50,000원입니다. 3. 가장 비싼곳은 2,100,000원입니다! 4. 본문의 링크를 통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임플란트 종류?

      1. 임플란트 종류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 국내 기술로 만든 임플란트 4종만 알아보겠습니다. 2. 오스템임플란트 한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임플란트는 'Ostem Implant'입니다. 3. 본문의 링크를 통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