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임플란트 가격,비용 총정리

   
     4.6/5 (192 Reviews)
2022년 09월 20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안녕하세요, 저는 예전에 딱딱한 음식을 너무 강하게 씹다가 치아가 깨진 적이 있습니다. 저와 비슷한 경험이 계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고, 그 외에도 넘어지거나, 어딘가에 부딪히는 등, 치아가 부러지거나 깨지는 상황이 나타날 수 있는데, 그런 상황에서 필요한 치과 수술이 바로 '임플란트'입니다.

    덴티움-임플란트-가격

    예시처럼 치아가 부러지거나 깨짐으로써 상실되면, 주위에 다른 치아들이 그 상실된 공간으로 점점 몰리게 되면서, 부러지거나 깨진 그 치아뿐만이 아닌, 모든 치아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 임플란트를 함으로써 상실된 공간을 메워, 그러한 사태를 막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임플란트

      여기서 임플란트란 im(in) : 안에다 + plant : 심다 두 영단어가 합쳐진 것으로, 말 그대로 안에다 심다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이 임플란트라는 수술은 '상실된 치아를 메우기 위하여 인공치아를 삽입하는 것' 이라고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임플란트라고 하면 다들 해외산, 수입산 임플란트를 많이들 생각하셨는데, 아무래도 임플란트라는 개념 자체가 서양에서 나온 것이고,그에 따라 예전부터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여 수많은 임상 데이터를 쌓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요즘은 국내의 쟁쟁한 임플란트 회사들도 많이 생겼으며, 해외회사 못지않은 퀄리티들을 갖고 있기에, 오히려 국내산 임플란트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더 많아졌습니다.


      한국의 유명한 임플란트 회사들은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경력을 자랑하며, 그만큼 수많은 임상 데이터를 갖고 있는 오스템,
      까다로운 골질의 시술 적합성이 우수한 네오, 3D 스캐닝 기법으로 환자에게 딱 맞는 임플란트를 제작하는 디오,그리고 제가 오늘 알려드릴 '덴티움 임플란트'가 있습니다.

       

       

      덴티움 임플란트

      덴티움 임플란트는 2000년 6월에 설립된 치과용 의료기기 전문 기업인 '덴티움'에서 만든 임플란트입니다. 2003년, 설립 후 3년 만에 유럽 CE 인증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로부터 1년 뒤인 2004년에는 미국 FDA 인정 및전세계의 여러 나라에서 GMP(의약품 제조 품질 기준)에 적합한 제품의 우수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았고, 현재는 미국, 유럽, 중국, 러시아 등 전 세계의 약 70여 개 국가에 임플란트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노하우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덴티움 임플란트 성공률

       

      또한 이 덴티움 임플란트는 2017년에 여러 치과의사들을 상대로 실시한 치과계 상장업체 브랜드 호감도 설문조사에서
      32.67%의 득표율로 30.78%의 득표를 받은 오스템을 이기고 '가장 선호하는 임플란트'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왜 그런가 생각해보니 제 생각에는 이 덴티움 임플란트는 나사선이 굉장히 세밀하기 때문에 치아를 발치한 후, 즉시 임플란트를 해야하는 경우에 임플란트가 치아의 뼈와 굉장히 고정이 잘 되는 장점이 있어서 임플란트 수술 성공률도 매우 높고, 안정성또한 입증이 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덴티움 임플란트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오스템 임플란트의 뒤를 잇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임플란트 회사 2위이며, 점유율 또한 2등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오스템 임플란트는 국내에서 가장 먼저, 1997년부터 임플란트를 생산하기 시작하였기 때문에 계속 선두주자라는 이미지가 아직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까 말씀드린 치과의사 호감도 조사결과에서는 덴티움이 1등을 하기도 하였고, 이 덴티움만의 뚜렷한 장점 (세밀한 나사선, 그로 인한 안정성 및 높은 수술 성공률)때문에 꾸준히 지속적으로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고, 찾으시는 임플란트 회사입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덴티움 임플란트, 시술 가격은 어느 정도 일까?

      아마 많은 분들이 가장 원하시는 내용, 이 덴티움 임플란트의 시술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시술 가격은 병원에 따라,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제가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가격은 꼭 참고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이 덴티움 임플란트의 가격은 개당 약 590,000원~900,000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뼈이식 등의 추가적인 수술을 하게 되면, 추가적인 비용이 더 발생할 수 있으니, 이 점 또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Mtt2XRAl5E 

       

      같이 보면 좋은 글

      충치 단계 및 단계별 치료방법은 무엇일까?

       

      충치 단계 및 단계별 치료방법은 무엇일까?

      이번 글에서는 충치 단계 및 단계별 치료방법은 무엇일까? 를 주제로 여러 가지 설명과 함께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살다 보면 누구나 한 번 찍은 충치가 생길 수 있습

      reportit.tistory.com

      치과 검진(진료비, 재진) 비용/가격은 얼마일까? (2022) 

       

      치과 검진(진료비, 재진) 비용/가격은 얼마일까? (2022) 

      오늘은 치과 검진(진료비, 재진) 비용/가격은 얼마일까? (2022)에 대한 내용으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평소 치과검진 비용과 가격에 궁금하셨던 분은 이번 글을  제대로 읽어

      reportit.tistory.com

      금 인레이 (골드 인레이) 가격/ 비용 총정리 2022

       

      금 인레이 (골드 인레이) 가격/ 비용 총정리 2022

      오늘은 금 인레이 (골드 인레이) 가격/ 비용은 얼마일까(2022)의 대한 주제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흔히 치과 치료비용에 대해서 무조건 비싸다고 생각하거나 바가지를 쓰는

      reportit.tistory.com

       

       

      글을 마치며


      오늘은 여기까지 덴티움 임플란트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덴티움 임플란트에 대하여 간단하게 정리해보자면 오스템 임플란트의 뒤를 잇는 후발주자이지만,


      높은 수술 성공률과 뛰어난 안정성 덕에 치과의사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내 임플란트 회사라고 정리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정보들 이외에, 더 추가적인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덴티움 공식 사이트에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덴티움 공식 사이트 링크 -> (https://www.dentium.co.kr/dsn/)

      또한, 어떤 임플란트 인지도 물론 중요하지만, 수술을 진행하는 의사의 실력이나 경력이 더욱 중요하다는 점, 꼭 참고하시고, 수술을 진행하시기 전에 여러 치과에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보시고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