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임플란트 가격,비용 총정리 Star Rating

덴티스 임플란트 가격,비용 총정리

   
     4.6/5 (192 Reviews)
2022년 09월 20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살아가다 보면 불가피한 사고로 인하여 치아가 부러지거나 빠지는 일이 종종 생기실 수 있습니다. 크게 넘어지거나, 어딘가에 강하게 부딪히거나, 딱딱한 것을 너무 강하게 씹으려 하거나, 혹은 나이가 들어 치아가 약화돼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치아가 손상된 상황에서 필요한 치과 시술이 바로 '임플란트'입니다.여기서 임플란트 (implant)란, 안이라는 뜻의 im(in)과 심다는 뜻의 plant의 합성어로써, 말 그대로 '안쪽에 심다'라는 뜻으로, 치과에서는 잇몸뼈, 즉 치조골에 심어 넣는다는 뜻으로 사용되며, 부러지거나 빠져서 상실된 치아를 대체하기 위하여 심어넣은 보철물의 일종입니다.

    덴티스-임플란트-가격

    쉽게 말해서 임플란트는, 부러지거나 빠진 치아를 대체하여 주는 '인공치아'를 말하는 것입니다. 치아가 빠진 상태를 계속하여 방치하게 된다면,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치아가 빠져 비어있는 공간으로 다른 치아들이 점점 몰리게 되어, 심미적으로나 기능적으로 큰 불편함이 있기 때문에,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임플란트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임플란트 종류

      임플란트는, 수입산 임플란트와 국내산 임플란트, 2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임플란트의 시작도 서양이였으며, 그에 따라 많은 임상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독일이나 미국, 스위스 등에서 만들어진 수입산 임플란트를 많이들 선호하시는 경향이 짙었습니다.

       

      현재는 국내의 임플란트 회사들도 해외의 임플란트 회사들과 견주어도 무리가 없을 만큼 크게 성장하였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국내산 임플란트를 선호하시며, 국내의 점유율 또한 수입산 임플란트보다 국내산 임플란트가 더 높습니다.


      국내의 임플란트 회사들은 여러곳이 있는데, 오늘은 그중에서 '덴티스 임플란트'라는 회사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덴티스 임플란트

      덴티스 임플란트란 미스터 트로트에서 우승까지 하며 큰 인기를 거두신 가수 '임영웅'씨가 광고모델인 회사로, 2005년에 설립되어 다른 회사들의 후발주자인 느낌의 회사입니다.

       

      후발주자인 만큼, 국내에 유통중인 다른 임플란트들과 뛰어난 호환성을 갖고, 기존에 제품들과 같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덴티움이나 오스템, 디오 등 국내의 다른 임플란트 회사들과 퀄리티면에서는 견주어도 꿀리지 않습니다.

       

      그런 다른 회사들과 비교하였을 때 가격은 거의 가장 저렴하기 때문에, 임플란트 회사를 추천하고자 할 때, 가장 많이들 추천하시는 회사입니다.


      또한 제가 찾아본 결과로는, 특히 '유디치과'라는 곳에서 이 덴티스 임플란트를 매우 선호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여러 치과에서 "임플란트 최저가 OO만원!!"이라면서 홍보를 하는데, 그런 홍보에서 나오는 가격의 거의 대부분은 이 덴티스 임플란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흔히들 이름때문에 '덴티움 임플란트'와 많이들 헷갈리시는데, 덴티움 임플란트는 2000년 6월에 설립된 회사로, 이 덴티스 임플란트와는 완전히 다른 회사이니, 꼭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이름이 단 한 글자밖에 다르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혼동하시는 것 같습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덴티스 임플란트 장점

      덴티스 임플란트의 장점은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다른 회사들에 비하여 저렴한 가격
        제가 발품뛰어가며 찾아본 결과, 덴티스 임플란트의 가격은 약 700,000원 ~ 800,000원 정도로, 다른 임플란트 회사들과 비교하였을 때, 확실히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2. 엄청난 호환성
        호환성이 이 덴티스 임플란트의 아이덴티티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호환성이 굉장히 뛰어납니다. 덴티움이나 오스템 등 다른 회사들의 Fixture, 즉 치근 부분에 이 덴티스의 보철물이 호환이 가능하다는 엄청난 장점이 있습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노하우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덴티스 임플란트 공식 사이트 및 제품 문의

      덴티스 임플란트에 대하여 더 자세한 정보들을 원하신다면 공식 사이트나, 제품 문의 등으로 전화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도 굉장히 활성화 되어 여러 좋은 정보들을 담은 영상들이 많이 업로드되기 때문에, 덴티스 임플란트 공식 유튜브 채널도 한 번 들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덴티스 임플란트 공식 사이트 : (https://dentisimplant.co.kr/)
      덴티스 임플란트 공식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dentiskorea/featured)
      덴티스 임플란트 제품 문의 : 1899-2804
      덴티스 임플란트 팩스 : 053-583-2806

       

      https://www.youtube.com/watch?v=QRu94rZwvag 

       

      같이보면 좋은 글

      충치 단계 및 단계별 치료방법은 무엇일까?

       

      충치 단계 및 단계별 치료방법은 무엇일까?

      이번 글에서는 충치 단계 및 단계별 치료방법은 무엇일까? 를 주제로 여러 가지 설명과 함께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살다 보면 누구나 한 번 찍은 충치가 생길 수 있습

      reportit.tistory.com

      치과 검진(진료비, 재진) 비용/가격은 얼마일까? (2022) 

       

      치과 검진(진료비, 재진) 비용/가격은 얼마일까? (2022) 

      오늘은 치과 검진(진료비, 재진) 비용/가격은 얼마일까? (2022)에 대한 내용으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평소 치과검진 비용과 가격에 궁금하셨던 분은 이번 글을  제대로 읽어

      reportit.tistory.com

      금 인레이 (골드 인레이) 가격/ 비용 총정리 2022

       

      금 인레이 (골드 인레이) 가격/ 비용 총정리 2022

      오늘은 금 인레이 (골드 인레이) 가격/ 비용은 얼마일까(2022)의 대한 주제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흔히 치과 치료비용에 대해서 무조건 비싸다고 생각하거나 바가지를 쓰는

      reportit.tistory.com

       

       

       

      글을 마치며
      오늘은 여기까지 덴티스 임플란트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어떤 회사의 임플란트를 선택하는 지도 굉장히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의사의 임플란트 시술 경력 및 실력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임플란트를 하시려는 분들은 꼭 가격에만 집중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여러 병원들을 오고 가면서 신중하게 선택하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점, 다시 한번 꼭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이 포스팅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