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안검수술 비용 | 가격 | 애교살 | 수술방법 | 부작용 | 총정리 Star Rating

하안검수술 비용 | 가격 | 애교살 | 수술방법 | 부작용 | 총정리

   
     4.6/5 (192 Reviews)
2022년 12월 05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하안검수술 비용

     

    오늘은 하안검수술 비용 부작용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이러한 이유로 노화 현상을 개선하기 위한 중년 눈 성형이 늘어나고 있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노화 증상을 해결하기 위한 중년 눈 성형으로는 상안검과 하안검 수술의선호도가 높습니다. 그중 처지고 불룩하게 튀어나온 눈 밑 고민이 있다면 하안검수술이 적합한데 이번 글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하안검수술

      하안검수술은 눈 밑 속눈썹 라인을 절개하여 과도한 지방은 일부 제거하고 남은 지방을 적절하게 재배치합니다. 늘어진안륜근 근육은 안와 뼈에 밀착 고정하고 묻혀 있었던 애교 살을 복원시켜 처진 눈가를 팽팽하게 만들어 주는 진행하는 것입니다.

       

      또한 노화로 피부 처짐이 가장 부각되는 얼굴 중안 부를 끌어올리는 중안면 거상을 하안검과 같이 한다면 안검외반을 방지할 수 있고 팔자주름까지 개선되어 동안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안검수술 비용

      이 수술은 약 1시간 정도의 짧은 시간이 걸리며 7~10일 뒤에는 회복이 되어 빠른 일상으로의 복귀를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회복을 하는 과정에 있어서 내원을 하는 횟수가 적어 부담 없다는 이유로 많은 분들께서 하안검 수술비용을 알아보고 계십니다.

      간혹, 성형수술이라고 하면 대체적으로 가격대가 높아 부담을 느끼시는 경우가 많은데 하안검 수술비용은 최소 50만 원부터 300만 원까지 형성되어 있기에 개인별 눈의 형태를 면밀히 살펴본 뒤 그에 적절한 방법을 적용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노하우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하안검 수술 애교 살

      간혹 수술을 준비하시는 분들께서 "하안검 수술을 하게 되면 애교 살이 사라지나요?"라는 질문을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이러한 정보는 잘못된 것으로 이에 대한 설명에 앞서 먼저 아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

      애교 살은 살이 아닌 근육으로 눈 둘레 근육이 눈 바로 근처에서 조금 두껍게 형성되어 있는 것이 소위 애교 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안검 수술 시 애교살을 잘 보존하면서 수술이 가능한 것은 물론, 간혹 애교 근육이 남들에 비하여약하신 분들은 되려 보강을 하여 근육을 조금 더 키워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하안검수술 방법

      하안검 성형술의 경우 개인마다 다르게 가지는 얼굴 상태 및 눈밑 모양에 따라 맞춤 방법으로 수술을 진행하지만 일반적으로는 아래와 같은 과정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먼저, 속눈썹 밑 부위에 흉터가 보이지 않게 피부를 절개합니다. 그다음 피부와 근육을 박리한 후 일부 지방을 제거하고 일부분은 눈밑지방 재배치를 진행해야 합니다. 그 후 눈밑 안륜근을 골막에 고정시키고 눈꺼풀 탄력이 떨어진 상태라면 안검외반이 생길 수 있으므로 예방하기 위한 외안각 고정을 진행합니다.

       

      눈밑 처짐을 개선하고 잔여 피부는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절제를 한 후 수술을 진행한 부분은 섬세하게 봉합하여 마무리합니다. 애교 살이 원래 있었던 경우라면 더 강조되고 다크서클을 개선하며 매끈해 보이는 눈매로 변화시킵니다.

       

       

      상안검 수술 방법

      피부 탄력 저하로 눈꺼풀이 처졌을 때 탄력을 잃은 피부 일부를 절제하고 눈꺼풀 속 근육을 고정하여 처진 눈꺼풀을 시원하고 또렷한 눈매로 개선합니다.

       

      먼저 피부 처짐 정도와 다양한 요인을 파악한 후 디자인을 진행합니다. 본인 눈 모양과 노화된 정도에 따라 절개 라인 및 범위를 잡고 디자인을 따라서 늘어진 피부와 지방, 안륜근을 제거하도록 합니다.  피부와 상안검거근을 정교하게 봉합해서 더 또렷하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완성하면 끝입니다.

       

      하안검 수술 대상

      주름이 많고 눈 주변 피부가 늘어져 있어 노안으로 보이고 눈밑 고랑이 있는 경우, 눈밑 고랑으로 인하여 눈밑 부분이 꺼져 보이는 경우, 눈밑 부분이 속눈썹 외반으로 인해 눈을 계속해서 찌르는 경우 , 눈밑 지방이 돌출되어 있고 진한 다크서클이 보이는 경우 ,  눈밑은 물론 앞볼의 볼륨이 부족하여 처짐이 나타나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하안검 수술 부작용

      생기가 있고 밝게 보이는 얼굴에서 전체적인 분위기나 표정, 이목구비 등 조화로움이 있어야 동안 외모를 완성할 수 있으며 이 중에는 많은 영향을 미치는 부분이 바로 눈으로써 얼굴에서 가장 쉽게 보여지는 부분이기도 하고 시선도 가장 오래 머무는 곳이다 보니 눈 모양이나 크기, 형태는 물론이고 피부 탄력이나 애교 살 유무, 주름의 유무 등 전체적인 부분들이 모여서 이미지를 판가름 짓습니다.

       

      하지만 눈 주변에 자리한 피부에는 피지선이 발달되어 있지 않는데 계속해서 눈을 사용하고 움직이고 근육 운동도 이루어지게 된다면 자주 쓰이는 만큼 그만큼 흔적을 남기게 되고 곧 주름으로 보이게 될 수 있습니다. 

       

      나이가 많아지면 노화 현상으로 인하여 눈주름이 생기게 되고 지방은 하방으로 처지게 되어 눈물 고랑이 발생할 수 있고 다크서클도 생길 수 있습니다.

       

      눈 밑 지방 재배치

      40대 이하의 연령대에서는 지방주머니의 변형이 일어나 지방이 울퉁불퉁하고, 다크서클이 일어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는 눈밑지방 재배치를 통해 이를 개선할 수 있고 여기에 추가적으로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동반된다면 처진 피부의 절제를 함께 진행하는 눈밑하안검 수술을 통해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령대가 낮더라도 피부 상태에 따라 하안검 수술을 진행하는 경우도 많이 있으니, 수술 전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마치며

       

      이상 하안검수술 비용 부작용에 대하여 작성해보았습니다. 늘어진 스킨을 정확히 측정하여 절제해 꼼꼼하게 봉합하는 것은 의료진의 꼼꼼함과 노하우가 필요한 과정입니다. 

       

      최소절개였기 때문에 통증과 회복기간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겁니다. 오랜 경력과 경험이 풍부한 곳에서 진행하기를 바라며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합리적인 하안검 수술비용인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