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레올로지 가격 | 후기 | 효과 | 복용법 | 총정리 Star Rating

콜레올로지 가격 | 후기 | 효과 | 복용법 | 총정리

   
     4.6/5 (192 Reviews)
2022년 12월 06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오늘은 콜레올로지 가격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콜레올로지는 콜레우스 포스콜리로 체지방은 빼고,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활력 비타민은 가득 한 성분으로 주를 이루었습니다. 

     

    한 줄로 설명드리자면 콜레올로지는 단 2알로 체지방 집중 감소와 에너지 생성 2가지를 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 글 통해서 콜레올로지에 더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빨간통 다이어트

       

      빨간통 콜레올로지는 자기 전에 2알만 먹어도 체지방 감소 와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고 콜레올로지 티 하비 탈출이 가능한데 물에 타서 먹으면 체지방 감소, 혈행 개선,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포스콜린) 이라는 성분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제지방을 늘려주어 기초대사량을 높여줍니다 그리하여 안전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겁니다.

      또한, 카페인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디카페인을 마셔도 잠 못 이루는 예민하신 분들도 심장 두근거림으로 잠 못 자는 부작용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콜레올로지 내 돈 내산 후기

      소녀시대 서현 다이어트 제품이기에 신뢰하고 구매한 콜레올로지인데 출시된지는 생각보다 오래되었습니다. 보조제에 관심이 많이 없어 몰랐는데 2018년도부터 만들어진 것이며 요즘 굉장히 다이어트 보조제로 뜨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실구매후기만 20,000개가 넘어가며 저게 정말 진짠가 싶기도 하고 체지방을 빼기가 언제부터 이렇게 쉬운 거였나? 하는 생각도 들곤 합니다.

       

      운동과 병행하며 먹어줘야지 더 좋다는 건 알고 있으나 약 3주간 먹어주며 약만을 믿고 몸은 거의 움직이지 않으신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연초라 굉장히 바쁘기도 하여 칼로리 높은 음식만 최대한 피하 자라는 마음에 식단을 살짝 조절해줍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일반식 위주로 식사해주면서 과자랑 간식은 평소보다 별로 먹지 않고 몸무게 관리를 하기 시작하니 배고픔이 빨리 온다는 말도 많습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노하우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콜레올로지 기초대사량 

      처음 빨간통을 복용했을 때는 정말 온몸에 열이 오르는 게 느껴지며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고 에너지도 넘쳐서 쌀쌀한 날씨에도 복용하신 분들은 반팔, 반바지 차림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몸이 적응을 한 건지 다시 원래대로 손발이 차가워지고 추위가 다시 빨리 온다고 합니다.

       

      콜레올로지 부작용

      실제로 부작용이 있었다던 사람들의 말에서 빨간통을 처음 먹었을 때 어지러움이 조금 있었지만 복용량을 한알로 줄였더니 어지러움이 사라졌고, 

       

      적응 후에 다시 2알로 늘렸더니 이제 아예 적응이 된 건지 두통이 사라졌다는 후기글과 더불어 빨간 물 역시 처음 복용했을 때는  극심한 어지러움과 두통에 시달렸었는데 많이 희석해서 먹고 나서부터는 한결 편안해졌다고 합니다.

       

      이렇게 희색 해서 마실 시 물을 2리터는 마셔야 되며 화장실도 수시로 가게 된다고 합니다.

      빨간 물을 마시는 것 만으로도 배가 차서 소식하게 되는 효과도 있으며 가끔 배고프면 간식이나 밥 대신 빨간물 먹기도 하시는 분들도 간혹 있으시다고 합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콜레올로지 티

      콜로 올로지 티는 분말형태로 오전 일어나자마자 물 대신 물에 희석하여 한포씩 마시면 되고 한 박스에 15개로 보름 불량이 있다고 합니다. 체지방 감소과 혈행 개선 배변활동 원활 효과의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콜레올로지 효과

      콜레우스 포스콜리추출물(포스콜린) 500mg 이 함유되었으며 콜레우스포스콜리 뿌리에 함유된 포스콜린은 100% 식물성 원료로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4,000년 전부터 건강요법인 아유르베다에서 사용되었던 신비한 식물로 미국을 중심으로 유럽, 캐나다 특허청에서 특허받은 기능성 원료이며 인체시험 결과 체지방 감소 확인, 체중감소 확인, 제지방 증가하는 결과가 확인되었습니다.

       

      콜로 올로지 성분

      은행잎 추출물 150mg이 함유되었으며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은행은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식물로 병충해 없이 어디든 잘 자랍니다.

      은행나무 잎에 함유된 플라보놀 배당체는 식물에서  추출한 원료로서 혈행 개선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프락토올리고당은 장내 유익균 증식 및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비피두스균 증가 확인, 락토바실러스 증가를 확인하였으며 올로지 혼합 농축분말 알로에베라 추출분말, 계피 추출분말, 핑거루트 농축분말 등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콜로 올로지 복용법

      콜로 올로지는 달달한 석류맛으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마실 수 있습니다. 1일 1회 복용이며 물 300~500ml에 1포를 잘 섞어서 섭취하시며 운동 전, 후에 마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콜레올로지 가격

      콜레올로지는 공식 쇼핑몰 food-ology(푸드올로지)에서 할인가 45,8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공식쇼핑몰 food-ology(푸드올로지)에서 후기 및 리뷰를 볼 수 있으니 구매 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콜레올로지 후기

      구매자 후기를 보자면 “지난번에 구매해서 콜레올로지 먹어보고 효과 있는 거 같아서 이번엔 6개 한꺼번에 구매했습니다. 

       

      개인 pt와 식단 조절로 11kg 감량 후 딱히 운동과 식단 조절하지 않았는데도 4개월 이상 체중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서 콜레올로지 효과가 큰 거 같아서요. 

       

      마음의 평안에도 도움이 되고요. 운동과 식이 다시 병행하면 더 큰 효과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저에게는 확실히 잘 맞는 거 같아요”라는 좋은 후기글을 볼 수 있습니다.

       

      결론

       

      이상 콜레올로지 가격에 대하여 작성해보았습니다. 당연히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만 먹어서  살이 빠질리는 만무하겠지만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작용을 해주고, 다이어트를 시도해보시는 것이니 이번 글 참고하여 결정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