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맨 쏘팔메토옥타 판매 가격 | 효능 | 부작용 | 후기 | 총정리

   
     4.6/5 (192 Reviews)
2023년 01월 19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리얼맨 쏘팔메토옥타 판매 가격 | 효능 | 부작용 | 후기 알아보기

     

    오늘은 리얼맨 쏘팔메토옥타 판매 가격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보통 남자는 중년의 나이대가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변화를 겪을 수 있습니다.

     

    물론 그 변화가 좋은 쪽이라면 괜찮겠지만 대부분은 좋지 않은 방향으로 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어느 누구라도 고민이 되고 힘들어할 수 밖에 없지 않겠습니까?

    리얼맨-쏘팔메토옥타-판매-가격

    중년이 되면서 정신적으로도 유해질 수 있으며 무엇보다 큰 변화로 신체적인 변화로 체력이나 기력이 약해지면서 노화를 실감하게 되는데 이때 리얼맨을 만나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번글을 통해 리얼맨에 대한 정보를 얻어가 보시기 바랍니다.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종근당 리얼맨

      종근당이라고 하면 우리에게는 인지도가높고 신뢰도 높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종근당건강에서 만든 남성건강기능식품 이라는 것이 일단 대부분 사람들이 마음에 들어합니다.

      남성은 30대부터 매년 남성호르몬이  줄어들기 시작하는데 그러다가 중년, 노년기가 되면 1/3수준까지 떨어집니다. 그래서 남자 40이면 변한다는 이야기들이 있는 거 같습니다.

       

      리얼맨에는 이러한 부분에 도움을 주는기능성 원료인 민들레와 은행잎 추출물  등이 배합되 들어가 있다는 점이 좋은 부분입니다.

       

      남성 갱년기는 보통 40대 중 후반부터 50대 중반에 많이 겪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한 분들을 위해 구성되어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체력적으로나 기력이 저하되고 피로도가 평소보다 많아지면서 남성 호르몬이 감소되어 있는 분들에게 권해야 하는 식품입니다. 전립선이 약해지면서 예민함과 위축되는 증상이 있다면 큰 기대를 해볼 수 있겠습니다.

       

      리얼맨은 종근당의 노하우로 오직 중년 남성들에게 맞춰져 있는 건강식품으로,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중년이 되실 수 있도록 케어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리얼맨 남성 갱년기

      먼저 리얼맨은 남성 갱년기에 효과가 좋은 제품입니다. 흔히 여성만 걸린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 갱년기는남녀 구분하지 않고 찾아온답니다. 남성이게도 그러한 시기가 오면 지구력도 떨어지고, 혈행에 대해서도 문제가 발생할수 있으니 꼭 인식하고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식품을 이용해서 올바른 대책을 세워 예방하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리얼맨 주성분

      리얼맨-주성분

      리얼맨 같은 경우는 남성건강기능식품입니다. 중년남성들에게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인 민들레 그리고 은행잎추출물등이 들어있어서그만큼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았을것입니다.

       주성분을 말하면 은행잎, MR-10,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B6까지 5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우선,MR-10 성분은 보통은 아마 모르시겠지만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에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말할 수 있으며 이 성분은 인체 적용시험에서 남성호르몬 분비의 저하를 개선하는데 있어서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얼맨이 함유하고 있는 은행잎 추출물은 남성에게 정말 좋은 도움이 되어 갱년기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남성들의 스태미너를 높여주는데 있어 딱이라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아무래도 이런 부분까지 걱정이 되고 어떻게 개선을 할 수 있을까고민이 되지 않을 수가 없을 텐데 리얼맨이그렇기 때문에 은행잎 추출물이 좋은 겁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노하우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리얼맨 안전처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확인된 건강기능식품이라 그 기능성이나 안정성에 있어서도 믿을 수 있고 GMP마크까지 있는 제품이라 더 신뢰가 갔습니다. 더구나 한번 먹을 만큼씩 소포장으로 되어있으며 간단하게 물과 함께먹을 수 있는 제품이기에 챙겨먹는데 있어 편하고 빼먹지 않을 수 없습니다.

       

      리얼맨 효능

      리얼맨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MR-10 민들레 등의 복합 추출물이 베이스로 첨가되어 있어 건강에 도움을줍니다. 아연과 옥타코사놀, 비타민D와B가 있고, 은행잎 추출물 또한 들어 있습니다.

       

      이것만 보아도 면역력 관리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요 성분인 민들레 복합 추출물은 감소된 남성호르몬이 유의적으로 개선되는 등의 효과를가지고 있어 남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은행잎 추출물은 기능성원료로써, 인체적용 시험결과 혈관확장 개선이 확인되었고, 혈행,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합니다. 

       

      그리고 나머지 기능은 옥타코사놀은 지구력을 증진시켜주고,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하는데 필요합니다. 비타민B6도 있는데 이 성분은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 합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리얼맨 가격

      가격은 보통3-4만원 쯤 하고 있습니다. 약 3개월치 기준으로 말합니다. 하루 한포씩 먹는다는 기준 입니다. 자세한건 리얼맨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상담신청을 하셔서 알아보시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건강에도 좋은 제품을 종근당에서 정말 많이 만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믿고 먹을 수 있는 브랜드라는게 가장 마음에드는 것 같습니다.

       

      리얼맨 휴대성

      리얼맨은 휴대성도 편리하여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습니다. 1일 개별 포장되어 있고, 매일 하루1포(2정)을 섭취하기때문에 시간을 맞춰서 먹어주면 될 것 같습니다. 주로 출근시간 전이나 후로 먹는 걸 추천드리고, 섭취 방법은 물과 함께알약 먹드시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종근당 리얼맨 구매방법

      종근당 리얼맨은 네이버, 쿠팡 등의 구매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없습니다. 오로지 종근당 건강 리얼맨 공식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리얼맨 추천

      원활한 부부생활이 필요한 남성,건강한 자신감을 유지하고 싶은 남성,지치지 않는 체력을 유지하고 싶은 남성,혈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유지하고 싶은 남성 활력이 부족해지는 것을 느끼는 남성 에게 추천드립니다.

       

      종근당 리얼맨 복용방법

      종근당건강 리얼맨은 1일 개별포장되어 있는 제품으로 휴대가 편리해서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정제1에는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고, 정제2에는 은행잎 추출물, 옥타코사놀, 비타민, 아연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출근 전 또는 퇴근 후에 매일 하루에 1포(2정)씩 물과 함께 약처럼 섭취하시면 됩니다.

       

      종근당 리얼맨 추출물

      민들레와 루이보스의 복합추출물로 인체실험결과 감소된 남성 호르몬이 유의적으로 개선되는등 갱년기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옥타코사놀

      수천 km를 쉬지 않고 날아가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으로 널리 알려진것이 옥타코사놀입니다. 체내 에너지원의 저장을 도와 인체내에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생리활성 물질이 들어있습니다.

       

      아연

      인체의 모든 조식에 존재하는 미량 원소라고 합니다.아연은 90%가 근육과 골격에 존재 합니다.  대사과정이나 반응조절과 같은 생체 반등에 관여하며 특히,DNA와 RNA등 헥산의 합성에 관여하여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돕는 영양소입니다

      남성 중년 갱년기를 위해서 만들어 졌다고 하는 종근당 리얼맨 입니다. 이름이 리얼맨인데 이름은 정말이지 잘 만든것 같습니다.

       

      종근당 리얼맨옥타코사놀

      기능성 소재 중에서 소맥배아유, 미강유, 사탕수수, 그 외에 사과 및 포도의 과피에 극소량 존재하는 물질로서 철새이동의 에너지원으로 알려진 옥타코사놀(Octacosanol)은 미국의 일리노이스 대학의 Cureton 등에 의해 그 기능이 밝혀져있습니다. 

       

      즉 운동선수, 군인 등을 대상으로 20년간 생리활성 기능을 실험한 결과 지구력 및 스테미나 증진, 반사예민성의 향상,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성, 성호르몬의 자극, 근육경련의 감소, 콜레스테롤 향상, 지방분해, 피로감회복, 심근 근육기능 개선, 수축기 혈압의 감소, 기초대사율의 향상 등이 밝혀졌습니다.

       

      운동선수들에게 꼭 필요한성분으로 장어로 유명한 아르기닌과 함께 섭취시 더욱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리얼맨에는 아르기닌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노하우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종근당 섭취시 주의사항

      성인남성만 섭취하도록 합니다. 또 수술 전후, 출혈성 질환이 있거나 항응고제 등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해야합니다 알레르기 체질 등은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메스꺼움 등 소화계통의 불편함과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니식사 후 섭취해야 합니다.


      이상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해야 합니다. 이상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하도록합니다.

       

       

      결론

       

      이상 리얼맨 쏘팔메토옥타 판매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갱년기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무기력한 시간이 찾아오게 됩니다. 리얼맨 드시고 20대는 아니더라고  30대의 활력을 되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