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다실9가 부작용 | 가격 | 효과 | 복용법 | 주의사항 총정리 Star Rating

가다실9가 부작용 | 가격 | 효과 | 복용법 | 주의사항 총정리

   
     4.6/5 (192 Reviews)
2022년 12월 08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다실9가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가다실이라는 것을 잘 모르실거라 생각합니다. 가다실이라는 것은 인유두종 바이러스에 의한 질병을 예방해주는 즉 자궁경부암 예방주사입니다.

    또한 최근 연구에 의하면 자궁경부암 사망률이 과소평가 되었다는 연구가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정기검진과 백신접종 활성화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다실9가 부작용과 많은 정보까지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이지만 조금만 시간 투자하셔서 읽어주신다면 가다실9에 대한 많은 정보들을 알아가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목차

      가다실9가 

      가다실9란 무엇일까? 우선 가다실9에 대해 설명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다실9는 가다실에 포함된 HPV 6, 11, 16, 18형 외에 HPV 31, 33, 45, 52, 58형까지 추가적으로 포함된 백신으로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백신 중 가장 많이 알려져있고 선호되는 백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시판 중인 HPV 백신 중 가장 많은 HPV 유형을 포함한 9가 HPV 백신으로 9가지 HPV 유형으로 인한 질병들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가다실9가 부작용

      다음은 가다실9가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다실9의 부작용으로는 유전자 재조합 백신이 아니라 항원 재조합 백신인지라 큰 특별한 부작용은 없습니다.

       

      특별한 부작용은 없지만 일반적인 백신 부작용인 미열, 불면증, 구토등이 있고 주사 부위 통증 및 홍반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매우 안전한 백신으로 알려져있는 만큼 부작용이 심하지 않기 때문에 걱정하시고 주사를 맞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노하우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가다실9가 주의사항은?

       

      다음으로는 가다실9가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다실9가 사용시 주의사항으로는 백신이나 가다실등 성분의 예민한 사람에게는 투여를 하면 안 됩니다.

       

      또한 열성 질환이 있는 자와 저혈소판증, 기타 혈액 응고환자가 있는 자와 통증, 혈종, 두통 등 약물 이상 반응이 있는 자에게는 신중히 투여를 해야 합니다.

       

      백신을 접종하는 모든 피접종자가 모두 예방 면역 효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니고 가다실9가 백신은 질암, 항문암, 항문 상피내 종양, 자궁경부 상피내 종양등의 치료를 대상하지 않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Human Papillomavirus, HPV)즉 인유두종 바이러스에 의한 것이 아닌 질병은 예방할 수 없으며 아나필락시스 반응이 나타나는 경우 적절한 치료가 필요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임산부의 경우에는 가다실 주사를 맞으시면 안 되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가다실9가 용법과 일정을 알아보자!

      다음으로는 가다실9가 용법과 일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가다실9가는 1회 접종이 아닌 총 2회에서 3회정도 맞으셔야 큰 효과를 보실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선 만 9세에서 14세의 경우는 0, 6~12개월 일정으로 2회 접종이나 0, 2, 6개월 일정으로 3회 접종을 하시면 됩니다.

       

      또한 남성 만 15세에서 만 26세의 경우와 여성 만 15세에서 만 45세의 경우에는 0, 2, 6개월 일정으로 총 3회 접종하시면 됩니다.

       

      만약 3회의 접종을 하실 경우에는 2차 접종을 하실 경우에는 1차 접종 후 최소 1개월 후에 해야하고 3차 접종은 2차 접종 후 최소 3개월 이후에 받으셔야 합니다.

       

       

      가다실9가 가격은 얼마일까?

      다음으로는 가다실9가 가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다실9의 가격은 다른 가다실 종류인 가다실2와 가다실4에 비해 더 많은 HPV 바이러스들을 예방할 수 있어 다른 가다실보다 가격이 비쌉니다.

       

      최근 유통업계와 의료계에 따르면 2022년 5월 기준으로 가다실9의 소비자가는 210,000원에서 240,000원에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최근 수요도 많이 늘어 한국의 MSD가 가다실9의 가격을 인상한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가다실9의 효과는 무엇이 있을까?

      다음으로는 가다실9 효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다실9 백신은 만 16세부터 만 26세 여성까지 HPV 31, 33, 45, 52형 관련 자궁경부암과 질암 및 전암 방변에 대하여 무려 96.7%하는 예방 효과를 보였습니다.

       

      또한 만 9세부터 만 45세의 여아 및 여성에게서 인유두종 바이러스에 의한 외음부암, 질암, 항문암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 (Adenocarcinoma in situ) 즉 자궁경부 상피내 선암과 (cervical intraepithelial neoplasia) 즉 자궁경부 상피내 종양 1기와 2기 그리고 3기까지 예방을 할 수 있습니다.

       

      또 만 9세부터 만 26세의 남아 및 남성에게서 인유두종 바이러스에 의한 질병을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인유두종바이러스 16, 18, 31, 33, 45, 52 또 58형에 의한 항문암과 인유두종 바이러스 6, 11형에 의한 생식기 사마귀도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인유두종바이러스에 의한 전암성 또는 이형성 병변을 예방하실 수 있고 항문 상피내 종양까지 예방하실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가다실9가 부작용과 많은 정보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가다실9에 대한 많은 정보들을 궁금해하신 분들이 이 글을 읽으시고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