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옥주사 가격 효과 부작용 Star Rating

백옥주사 가격 효과 부작용

   
     4.6/5 (192 Reviews)
2022년 11월 30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안녕하십니까? 이번글은 '백옥주사 가격 효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옥주사는 과거 유명가수 비욘세가 주사를 맞고 피부가 하얘졌다는 썰이 있습니다. 사실인지는 알 수 없으나 이때부터 ‘비욘세 주사’ 혹은 ‘백옥주사’ 라는 이름이 붙어졌다고 합니다. 

     

    몇년 전부터 그런 말이 있었는데 지금도 그렇게 마케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후에는 가수 아이유가 맞았다고 하여 '아이유 주사' 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는데 오늘은 백옥주사에대해 더 깊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백옥주사

      글루타치온이 주 성분인 주사로,피부가 백옥처럼 하얗게 된다고 하여 백옥주사라 불리고 있습니다. ​처음 나왔을때는 혈액암 환자분들, 간 건강이 안좋으신 환자분들에게영양제 개념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환자 분들의 피부가 점점 하얘지는 현상이 발생하여 알아본 결과 글루타치온이라는성분이 피부 미백에효과적이란 것을 알게되었고 이후 미백을 원하는 분들께서 많이 찾아주시게 되어 지금의 백옥주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백옥주사 주성분

      백옥주사의 주성분은 글루타치온(glutathione)으로, '글루타치온 주사'라고 해야 보다 정확한 용어가 됩니다. 글루타치온은 간에서 생성되는 물질로, 우리 몸의 강력한 항산화물질 중 하나입니다. 항산화물질은 체내에서 활성산소(free radical) 및 ROS (reactive oxygen species) 등을 제거해주어 세포손상을 막는 역할을 합니다.

       

      쉽게 말하여 우리 몸의 조직이 안정적으로 유지되게 돕는 역할을 합니다. 글루타치온 같은 항산화물질이 부족하면 쉽게피로해지거나, 몸살이 심해진다거나, 면역력이 떨어진다든지, 노화가 촉진된다든지 하는, 각종 스트레스 반응에 취약해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백옥주사 효과

      백옥주사 효과는 피부나 얼굴이 하얘지는 거라고 많이 알려져 있는데 미백외에도 간기능 개선과 항산화케어,디톡스에 좋습니다. 세포속에 있는 부분을 항산화케어를 해줄 수 있으면서 흑색 멜라닌을 억제하여 자연스럽게 톤업이 되는것입니다.

      안티에이징 케어나 다양한 피부노화관리에도 도움이 된다고하니 더욱더 한번쯤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것입니다.

       

      백옥주사 가격

      사실 피부과마다 차이가 가장 큰 부분이긴 하지만 평균가만 말씀드리자면 1회당 약 18,000원~20,000원 사이가 형성됩니다.

      열심히 이곳 저곳 알아봤을때 더 여러번 끊게 되면 저렴해지긴 하나 보통 평균가는 19000원 정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 주기는 일주일에 1번정도 꾸준히 맞아야하는데 주사바늘을 직접 꼽고 있어야 되는거기 때문에 좀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노하우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백옥주사 부작용

      얼굴이 창백해지고, 혈압이 떨어지는 아나필락시스 유사반응, 온몸에 발진이 생기는 과민반응, 구역이나 구토 같은 소화기계통의 이상 증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백옥주사 클루타치온

      항산화제의 대명사로 잘 알려진 글루타치온은 글라이신, 시스테인, 글루타메이트 세 가지 아미노산이 결합되어 이루어진단백질을 말합니다. 

       

      글루타치온은 흑색 멜라닌을 만드는 타이로시나제의 활성을 억제하며, 환원 글루타치온은 흑색 대신갈색 멜라닌을 만드는 대사과정을 활성화시킴으로 피부색을 맑게 해줍니다.

       

       

      백옥주사 주기

      백옥주사 주기는 일주일에 한 번 10주 동안 맞고 주사 시간은 20~30분 정도 걸리게 됩니다. 주사 맞으면서 한숨 푹 자고 나면 개운합니다.

       

      백옥주사 추천

      피부 탄력에 고민이 있으시거나 수분&영양 공급을 원하셨던 분들, 피부 노화를 늦추고 싶으신 분들,깨끗한 피부를 원하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그리고 특히 어릴적엔 피부가 밝았으나 자외선으로 인해 어두워지신 분들에게 특히나 백옥주사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노화 막는법

      노화를 막기 위해서는 진피층의 섬유아세포를 보호해야 합니다. 또한 피부의 자생력을 길러야 합니다. 빠르면 20대 중반부터 발생하는 노화는 피부의 탄력이 없어지고  엘라스틴과 콜라겐이 계속 감소하게 됩니다.

       

      진피층을 지켜주는 세포가 사라지면서 노화를 일으키는 나쁜 산소를  제거하기가 어려워집니다.

       

      진피층의 섬유아세포가 먼저 감소하면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이 줄어들고  탄력과 수분이 손실되어 주름이 생기게 됩니다.

       

      백옥주사 비욘세 주사

      일명 ‘비욘세 주사'로 알려진 백옥 주사가 독버섯처럼 퍼지고 있습니다. 해외규제 당국은 백옥주사에 대한 경고 메시지를지속적으로 보내왔지만 국내에서도 무차별적으로 처방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의료계 일각에서는 백옥주사의 주성분인 글루타치온의 과도한 투여가 장기적으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우려를 표하고 있습니다.

       

      20~30대 여성들에게 백옥주사는 낯선 단어가 아니게 되었습니다. 피부 미백 목적으로 피부과를 방문하면 포스터나 팸플릿을 통해 백옥주사를 권하는 광고를 손쉽게 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피부과들은 백옥주사를 포함한 여러 정체 모를 주사에 대한 광고성 문자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보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마치며

       

      이상 백옥주사 가격 효과 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백옥주사는 수액주사로 시술하는 데 30분 정도 소요된다는점 알고 있으시길 바랍니다 미용에 효과 있는 것만큼 다른 요인이 발생할 수 있다는 부작용 또한 제대로 아시기 바랍니다.이번글이 도움 되셨기를 바라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