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구건조증 치료기 효과 가격

   
     4.6/5 (192 Reviews)
2022년 11월 30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오늘은 안구건조증 치료기 효과 가격에 대한 내용으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보통 안과에 방문을 하게 되면 대표적으로 히알루론산 제제라 불리는 인공눈물을 사용하게 되는데 최근에는 안구건조증 전용 치료기 ipl 레이저가 나와 IPL 레이저 요법을 이용해 건성안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안구건조증에 대해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번글을 꼭 읽어보시기바랍니다.

     

     

    목차

      안구건조증

      안구건조증은 눈물이 생성되는 양이 부족하거나 어떠한 원인으로 인하여 눈물이 과도하게 증발되어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콘텍트 렌즈 착용 등으로 인해서 눈에 염증이 생겼을 때도, 눈물의 생성이 감소하거나, 억제하게 되어 이러한 증상이나타나게 됩니다.

       

      주로 느낄 수 있는 증상으로는 눈이 뻑뻑하고 건조하다고 느끼는 것이며, 눈이 쉽게 피로해지기도 하고, 때때로 이물감이느껴지기도 합니다. 또  안구건조증이 있는데, 햇빛과 같이 눈이 부실 때면 눈을 제대로 뜨는 것이 더욱 힘들어지고 눈에뭔가가 들어간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안구건조증 원인

      현대 시대에서 우리는 과도하게 많은 전자기기에 노출되어있는것이 현실입니다. 우리 눈은 하루종일 전자기기를 바로보고 있고 우리의 눈은 쉽게 피로해지고, 건조해지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그냥 뻑뻑한 느낌만 들겠지만 그냥 별거아니겠지방치하면 작열감과 아픔, 아침마다 심한 고통을 마주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우리 눈은 매일 스트레스를 받고 있으며 그로인해 우리눈에서는 노폐물이 나옵니다. 그 노폐물이 쌓여서 안구건조증이 발생합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안구건조증 관리

      12시간동안 떠져 있는 눈에게는 쉬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우리눈은 아침에 눈을 뜨면 하루종일 무언가를 보고 쉴틈없이움직입니다. 

       

      이런 눈에게도 쉬는 시간이 필요한데 좋은 방법중 하나로는 바로  한시간에 5분 정도 눈을 감고 있는 것 입니다. 한시간에 오분정도 눈을 감고 쉬는 시간을 가진다면, 눈의 피로도 풀리고, 눈의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노폐물을 녹이기 위한 눈 마사지기 해주기 또한 있습니다.  안구건조증의 원인은 마이봄샘이 노폐물로 막혀서 기능장애가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이 노폐물을 녹여주고, 그 노폐물만  제대로 제거하게 된다면 원인을 제대로 제거할 수 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온열찜질의 온도입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노하우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안구건조증 증상

      가장 흔한 증상은 눈이 시리고 눈에 이물감이 느껴지는 것입니다. 눈물이 윤활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하기 때문에 뻑뻑한느낌이 들기도 할것입니다. 그리고 눈이 충혈되고 바람을 맞으면 과다한 눈물이 흐를 수 있습니다. 또한 심한 경우 눈을뜨고 있기가 힘들고 두통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현대인들은 스마트폰을 비롯하여  눈을 과다하게 사용하는 환경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심각하다고 느끼지 않는 경우눈 건조증이 있더라도 그냥 참고 견디는 경우가 많지만주의하지 않고 그저 방치하다 보면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제대로관리해야 합니다. 특히 건조한 겨울철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안구건조증 치료기

      안구건조증 치료기의 기능은 일반 온열 마사지기와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공기압을 이용해 눈 지압을 해주고, 온열 기능으로 눈 온찜질을 해주는 기능입니다. 

       

      이렇게 눈 지압과 눈 온찜질을 해주면 눈 주변 근육이 이완되고, 따뜻한 온도로눈 꺼풀 속의 마이봄샘 속 지방을 녹여서 눈물과 혈액 순환이 잘 되게 해줍니다. 이런 효과로 인하여 눈 건조할 때 나타나는 각종 증상을 완화해 주게 됩니다

       

      안구건조증 치료기는 실제 임상실험 등을 통해 안구건조증 증상 개선이 되었다는 것을 입증해야 하며, 규격이나 요건을갖춰서 식약처의 엄격한 검사 후 승인을 받아야 치료기로서 인증 및 홍보가 가능합니다. 요건이 까다롭기에 안구건조증치료기는 훨씬 더 가격도 비싼 편입니다.

       

      안구건조증 치료기 효과

      안구건조증 치료기가 눈 마사지기와 비교할 때 의아한 부분이 있을 겁니다. 눈 마사지기는 그럼 의료기기가 아니기에 안구건조증에 효과가 없냐는 것입니다.

       

      사실 꼭 그런 것은 아닙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온열 눈 마사지기도 대부분 눈 지압 등 안구건조증 치료기 기능과 유사한편입니다. 원리가 같으니 효과도 있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도 온열 눈 마사지기를 써보니 확실히 눈이 건조할 때마다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확실하게 효과가 있다고 할 만큼 임상실험이 되거나 입증되지 못했고, 또 의료기기로 인증된 것만큼 안전성이 보장된 것은 아니란 점 정도를 알고 계시면 됩니다.

       

       평소 안구건조증이 심하고 자주 기기를 사용할 생각이라면, 의료기기로 승인이 된 제품을 쓰시면 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비싸긴 해도 눈이란 게 아주 예민한 기관이며 안구건조증 방치 시 각종 안과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안구건조증 치료기 가격

      누리아이-5800은 의료기기로 안과에서도 치료 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누리아이-5800의 가격은  정가698,000이  현재 NC백화점 강서점 듀오백 리얼컴포트 매장에서는 직접 체험도 하시고 398,000원 할인가로 만날 실수 있습니다.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안구건조증 치료기 효과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눈이 마르면서 항상 눈이 뻑뻑함을 느끼고 렌즈를 착용하지 않았음에도 눈이 충혈되어 있으며 스마트폰이나 모니터를 볼 때 눈이 시리고 불편한 증상을 겪고 있다면 안구건조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안구건조증을 그대로 방치하면 만성적인 건성안이 될 수 있고 점차적으로 시력이 나빠질 수 있기 때문에 근처병원에 방문하여 현재 눈 상태를 정확하게 체크하고안 건조증 치료기 IPL을 사용하여 진료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