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검하수 수술 가격 회복기간

   
     4.6/5 (192 Reviews)
2022년 11월 30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오늘은 안검하수 수술 가격 회복기간에 대한 내용으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안검하수 현상은 건강마저 악화시킬수 있기에 증상이 있을때 바로 해결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보니 많은 중장년층 어르신들이 안검하수수술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번글을 통해 안검하수수술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1분의 시간을 투자하여 핵심적인 내용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목차

      안검하수란

      안검하수는 윗눈꺼풀 올림근 역할을 수행하는 상안검거근 기능이 저하되면서 눈꺼풀이 내려오는 현상입니다. 상안검거근의 기능 저하는 노화 뿐 아니라 외상, 콘택트렌즈의 장기간 착용, 유전 등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안검하수 증상

      눈꺼풀 처짐의 정도가 경하여 동공을 침범하지 않을 때는 눈뜨기가 무거운 느낌이 들고, 남들이 보기에 졸려 보이거나 눈꺼풀 높이가 비대칭적이어서 미용적으로 좋아 보이지 않는 증상이 주로 생깁니다.

       

      정도가 심하여 동공을 침범하게 되면 상측부 시야를 가리게 되어 보는 것이 불편해져서 눈꺼풀을 들어 올리고 보거나 턱을 들고 볼 때 편하다고 느끼게 되거나, 이마근을 써서 눈을 뜨게 되는 습관이 생기고 이마에 주름이 깊게 파일 수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동공 중심부까지 침범하게 되면 중심시야 및 시력을 저하시키게 되고 잘 보이지 않는 쪽에서의 위협에반응 하는게 늦어져서 다칠 확률이 높아지는 등의 위험성이 생깁니다.

       

      성인에서는 시력 저하가 생기더라도 영구적인 영향을 주지 않지만 선천 눈꺼풀 처짐은 시력이 발달하는 시기에 발생하는것이라 적절히 치료되지 않고 동공을 계속 가리게 되면 영구적인 시력 저하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안검하수 

      질환으로 분리되는 증상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눈꺼풀이 쳐져서 마치 피곤해보이는 인상을 주는 선천적으로 혹은 후천적으로 눈꺼풀을 들어 올리는 올림근 발달이 덜 됐다거나 혹은 힘이 약하여 발생하게 되는데 후천적인 경우는 노화로 인하여 생깁니다.

       

      아무래도 시야가 완전히 확보되지 않기 때문에 자꾸 눈을 크게 뜨려고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이마를 들어 올리게 되서 이마 주름이 잘 생기거나 혹은 눈의 피로도가 점점 올라가서 미용적인 부분이 아니더라도 생활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서수술을 해주는 게 좋습니다.

       

      안검하수 추천

      눈을 떳는데, 윗눈꺼풀이 눈동자를 많이 가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경우 무엇을 해도 멍해 보이고, 첫인상 또한 늘피곤해 보이고, 날카로워 보이기 까지해서 안검하수를 고려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첫인상으로 동그란 눈동자를 가진 사람이 웃는 얼굴로 다가온다면, 훨씬더 호감이 가고 첫인상도 좋아보이는것은 사실일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중에 혹여나 인상이 무뚝뚝하게 보이거나 웃는 인상이 아니라면  안검하수 수술을 추천드릴 수 있을 겁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노하우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안검하수 수술방법

      늘어진 눈꺼풀이 얼마나 많은지에 따라서 라인, 높이 혹은 수술방법이 달라지는 편입니다. 일반적으로 늘어진 피부를 절제하여 그 안에 있는 눈을 뜨게 만드는 근육인 상안검거근을 팽팽하게 만들어 위로 올려붙여 봉합을 하게 됩니다.

       

      안검하수수술 회복기간

      안검하수 회복기간은 1주일정도 지나면 붓기의 70-80%가 빠지며, 2주정도 되면 왠만한 붓기는 빠질것입니다. 그래도1달 정도는 회복기간으로 생각해주셔야 하고, 자연스럽게 되기까지는 보통 3개월정도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안검하수수술 비절개눈매교정

      안검하수수술 비절개눈매교정 방법의 경우 현재 존재하고 있는 여러 가지 쌍꺼풀수술법들의 특징을 복합적으로 합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의 흉터를 남기지 않고 자연스럽게 교정할 수 있는데요. 더불어 절개가 진행되는 부분이 적기 때문에 부담없이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안검하수수술과 쌍커플수술 차이

      쌍커풀은 라인만 절개, 혹은 봉합하여 눈 뜨는 근육과 쌍커플 라인을 서로붙여서 라인이 생기게 하는 방법입니다. 안검하수 수술은 눈꺼풀을 지탱해 주는 근육 두개를 위로 당겨 마무리시키기에 후자의 방법이 조금 더 어렵고 전문적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 수술 후에 쌍커풀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안검하수 부작용

      아무래도 근육을 위로 붙여 놓는 수술이다 보니 아래를 내려다 볼때는 위 눈꺼풀이 따라 내려가지 않기에 눈동자가 보이는 면적이 넓어지게 되면서 또 눈을 완전히 감을 때도 살짝 들리는 현상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아주 흔한 증상 중 하나이며 수면 중 눈꺼풀이 살짝 들릴 수 있으니 부작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안검하수수술 비용 

      모든 사람마다 피부의 상태나 얼굴의라인, 그리고 성형으로 나타날 변화 등이 모두 다르다 보니 안검하수수술비용을 알아보는 분들께서는 적으면 30~50만원 많게는 100만원 까지도 차이가  있습니다. 딱히 정해진 것은 없기에 수술할 병원의 상담을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안검수술 , 하안검수술

      상안검 수술은 처진 눈꺼풀 피부를 일정량 제거하고 늘어진 근육을 당겨 근본적인 개선을 도모하는 것이 특징이다. 위 눈꺼풀을 라인에 따라 절개한 뒤 늘어진 피부와 지방 조직을 동시에 제거하는 원리입니다.


      하안검 수술은 경결막 지방 재배치술과 내측 고정술을 동시에 시행하는 것이 핵심입니다.이후 지방 제거 후 조직을 재배치하고 피부 리프팅을 시행하여 눈 아래 윤곽을 확보합니다.

       

      이상 안검하수 수술 가격 회복기간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번글을 읽고 정확한 정보로 안검하수수술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안검하수 수술은 일상생활에서의 편리함을 가져다 줄것입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