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지 오메가3 효능 | 판매 | 가격 | 효과 | 복용법 | 후기 | 부작용 | 총정리 Star Rating

알티지 오메가3 효능 | 판매 | 가격 | 효과 | 복용법 | 후기 | 부작용 | 총정리

   
     4.6/5 (192 Reviews)
2023년 01월 19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알티지 오메가3 효능 | 판매 | 가격 | 효과 | 복용법 | 후기 | 부작용

     

    오늘은 알티지 오메가3 효능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인간의 몸에 보탬이 되는 불포화지방산의 종류인 RTG오메가3 추천 그리고 세부적인 정보를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알티지-오메가3-효능

    심장과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데효과적인 알티지 오메가3는 스스로 자체 생성이 이루어지지 않는 지방산이라서 따로 보충이 필요합니다. 알티지 오메가3의 효능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이번글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오메가3

      지방산의 일종인 오메가3는 체내에 좋지 못한 중성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을 분해하면서 혈행 개선과 혈액순환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인체에서는 자연적으로 생성되지 못하기 때문에 음식이나 오메가3 영양제를 통해서 보충을 해주어야 합니다.

      오메가3가 많은 음식으로는 대표적으로 생선, 들기름, 참기름 등을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몸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인 오메가3라고 해도 섭취 방법을 제대로 알고 먹지 못하면 독이 될 수도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알티지 오메가3

      오메가3는 다중 불포화 지방산인 DHA, EPA, 알파 리놀렌산으로 구분됩니다. 오메가3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고 두뇌 세포를 활성화하며, 혈중 중성지방 수치를 낮추고 혈전 생성을 막아 원활한 혈액 순환을 돕는 효능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통적으로 오메가3는 건강 보조제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메가3는 분자 구조에 따라 TG, EE, RTG 3가지 종류로 구분이 됩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노하우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알티지 오메가3 효능

      알티지-오메가3-효능

      알티지 오메가3 효능은 혈중 중성지방 수치 개선, 안구 건조증 예방, 혈액순환 개선, 항염증 작용, 태아 두뇌 발달, 우울증예방, 혈전 생성 억제 효과가 있는더 오메가3는 다양한 연구를 통해서 효능이 입증되고 있으며, 가격이 저렴해서 영양제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메가3는 식약처에서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눈 건조 예방, 기억력 증진 등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입니다. 또한 rTG 오메가3는 일반 오메가3보다 소화 흡수력과 생체 이용율이 더 높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알티지오메가3 심장 및 혈관계 질환 예방

      심장 및 혈관에 발생하는 질환의 주요 원인인 고중성지방,콜레스테롤, 혈압 등을 낮춰줘서 심장과 혈관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오메가3에는 EPA가 대량 함유되어 있어서 지방산 수치가 높은 사람이 복용하게 되면 혈관계 질환에 걸릴 위험을  낮출 수 있다는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알티지 오메가3 혈압조절

      산화질소의 체내 이용률을 상승시켜서 혈관 확장의 반응을 일으켜 혈관이 건강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혈압수치를 수절하는 기능도 있다고 합니다

       

      알티지 오메가3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어느 연구 결과를 살펴보면 6주 동안 오메가3 DHA를 1.2g씩 복용하게 하였더니 중성지방이 줄어들었고 좋은 콜레스테롤의 수치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알티지 오메가3 특징

      알티지 오메가3는 글리세롤에 불포화 지방산 3개가 결합된 형태이며, 순도가 높고 체내 흡수율과 생체 이용율이 가장 높습니다. 반면에 TG형은 포화지방산이 포함되어 있어 순도가 낮고, EE형은 체내 흡수율이 낮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알티지 오메가 3 추천

      알티지 오메가3 효능은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액 순환 개선, 안구건조증 예방, 두뇌 건강 개선 등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DHA와 EPA의 보충이 필요한 사람, 평소 지방 섭취가 많은 사람,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지방 개선이 필요한 사람, 인스턴트나 가공식품의 섭취가 많은 사람,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사용으로 인해서 안구 건강이 걱정되는 사람, 안구 건조증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복용하면 좋습니다

       

       

      알티지 오메가3  태아 두뇌 발달

      오메가3의 DHA와 EPA는 태아의 두뇌와 시각의 발달에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DHA는 신경 조직의 형성과 세포막의 유동성 증가, 망막 광수용체의 형성을 돕습니다. 또 EPA는 태아의 조산을 방지하는 역할을 하는데 임산부라면 태아의 정상적인 발달을 위해서 1일 200mg의 오메가3를 섭취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알티지오메가3 우울증 예방

      알티지 오메가3는 혈액 순환을 개선해서 두뇌로 전달되는 영양분과 산소량을 증가시키도록 합니다. 두뇌에 전달되는 산소와 영양분이 증가하면 인지 능력 개선, 기억력 개선, 치매 예방 등의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우울증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알티지 오메가3 효능 중 하나인 우울증 예방 효과는 출산 후 발생하는 산후 우울증의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지고 있어 많은분들이 참고하고 있는 사항입니다.

       

      알티지오메가3 항염작용

      오메가3는 대표적으로 염증 수치를 낮추는 항염 작용과 통증을 줄이는 효능이 있습니다. 인터류킨 6, C-반응성 단백질등에 대한 염증 반응을 낮추어줄 수 있다는 연구도 있습니다. 

       

      게다가 류마티스 관절염에 대한 연구에서도 역시 염증이 감소하면서 통증도 줄어들고 결국은 면역과 신경계의 안정에 도움이 되었다는 결과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만성두통, 비염, 류마팉스 관절염, 생리통(PMS) 등이 있을 때 오메가3를 섭취하면 긍정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알티지오메가3 뇌건강

      뇌 신경계에 다수 분포되어 있는 DHA의 경우 세포의 안정, 분화, 재생 등의 대사 활동에 관여하기 때문에 중요한 역할입니다. 그렇다 보니 이로 인하여 주의력결핍 과다행동장애, 즉 ADHD 증상을 개선하는 것에도 효능이 있다고 하며 우울증을 치료하는 것에도 도움이 됩니다.

      물론 알츠하이머, 치매, 인지장애 등은 온전하게 나을 수 있는 방법이 아직 없지만 이를 통해서 어느 정도의 효능이 있다는 것은 분명하기 때문에 효과있는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알티지오메가3 먹는법

      알티지 오메가3를 복용할 때는 제품 설명서에서 안내하는 복용법에 맞춰 드시면 됩니다.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1일 1회, 1회 캡슐~2캡슈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또한 오메가3는 식전보다는 식간이나 식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알티지 오메가3 효능은 더 많이 먹는다고 해서 효과가 더 높아지는 것이 아니므로, 과량 섭취를 하지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식약처에서 권고하는 오메가3의 1일 권장 섭취량은 500mg~2000mg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메가3 지방산의 함량이500mg~2000mg에 맞춰 제조된 영양제를 구입하여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중성 지질 개선 목적으로 오메가3를 복용하는 경우 2000mg~4000mg의 오메가3가 함유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알티지오메가3 부작용

      알티지 오메가3를 1일 권장 섭취량을 초과해서 보굥할 경우 소화불량, 복통, 두통, 설사 등의 다양한 부작용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입하신 영양제의 설명서에 따라서 안내하는 복용법에 맞춰 섭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오메가3는 빛, 열, 산소에 의해서 쉽게 변질되고 산패가 되기 때문에 빛이 들지 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노하우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비건타민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비건타민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야생 미세조류 오메가3 지방산, 홍조류 연질캡슐과 천연 산화방지제까지 식물성이며,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이탈리아 브이라벨의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건 식물성 오메가3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식물성 DHA가 100% 들어 있기 때문에 임산부와 수유부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고 비건타민은 누구나 믿고 섭취할 수 있는 100% 식물 기반 건강기능식품 개발을 위하여 동물성 유전자 검사를 통해 2차 검증까지 실시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오메가3 전문 업체인 Alarithm의 독자적인 제조 기술로 만든 엄격한 품질의 식물성 원료만을 공급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품질을 엄격하게 평가하는 국제 조직인 GOED의 인증을 받아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친환경적인 무용매 추출공법으로 제조되어 저온에서 물만 이용하여 잔류용매에 대한 우려가 없습니다.이러한 기술력으로 불순물과 포화지방산만 선택적으로 제거하여 순도가 무려 70%이며, 체내 흡수율에 좋은 알티지형으로 꽉 채워 담았습니다.

       

       

      결론

      이상 알티지 오메가3 효능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정리해 드린 내용이 오메가3 섭취를고민하거나 알티지 오메가3 효능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여러모로 도움이 되길 바라며 마무리 지어 보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