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흡입 수술 가격 | 종류 | 요요 | 주의사항 | 총정리 Star Rating

지방흡입 수술 가격 | 종류 | 요요 | 주의사항 | 총정리

   
     4.6/5 (192 Reviews)
2022년 12월 08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최근 지방흡입 수술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외부활동이 줄어들게 되면서 집에서 배달음식을 시켜 드시거나 운동을 하지 못한 분들도 있는데 이로 인해 갑작스럽게 살이 찌게 되면서 운동과 식단조절을 함께 병행해봐도 예전처럼 돌아가지 못하면서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경우 돈과 시간을 조금 투자하더라도 만족할 수 있는 방안에 지방흡입술을 고려해 보신 분들 또한 많으실 겁니다. 이번글을 통해 지방 흡입수술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지방흡입

      지방흡입은 복부, 허벅지, 팔, 여성형 유방증, 가슴축소 등 빼고 싶은 부위 지방을 뺄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은 사람마다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방흡입은 보통 얼굴(이중턱, 심부볼, 볼, 광대살) 등에 하고 상체(복부, 옆구리, 뒷구리, 등), 하체(엉덩이, 허벅지, 무릎, 종아리, 발목) 등 신체 주요 부위에 대해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지방흡인술 종류

      음압 지방 흡인술이 있습니다.진공 펌프를 이용하여 음압을 유발하여 캐뉼러(cannula)를 통해 지방을 흡입하여 제거하는 방법이다.

       

      두번째는 동력 지방 흡인술입니다. 음압 지방 흡인술과 동일한 원리에, 캐뉼러가 모터에 의해 자동으로 움직임으로써 지방이 쉽게 떨어져 나오도록 하는 방법으로 시술자가 보다 쉽게 지방을 흡인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초음파 지방 흡인술입니다. 초음파를 통해 지방을 녹인 후 음압을 이용하여 흡인하는 방법으로 지방조직만 선택적으로 흡인해 냄으로써 다른 조직의 손상이나 출혈이 없는 장점이 있으나, 시술 시 열이 발생하여 화상이 발생할 수있는 단점이 있다.

       ✔ 전문가가 말하는 노하우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360 지방흡입

      360도지방흡입은 이러한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 나온 지방흡입 수술로써, 팔뚝 전체적인 부위의 지방을 개선해준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 층, 한 부위에 제한되지 않고 고민 부위 전 층의 지방을 골고루 돌려 뽑아주게 돼 어느 각도에서 보나 매끄러운 팔 라인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작은 지방 세포까지 흡입 가능해, 군살이 많은 분들에게 팔지방흡입수술가격을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지방흡입수술 고려해야 할 점

      우선 지방흡입수술방법에 대해 살펴보아야 하는 것으로 본인에게 적절한지, 일상에 지장은 주지 않는지에 대해 중점을두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흡입은 미세하더라도 피부의 절개가 요구되기 때문에 흉터나 회복 기간에 대해 신경이 쓰이기 마련입니다. 또 개인의 유형에 따라 적절한 과정으로 진행하지 못한다면 바디라인 밸런스가 무너질 수 있어 자연스러운 모습 연출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팔지방흡입술 가격

      팔지방흡입수술가격은 약 100만원에서 150만원 까지 차이가 나며 다양한 가격대로 존재했는데요. 이에 수술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분은 지방분해주사를 알아보시기도 하셨습니다. 어떤 기준으로 선택해야 할지 몰라서 꼼꼼한 비교 없이 시술을 받으시고 부작용에 당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지방분해주사는 스테로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서 단순히 지방세포의 사이즈가 감소하기때문에 일시적으로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방세포의 사이즈가 다시 커지면서 요요현상을 겪으시는 분들도많습니다. 여기에 스테로이드 성분의 부작용인 고혈압, 생리주기 변화, 부정 출혈 등 다양한 부작용에 노출되기도 합니다.

       

       

      복부지방 흡입수술 가격

      복부지방흡입수술가격은 일반적으로  100만원~200만원 이상까지 다양합니다. 병원마다도 5만원~10만원이 다르게 나타나는 등  다양한 가격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현재 두꺼운 패딩을 벗어 던지고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스트레스가 깊다면, 복부지방 흡입수술을 받는 것도  좋은 솔루션 중 하나일 것입니다.

       

      지방이 과도하여 늘어진 뱃살과   사소하게 옷태를 망치는 군살 등 뱃살의 문제점을 개선하여 매끈한 라인을 만들수 있습니다. 복부 지방이 퍼진 위치라고 하면 보통 상복부와   하복부, 뒷구리와 러브핸들 등이 있습니다.

       

       

      지방흡입붓기

      얼굴지방 흡입을 받아보고자 하는데, 혹시 붓기가 걱정이십니까? 지방흡입붓기는 보통 3~4주 차가 되면 70% 이상 가라앉게 되는데, 지흡을 하기 전과 후의 객관적인 비교를 위해서는 대부분의 부기가 가라앉게 되는 3개월 이후에 하는 게좋습니다.

       

      또한 지흡 후에는 지방흡입붓기를 가라앉히는 데 도움이 되는 압박붕대, 거들, 잡스터 등 회복에 도움을 주는 특수 복장을 잘 착용해야 합니다. 

       

      지흡 후 봉합실은 약 5~10일 사이에 제거하게 되며 멍은 1~2주 정도면 가라앉지만 붓기나 멍은개인차가 심하기 때문에 멍이 좀 더 길게 남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방흡입술 요요

      지흡 후에는 요요현상에도 신경을 써야 하는데 지흡은 지방만을 빼내는 것이 아니라 지방 세포 자체를 제거하는 것이기때문에 지흡 후 살이 찌더라도 이전보다 붓는 정도가 줄어들기는 합니다.

       

      하지만 아무 관리도 하지 않고 과식, 폭음 등 이전과 같은 생활을 유지한다면 다시 살이 찌게 되고 지방 세포도 생겨나게되므로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면서 규칙적이고 꾸준한 운동을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짝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시지만,단기간에 빠른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할애된다는 점 아실 겁니다.

       

      결론

       

      직장인분들의 경우에는 업무 시간 외에 따로 시간을 할애하면서 운동을 하고, 식단을 하기에는 시간이나 체력의 부족함을느끼곤 금방 포기하실 수도 있는데 의욕이 떨어진 다이어터 분들이나 빠지지 않는 지방으로 고민이신 유지어터 분들또한 지방흡입수술가격을 관심 있게  알아보시는 분은 이번글이 큰 도움이 되셨을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