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유 단백질 일동 후디스 하이뮨 후기 Star Rating

산양유 단백질 일동 후디스 하이뮨 후기

   
     4.6/5 (192 Reviews)
2022년 11월 30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오늘은 산양유 단백질 일동 후디스 하이뮨 후기에 대한 내용으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은 TV광고에서도 워낙 유명하고 많이 나와서 많은 분들이 한번씩은 들어보셨을겁니다.

     

    하이뮨에서 나온 산양유단백질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에 대한 정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1분의 시간을 투자하여 유익한 정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목차

      산양유 단백질

      염소중에서도 흰 염소로 알려진 산양에서 뽑아낸 우유가 바로 산양유 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일반적으로 우유는 소에게서 추출되는데 염소에게서 추출된 우유로 이해하시면 쉬울 겁니다. 이러한 산양유를 분말로 만들어서 판매하는 것을 산양유 단백질이라고 합니다.

       

      고대 시대부터 산양유의 효능은 탁월하다고 알려졌습니다. 클레오파트라를 비롯한 고대 사회와 유럽에서는 산양유를 피부 미용 목적으로 많이 사용되었는데, 이러한 산양유 단백질의 특징으로는 일반 우유에 비해서 낮은 유당으로 몸에 소화가 잘되는 편입니다.

       

       

      단백질 섭취

      우리 몸에 필요한 3대 영양소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바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입니다. 우리 주식이 주로 탄수화물로이루어져 있고, 즐겨먹는 간식이나 야식은 지방이 많습니다. 

       

      자연적으로 프로틴은 챙겨 먹지 않으면 부족해지는 영양소입니다.현대인의 부족한 영양소 1위라는 오명을 벗기 위해서 또는 우리 건강을 위해서 단백질 섭취는 더 이상 선택사항이아닌 꼭 챙겨야 할 필수사항입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하이뮨 산양유 단백질 장단점

      먼저 일동후디스에서 만들고 있는 단백질들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검증되지 않은 단백질 원료를  사용하는 게 아니라는 것이 입증되어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건강기능식품 인증 마크를 받기 위해서는 식약처에서 정하고 있는 아미노산 스코어를 맞춰야 하고 한 번에 섭취하는 양 또한 높아지기 때문에 다른 단백질 보충제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비싸고 섭취 기간은 짧아지게 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그럼 이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구성하는 원료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면, 농축유청, 분리 대두, 분리유, 농축유단백과 산양혼합전지분유와 같은 단백질 성분을 함유하고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판토텐산, 프락토올리고당, 비타민B6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타민은 섭취량이 부족하다고 생각되고 칼슘 또한 일반적인 유청 단백질에도  풍부하기에 따로 다루지 않고우리가 주목해야 할 성분은 바로 단백질, 아연  정도가 있을 것입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노하우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프리미엄 5대 단백질을 엄선해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6:4의비율로 들어있어서 소화가 잘 되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소화가 약한 어르신들이나 칼슘, 단백질 보충이 필수인 청소년 등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좋은 제품입니다.

       

      캔 타입이라서 속뚜껑이 통조림처럼 되어있나 싶었는데 부드럽게 요거트 뚜껑따듯이 열려서 많이 날카롭지 않아 좋습니다.

      개봉 후에는 가능한 빨리 3주 이내 섭취하는걸 권장한다고 하니 참고해주기 바랍니다.

       

      하이뮨 프로틴 후기

      동물성 프로틴으로 농축유청, 분리유단백, 농축유단백과 산양혼합전지분유를 사용하는데 여기서 유청은 우유를 끓이면나오는 흰 막에서 추출한 단백질 성분을 말합니다. 또 우유를 이용한 단백질 성분을 유단백이라고 합니다.

      이때 분자를 분해하는 과정을 거치지 않으면  일반 농축, 거치게 되면 분리라는 단어를 사용하는데 일반 농축 단백질은 소화 흡수가 잘 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혹시나 하이뮨산양유단백질을 먹고 속이 더부룩한 느낌을 받으신 분들이라면 "분리 유청"이나 "가수분해 유청" 또는"고함량 산양유"를 먹어보시는 게 좋습니다.

       

      하이뮨 산양유 단백질 주의사항

      하이뮨 산양유 단백질 하루 섭취량은 38g 정도로  총 내 용량 304g을 나누면 8일분입니다. 원료에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라는 미네랄 성분이 들어있어 과하게 섭취하면 몸에 쌓여서 나쁜 작용을 하게 되오니, 지금 먹고 있는 다른 영양제에 아연이 있는지 꼭 확인하시어 중복 섭취되지 않길 조절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이뮨 산양유 단백질 효능

      정상적인 면역기능,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뼈 건강을 위한 칼슘 , 비타민D,유산균 먹이로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이 있으며  소화를 고려한 균형 단백질 설계를 하였습니다.

      일동 후디스 하이뮨 복용법

      그래뉼공법으로 찬물에도 잘 녹습니다. 물150~200ml 에 3스푼(38g)을 담아 가볍게 저어서 섭취합니다 크게 부작용은 없으나 유당불내증이 있는분은 복부팽만,메스꺼움,설사 등이나타날수있으며 신장병이 있는분은 의사와 상담후 섭취하기 바랍니다

      결론

      ​이상 산양유 단백질 일동 후디스 하이뮨 후기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은 시원한물에 섞어 마실수있는 영양간식이며 운동후 부족할수있는 단백질,비타민,미네랄까지 보충할수있고 샐러드나 스무디에 넣어 영양을 섭취할수있으며 따뜻한물에우유맛으로  즐길수있는 간식입니다. 단백질 열심히 먹고 좀 더 건강해져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