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턱 보톡스 가격 윤곽주사 효과 부작용 Star Rating

사각턱 보톡스 가격 윤곽주사 효과 부작용

   
     4.6/5 (192 Reviews)
2022년 11월 30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오늘은 사각턱 보톡스 가격 윤곽주사 효과 부작용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요새 주기적으로 받는시술이 있는데 기본적인 피부관리를 제외하고는 사각턱 보톡스를 맞고 있습니다. 

     

    요즘 보톡스는 정말 기본으로 다들 하기도 하고 막 그렇게 큰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갸름해진 느낌이 들면서 주변 사람들이 살빠졌냐고 꼭 물어볼 정도로효과를 느끼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이번글을 통해 사각턱 보톡스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목차

      사각턱 보톡스

      사각턱 보톡스는 보통 교근 이라는 씹는 근육을 마비,축소시켜서 얼굴이 갸름해지기 위해 사각턱을 개선하기 위해서 맞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종종 너무 심한 이갈이의 완화에도 쓰일 수 있습니다.전현무씨처럼 이런 갸름한 느낌을 갖기 위해받는 사각턱 보톡스를 맞으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피부탄력 유지가 잘 되어 있고 볼꺼짐, 볼패임이 없는경우에는 피부쳐짐에 대한 걱정은 안해도 괜찮습니다만 또 비유를해드리자면 빵빵했던 풍선이 초반 바람이 조금 빠진다고 하여 큰 차이가 나지 않지만 중간 정도 바람이 빠졌던 풍선에서바람을 조금 더 빼면 쭈글쭈글 해지는것을 비유해볼 수 있습니다. 

       

      사각턱 보톡스 부작용

      보톡스 약효가 떨어지면 어느정도 회복은 되지만 어느정도의 근육 위축이 발생하기 때문에쳐진것이 100% 돌아오진 않습니다. 

       

      보톡스 부위 누르는 것은 큰 상관이 없으며 시술자가 정확한 포인트에 시술을 했다면 약물이 다른곳으로 퍼지진않습니다. 

       

      보톡스 효과가 점점 더 나타날수록 근육의 부피 감소는 더 진행되므로 볼패임이나 피부쳐짐은 악화 될 수 있습니다. 보톡스를 없앨 수 있는 방법은 없고 시간이 약이 답입니다.

      패인부분에 필러를 넣어주면 당장 패임을 개선 할 수는 있겠으나 애초에 그럴 경우는 보톡스를 안맞는게 상책근육의 크기가 큰게 아니고 지방층(볼살)이 두껍거나 뼈대가 큰 경우에는 사각턱 보톡스를 해도 효과를 크게 볼수가 있습니다. 

       

      앙물었을때 근육의 크기가 큰지 작은지 꼭 체크해보는것이 중요합니다.

       

      씹는 힘의 약화 본인의 근육크기에 맞는 보톡스 용량 설정이 중요한테 보통은 40유닛~70유닛 사이에서 알맞게 조절됩니다. 사각턱 보톡스 맞기 전 주의사항은 볼쳐짐이 심하거나  피부의 탄력이 없는  경우에는 맞지 않도록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볼쳐짐, 볼꺼짐이 악화 될 수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것은 ​내 사각턱의 문제가 뼈인지 근육인지 지방(볼살)인지 정확하게 진단하는게 중요합니다.

       

      물어보았을때귓볼 아래 저작근이 튀어나오는 정도가 크다면 사각턱 보톡스에  아주 좋은 케이스고 튀어나오지 않고 잡히는 볼살만 많다면 윤곽주사가 훨씬 나은 케이스입니다. 

       

      간혹 교근이 아닌 침샘비대증인  경우도 종종 있는데 이는 교근 뒤쪽 옆라인이튀어 나와 있는데 이 역시 침샘보톡스로 해결 가능합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사각턱 보톡스 효과 없는 이유

      이렇게 광대뼈가 너무 돌출된 경우나 너무 마른경우는 사각턱 보톡스 후에 상대적으로 더 심해보일수 있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내성문제 효과가 꾸준히 있던 보톡스가 갑자기 효과가 안나타난다면 보톡스에 대한 항체가 생긴 것입니다. 보톡스를 꾸준히 맞을 계획이 있고 그래서 보톡스 내성이 걱정된다면  제오민 보톡스로 맞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사각턱 보톡스 효과

      효과는 일주일부터 나기 시작해서 최대 6~8개월까지 유지된다고 하지만 6개월 이전에 다시 돌아가면써 일년에 상반기하반기 나눠서 2번씩 맞아주면 됩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노하우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사각턱 보톡스 시술

      간혹 시술 후 2~4주 정도 뒤에 오히려 한쪽 또는 양쪽의 근육이 더 커졌다고 내원하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보툴리눔 톡신의 작용으로 근육이 부드러워지는 연육작용이 나타나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으로 4주 이후에 근육이 축소되면서사라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걱정되시거나 4주 이후에도 축소가 되지 않는다면 시술받은 병원을 방문하면 간단히 교정이 되니 전화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음식을 씹을 때 발생하는 뻐근한 느낌은 정상적인 보톡스 효과이기에 걱정하지않아도 됩니다.

       

      사각척 보톡스 윤곽주사

      윤곽주사는 보톡스와는 달리 얼굴살, 턱살, 불독살(마리오네뜨 너울)을 이루는 지방 조직, 노폐물을 분해해 배출시켜주는원리입니다. 

       

      사각턱 보톡스 시술이 턱 근육을 줄여준다면 윤곽주사는 얼굴 지방을 줄여주기에 병용 시술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윤곽주사는 확실한 효과를 얻기 위해 보통 2주 간격을 두고 3~5회 정도 시술 받습니다.

       

      사각턱 부작용 멍

      시술 직후에는 약간의 붓기가 생길 수 있으며 멍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멍과 붓기의 경우 의료진의 실력보다는 환자분의혈관 분포, 피부 유형 등이 영향을 조금 더 많이 주는 편입니다. 보통 2~3일, 길게는 1~2주 내로 사라지는 편이라서 크게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부분입니다.

       

      사각턱 보톡스 통증

      보톡스 성분 자체가 근육을 마비시킨 후 퇴축시키는 것이 목적이기에 뻐근한 느낌이 당연히 들 수 있습니다. 환자분에 따라 통증이 나타날 수도 있는데, 심한 통증을 유발하는 케이스는 극히 드뭅니다. 만약 극심한 통증이 있다면 바로 내원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마무리하며

       

      이상 사각턱 보톡스 가격,윤곽주사,효과,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지금까지 사각턱보톡스 부작용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보톡스 시술 자체가 엄청 대중화되어 많은 분들이 가볍게 시술을 받지만, 생각 외로 우리 주변에 이런 부작용으로 고생하는 사례가 적지 않습니다.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고려해보셔야 합니다.

      비교적 가볍고 간편한 시술임은 맞으나 실제 시술시 시에는 환자분의 근육 두께, 턱 구조, 피부 타입 등 여러 부분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부작용 가능성을 낮추면서 효과적인 시술을 위해서는 ​해부학적 지식과 시술 경험을 갖추고 있는 의료진을 갖춘 병원을 찾아보시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