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밑지방재배치 비용 | 가격 | 후기 | 부작용 | 총정리(2023) Star Rating

눈밑지방재배치 비용 | 가격 | 후기 | 부작용 | 총정리(2023)

   
     4.6/5 (192 Reviews)
2022년 11월 29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오늘은 눈밑지방재배치 비용/가격은? (2022)에 대한 글과 더불어 전반적인 눈밑지방재배치에 대한 내용도 설명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받으시는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다크서클 개선에 효과 좋은 수술이라는 건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다크서클뿐만 아니라 눈밑 지방으로 인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가장 알맞은 수술입니다.

    눈밑을  개선하는 것만으로도 분위기가 바뀌어  인상이 달라 보이고 생기 있어 보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글을통해 유익한 정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목차

      눈 밑 지방재배치 수술

      다크서클 제거 수술로 잘 알려져 있는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은 눈 아래로 지방이 불룩하게 튀어나오거나 지방이 부족해꺼진 눈밑을 해결 해주는 수술​입니다.

      위와 같은 문제로 발생하는 고민으로 인해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젊은 층 또한 많이 고민하는 눈밑지방 돌출로 생긴 다크서클은 노화로 인한 자연스러운 피부 처짐 또는 눈밑지방이 과다한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 색소침착이나 혈관에 의한 부분은 완벽히 개선하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대략 30~40대 이상의 나이가 되면 눈밑지방을 감싸고 있는 격막 구조가 약해져 눈밑지방이 밖으로 밀려나와 불룩해지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이유로 눈밑의 눈물고랑이 깊어 지고 그로 인해 눈밑이 어두워지게 됩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20대에서도 이와 같은고민으로 인해 병원을 찾는 환자분들이 매우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눈 밑 지방재배치 수술방법

      첫번째는 외부 실 도출 방식입니다. 외부 실 도출 방식은 현재도 이 방식을 통해 수술을 진행하기는 전문의도 있지만, 예전에 많이 사용하던방식으로 작은 결막 절개 창을 통해 수술이 진행되고 이상적인 위치에 지방을 고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두번째는 내부 고정 방식입니다.지금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 수술법으로 지방을 견고하게 고정할 수 있고 재발 가능성이낮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또한, 피부 테이핑이 필요 없고 병원 재방문도 필요 없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습니다. 다만, 지방이 비교적 덜 이상적인 위치에 고정 될 수 있고, 큰 결막 절개가  필요하여 흉터 구축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세번째는 장스니들 내부고정 방식입니다.

      이 수술법은 눈밑지방재배치를 위해 개발된 수술도구인 ‘장스니들(이지티콘)'을 이용하여 더욱 견고하게 지방을 고정할수 있으며. 이상적인 위치에 지방을 고정할 수 있을뿐더러 작은 결막 절개 창 을 통해 수술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지방을 고정하는 실을 피부 안쪽에서 고정하기 때문에 실밥 제거나 테이핑이 필요 없어서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으며, 병원 방문 또한 수술 당일 하루면 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이 선호하는 수술법입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눈밑 지방 재배치 수술시간

      수술시간은 보통 1시간 정도 소요되며, 길어도 1시간 30분 이내에 끝납니다. 처음 붓기는 1~2주 정도면 대부분 빠지며, 흉터도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눈밑 지방재배치 대상

      눈밑지방재배치는 최근 연예인들도 많이 수술받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분들도 익히 들어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눈밑지방재배치는 수술 명처럼 눈 밑의 지방을 분배해 새로이 재배치해주는 수술이므로 지방이 튀어나와있거나, 지방이없어 파여져 있는 것처럼 꺼진 경우, 꺼진 부분을 통해 눈밑이 어두워지는 다크서클이 일어난 경우 수술을 받게 된다면좋은 경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술은 외부에서 보이지 않는 결막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수술 자국이 보이지 않습니다.

       

       

      눈밑 지방 재배치 원리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후 가장 걱정하는 부분이 애교살이 없어지지는 않을까하는 것 입니다. 이 부분을 말씀드리기 전에눈 밑의 구조를 살펴보면 눈꺼풀 아래로 애교살이 보이고, 그 아래로 눈 밑 지방이 분포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 그 아래 사선으로는 눈물고랑이 나타나게 됩니다. 

      눈밑지방재배치는 튀어나온 눈 밑 지방의 부분을 빼주고, 파여져있는 눈물고랑에 지방을 적절히 분배하여 밸런스를 맞춰주게 됩니다. 위의 애교살은 지방이 아닌 눈 둘레 근육이기 때문에 수술 시 보존이 가능합니다.

       

      눈밑 지방 재배치 통증과 회복기간

      눈밑지방재배치는 수술 후 욱씬거리는 통증이 있고, 흰자 위로 핏줄이 보이는 경우도 생기고는 합니다. 수술 후 회복기간을 단계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일수술 직후에는 마취의 효과로 통증은 없고, 멍은 크게 보이지 않지만 푸르스름하게 보이게 됩니다. 붓기 역시 나타나게 됩니다.

      1-2일차때는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후 다음 날부터는 욱씬거리고 쑤시는 통증이 나타나게 됩니다. 수술 후 멍도 다음 날부터 심하게 번져 눈가뿐 아니라 코쪽으로도 퍼질 수 있습니다. 붓기 역시 지속됩니다.

      3-10일차에는 수술 후 3일 이후부터는 눈 뜨기가 편해지고, 멍도 퍼지면서 색도 점차 변하게 됩니다. 통증은 자극에 의해 여전히 쓰리거나 쑤실 수 있으며, 결막하출혈과 같은 흰자 위로 핏줄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3-4주가 되면 멍은 점차 옅어지게 되고, 붓기도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빠지게 되어 4주차가 되면 자연스럽게 개선됩니다. 부분적으로 약한 통증이 있을 수 있으나 크게 개선되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수술 후 한달부터는 수술 결과가 잘 되었는지를 확연히 알 수 있습니다. 3-4주차에 자연스럽게 개선되지만 굴곡 여부는붓기로 인해 확인하기 어려워 이 이후부터 알 수 있습니다. 이 때쯤 되면 통증은 없고, 수술한 흔적도 남아있지 않게 됩니다.

       

       

      눈밑지방 재배치 비용

      눈밑지방재배치(다크써클) 수술 비용은, 병원마다 천차 만별이지만 결막으로 접근하면 수술방법은 100~200만원 정도선이고, 겉으로 절개를 하는 수술은 120~350만원까지 다양합니다.

       

      결론

      이상 눈밑지방재배치 비용/가격은? (2022)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눈밑 재방재배치 수을 하려고 할때 한 병원이 다른 성형외과보다 싸더라도 덜컥 수술을 하지 마시고 여러조건들 확인하여 현명한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글이 도움되셨기를 바라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 FAQ 자주하는 질문

      눈 밑 지방재배치 수술

      다크서클 제거 수술로 잘 알려져 있는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은 눈 아래로 지방이 불룩하게 튀어나오거나 지방이 부족해꺼진 눈밑을 해결 해주는 수술​입니다.

      눈 밑 지방재배치 수술방법

      첫번째는 외부 실 도출 방식입니다. 외부 실 도출 방식은 현재도 이 방식을 통해 수술을 진행하기는 전문의도 있지만, 예전에 많이 사용하던방식으로 작은 결막 절개 창을 통해 수술이 진행되고 이상적인 위치에 지방을 고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눈밑 지방재배치 대상

      눈밑지방재배치는 최근 연예인들도 많이 수술받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분들도 익히 들어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