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수술 가격 | 비용 | 후기 | 추천 | 부작용 | 총정리 2023 Star Rating

가슴성형수술 가격 | 비용 | 후기 | 추천 | 부작용 | 총정리 2023

   
     4.6/5 (192 Reviews)
2022년 11월 29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가슴성형수술 가격 | 비용 | 후기 | 추천 | 부작용

    오늘은 가슴성형수술 비용에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개성이 존중되는 시대로 변한 만큼 성형에대한 인식도 달라지고 있습니다.여성분들은 여성의 자신감을 찾기 위해 가슴성형을 받으려는 분들이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작은 가슴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분들뿐만 아니라 거대 유방, 출산 후 처진 가슴 등 여러 요인들로 인해 가슴 교정이 필요하신 분들이 가슴성형을 찾고 있습니다.

     

    가슴성형은 보형물과 수술장비, 마취, 사후관리 등 개인 특성을 면밀히 고려하여 진행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의료진과의충분한 상담 후 본인에게 적합한 맞춤 수술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번글을 통해 가슴성형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가슴성형 보형물

      자연스러운 모양과 촉감의 보형물은 누웠을 때는 자연스럽게 퍼지고, 서있을 때는 실제 가슴과 비슷한 모양으로 변화하며, 촉감 또한 실제 가슴에 가까울 만큼 자연스럽습니다.

       

      구형구축을 예방하는 실크 표면은 보형물의 표면이 나노 크기의 입자로 제작되어 세밀하고 정교하며, 마찰 반응으로 인한 구형구축이나 불필요한 이물질로 인한 유전적 알러지가 거의 없고 수술 수 마사지가 필요 없습니다.

       

      안정성을 극대화한 블루실 보형물은 블루실은 젤이 보형물 외부로 흘러 발생할 수 있는 구형구축의 가능성을 낮추고, 균열이나 파열 등 보형물 상태를 면밀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수술 진행

      가슴성형시 사용되는 수술 방법도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가장 많이 시행하는 방법이 이중평면법입니다. 기존의 이중평면법은 보형물의 윗부분은 근육 밑에 보형물 아랫부분은 근막 아래에 위치하는 수술 방법입니다.

       

      그리고 IPCD방법이 있습니다. 가슴성형시 중요한 부분은 가슴골이 Y라인으로 형성될 수 있도록 수술하는 것인데 IPCD 수술방법은 기존에 있는 이중평면법의 단점을 보완한 수술법입니다.

       

      가슴의 내측을 최대한 박리하고 하외측은 타이트하게 박리하여 보형물이 바깥으로 퍼지는 현상을 예방해 아름다운 가슴골을 완성시켜주는 수술법입니다

       

      가슴성형 부작용

      가슴성형은 미용수술이지만 전신마취을 해야하는 큰 수술이며 부작용도 만만치 않습니다. 구형구축은 대표적인 가슴성형 부작용입니다. 구형구축은 보형물 삽입부분이 두꺼워지며 공모양으로 뭉쳐보이며 딱딱하고 통증이 있는 현상입니다. 개인의 체질에 따라 수술이 잘 되었을 때라도 생길 수 있어 구형구축은 가슴성형수술에서 가장 큰 부작용이라 할 수 있습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가슴성형 후 관리

      가슴성형수술 후 구형구축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가슴마사지를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형물에 따라 마사지가 불필요하다고 여겨지는 것도 있지만 수술 후 환자의 상태에 따라 마사지가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단순히 회복만을 기다리기보다 수술 후에는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슴성형수술 후 주의사항

      수술 후 무거운 물건을 든다거나 운동등 팔에 무리가 가는 행동은 염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염증은 재수술로 이어질 수있습니다. 또한 술이나 담배등도 당연히 자제하도록 하며, 찜질방이나 사우나 등도 수술 후에는 일정기간은 피하는 것이좋습니다.

       

      가슴성형 가격/비용

      아무래도 사람마다 원하는 사이즈나 사용하는 보형물의 종류, 수술방법(절개유무)이 달라서 그런지 어느정도 가격대가적당한지 알아보는 게 조금 어렵습니닼

      대게 보형물 종류를 결정한 다음 가슴수술 비용을 결정한다는데  보통 가슴수술 가격은 300만원부터 시작해 보형물에따라 1000만원까지 차이가 납니다.

      개인에 따라 차이가 큰 편이라서 무조건 다른 사람들 후기만 믿기 보다 1:1 상담 받고 의료진과 직접 대화하면서 확인해보는 게 가장 좋습니다. 실제로 지인들 이야디만 듣더라도 가격대가 천차만별입니다.

       

      가슴확대 황금비율

      가슴 양측 쇄골 중간에 움푹 들어간 곳과 양측 유두를 연결해 보았을 때 정삼각형이 만들어지는 경우를 황금비율이라 합니다. 

      또한 유두, 유륜, 유방의 비율이 1:3:9일 때 가장 이상적인 가슴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가슴 성형의 경우 무조건 사이즈를 크게 키우는 것이 아닌 신체와 균형을 이루는 형태가 가장 중요합니다

       

      하이브리드 가슴성형

      지방이 적고 마른 체형의 여성의 경우에는 보형물이나 자가지방을 이용하는 방법 중 어느 하나만 적용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가슴 표면의 지방조직이 얇아 보형물 가슴성형 시 비침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자가지방이 부족한 경우에는 지방이식 가슴성형만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 보형물과 자가지방 이식의 장점을 접목시킨 하이브리드 성형가슴은 보형물로 원하는 크기의 가슴 사이즈를 만들어 볼륨감을 채우고 자가지방이식으로 피부와 연조직을 보강함으로써 자연스러운 가슴 라인과 가슴골을 살리는 동시에 부드러운 촉감과 움직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자가지방 가슴성형

      그리고 보형물을 삽입하는 가슴성형에 대한 부담을 해소할 수 있는 자가지방가슴성형은 지방이 과도하게 몰린 복부나 허벅지 등의 지방을 채취해 볼륨이 부족한 가슴에 주입해 풍만하고 자연스러운 가슴을 완성하는 수술법입니다. 

       

      이러한 자가지방가슴수술은 내 몸에서 채취한 지방이기 때문에 이물감이 적고 안전하여 구형구축 등의 부작용에 대한 부담이 거의 없습니다. 또한 큰 절개가 필요 없어 흉터가 거의 남지 않으므로 보형물보다 수술이 간단하고 회복이 빠르다는장점이 있습니다. ​

       

      하지만 가슴자가지방이식은 보형물을 삽입할 때처럼 한 번에 큰 크기로 확대하는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고 사람마다 생착률이 달라 주입한 지방이 흡수될 수 있습니다.

       

       

      결론

      이상 가슴성형수술 비용/가격은? (2023)에 대한 내용을 적어보았습니다. 가슴성형 수술 후에는 지속적인 진찰과 정기적인 검진을 받도록 하며 위에서 언급한 주의사항을 잘 지키도록 해야합니다.

       

      결코 싸게 핬다고 하여 성공적인 가슴성형을한것은 아니므로 현명한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가슴성형수술은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수술 후 관리를 잘하여 새롭게 되찾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잘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