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 빼기 가격 | 비용 | 원인 | 관리방법 | 총정리 (2022) Star Rating

점 빼기 가격 | 비용 | 원인 | 관리방법 | 총정리 (2022)

   
     4.6/5 (192 Reviews)
2022년 09월 29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일반점, 검버섯, 흑자, 오타반점, 카페오레 반점, 베커모반 등 점의 종류 및 환자의 피부 상태 등에 따라 적합한 레이저를 이용한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가격 또한 점을 빼는데 고려해야 하는 중요한 사항인데  궁금하신 분들을 위하여 오늘 점 빼기 가격/비용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점빼기-가격

    점들이 신경쓰이고 거슬린다면 빼주는 게 좋습니다. 예전에는 얼굴에 있는 점은 큰 복점이라며 복스럽게 생각하는 추세였지만 요즘 미의 기준은 깨끗하고 클린함을 추구하기 때문에 미용을 위해 점 빼기, 점 싸게 잘 빼는 곳 등 병원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지셨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점 빼기

      일단 점은 화학적인 방법으로 그 부위를 파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검게 색소침착이 일어난 부위를 파 냄으로써 새로운 살이 차오르게 도와주는 것입니다. 새롭게 차오른 살은 본연의 피부색과 같을 테니 어두운 부분만 부분적으로 제거하는 겁니다.

       

      그런데 상처를 입고 나서 새살이 차오르는 과정 즉, 점 제거 후 관리가 미흡하다면 또 다른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약간남아있던 검은 색소가 다시 올라와서 점이 될 수도 있고  여드름과 같이 파인 흉터 또는 붉은 자국으로 남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노화가 될수록 더 심해집니다. 왜냐하면 어리고 탱탱한 피부는 스스로 재생하는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데미지를 입어도 빠르게 자생합니다. 아무래도 살이 차오르는 속도도 빠르고, 질도 좋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점 생기는 이유

      사실 은 인체에 치명적인 질환은 아닙니다. 피부에는 멜라닌세포라는 것이 있어 햇빛에 의해 받는 자극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데, 이 멜라닌 세포가 지나치게 활성화되면 점이나 주근깨, 모반, 기미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외선크림을 꾸준히 바르면 어느 정도 줄여줄 순 있으나 아예 태양을 보지 않고 살 순 없기 때문에 우리 몸에는 다양한 점이 계속 생겨납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나이가 들면서 점생기는 원인

      점생기는-원인

      40대에 들어서게 되면 얼굴의 점이 하나둘씩 늘어난 게 쌓여서 세기 힘들 정도로 많은 경우가 있는데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을 얼굴을 포함하여 평균적으로 100여 개에서 200여 개에 이르도록 점이 생기는 것이 평균적이라고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피부에 점이 생기는 원인은 생각보다 다양합니다.가장 큰 원인은 일단 가족력에 의해서 멜라닌 세포의 색소 분비가 많은 분들에게 점이 잘 생기게 되며 살아가면서 자외선 노출의 빈도와 시간이 늘어날수록 노출부위를 중심으로 멜라닌 색소의 분비가 늘어나면서 점이 늘어나는 것입니다

      골다공증 검사비용 | 위험성 | 치료 | 방법 총정리

       

      골다공증 검사비용 | 위험성 | 치료 | 방법 총정리

      오늘은 골다공증 검사비용에 관한 내용으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들면 피할 수 없는 질병 가운데 대표적인 것이 골다공증입니다. 골다공증에 다가가고 있는 

      reportit.tistory.com

       

       

       

      점 , 피부암 일 수 있다?

      피부암일 수 있습니다. 우리 몸에 있는 점이 양성 조직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환부에 따라서는 피부암 조직일 수도 있으므로, 좀더 신중한 접근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환자가 보기에는 단순한 점일지 모르겠지만 실제로 이 점들은 단순한 멜라닌 세포성 모반이 아니라 다른 병변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쥐젖이나, 오래된 피지 낭종일 수도 있고, 검버섯일 수도 있습니다.

       

      피부에 있는 주머니 형태의 봉입체를 포함하고 있는 표피 낭종이거나 바이러스성 병변일 수도 있고, 때에 따라서는 단순한 기미나 주근깨인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경계해야 하는 것은 바로  악성 종양. 즉,  피부암인 경우입니다.

      노안 수술비용 종류 노안과 백내장 차이 총정리 (2022)

       

      노안 수술비용 종류 노안과 백내장 차이 총정리 (2022)

      오늘은 노안수술비용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리 철저하게 관리를 해준다한들 시간이 흘러감에 따라 발생하는 노화는 막을 수 있는 방법이 현재로는 존재하지

      reportit.tistory.com

       

       

      점 제거 후 케어

      점을 제거한 부위의 딱지는 대부분 7일~10일 후 떨어지게 되빈다. 자연적으로 떨어질 수 있도록 건드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간단하다고 쉽게 봤다간 큰 코 다치기 쉬운 점 빼기, 잘못된 시술은 짙은 흉터, 색소침착 등 수많은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점 빼기 가격/비용

      점 뺀 후 관리법에 앞서 많은 점을 빼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이들 궁금해하는 점 빼는 비용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피부과마다 점 한 개당 가격이 다르기는 하지만 보통 얅은 점이나 깊지 않은 점은 1만 원 내외로 제거 가능합니다. 크기가 크거나 점의 깊이가 깊은 경우는 2만 원 이상이 될 수도 있고 여러 차례 반복 제거를 해야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이벤트 하는 피부과를 찾아서 시술을 받았는데 할인된 점 빼는 비용은 1개당 2천원이었습니다. 이렇게 점빼는 비용을 할인하는 이벤트가 종종 있을 수 있으니 점을 한두 개 빼거나 급한 경우가 아니라면 이벤트를 하는 피부과를 찾아서 제거하는 것도 비용을 절약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점 뺀 후 관리 재생테이프 부착하기

      최우선적으로 해야 할 점 뺀 후 관리법은 재생 테이프를 피부과에서 권장하는 기간 모두 부착하는 것입니다. 점을 빼고 나면 피부에 부착하는 방수 테이프를 구매해서 붙이게 되는데, 이는 피부가 빨리 회복될 수 있도록 보호 재생하는 역할을 합니다.

       

      최소 일주일 이상 부착하게 되는 재생 테이프는 세안을 할 때에도 떼지 말고 부착하고 있어야 하며 하루에 한 번 교체를 통해 청결을 유지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많은 수의 점을 뺀 경우에 덕지덕지 붙게 되어 보기에 불편할 수도 있고 세안을 할 때도 불편할 수 있으며 교체도 번거롭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반드시 잘 부착하고 기간을 꼭 지켜주어야 점이 재발할 확률이 낮고 흉으로 남지 않게 됩니다.

       

      점 뺀 후 관리 자외선 차단

      점 뺀후 관리법 두번째는 자외선을 최대한 피하는 것입니다. 점을 빼고 자외선 노출을 장시간 하게되면 해당 부위에 색소침착이 일어나게 되어 점뺀 자국이 남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외출을 최대한 적게 하는 것이 좋고 외출을 해야 하는 경우에는 재생 테이프를 부착한 상태더라도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j13RKRlUVc 

       

      같이 보면 좋은 글

      치아교정 비용은? 교정 종류별로 가격은 얼마일까? (2022)

       

      치아교정 비용은? 교정 종류별로 가격은 얼마일까? (2022)

      이번 글에서는 치아교정 비용은? 교정 종류별로 가격은 얼마일까? (2022)에 대하여 정보와 함께 여러 가지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아는 말을 하거나 웃을 때 

      reportit.tistory.com

      필러 가격은? 부작용과 주의사항까지 총정리 (2022)

       

      필러 가격은? 부작용과 주의사항까지 총정리 (2022)

      오늘은 필러 가격은? 부작용과 주의사항까지 (2022)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필러를 맞을 계획은 있지만 정확한 가격을 제대로 모르기 때문이 망설이는 분들이 있으실

      reportit.tistory.com

      건강검진 대상자 확인, 연장 방법 불이익 알아보기

       

      건강검진 대상자확인, 연장방법 불이익 알아보기

      오늘은 건강검진 대상자 확인, 연장방법, 불이익 알아보기라는 주제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에는 코로나로 인하여 건강검진을 받지 못한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202

      reportit.tistory.com

       

       

       

      마무리하며

       

      이상 점 빼기 가격/비용에 대하여 작성해보았습니다. 점 빼기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좋은 병원은 아닙니다. 간단하다고 쉽게 봤다간 큰코다치기 쉬운 점 빼기,  잘못된 시술은 짙은 흉터, 색소침착 등 수많은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알맞은 가격과 점 빼는 시술 후기 등을 보고 현명한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