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구 온천3동 임플란트 추천 좋아요 6곳 Star Rating

동래구 온천3동 임플란트 추천 좋아요 6곳

   
     4.6/5 (192 Reviews)
2024년 02월 14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동래구 온천3동 임플란트 추천 좋아요 6곳

    오늘은 동래구 온천3동에 위치한 임플란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란 치아를 대신하는 인공치아로, 소일체에 심어 치아를 재건하는 치과 치료 방법입니다. 장점은 자연스러운 외형과 기능성을 갖추었다는 점입니다. 이제 임플란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래구 온천3동 임플란트 추천 좋아요 6곳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1. 방경환동행치과의원 소개

    2020년 6월부로 열리는 방경환동행치과의원은 부모님께서 운영해오신 동래순두부 자리에 위치하게 되었습니다. 부산 동래구 명륜로103번길 3 101호에 위치해 있으며, 동래와 함께 행복한 동행을 꿈꾸는 치과입니다.

     

    방경환동행치과의원은 다년간 대학병원 교수로서 쌓아온 임상 경험을 토대로 동래 주민들의 치아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일상 속에서 치아 문제가 생기면 우리 동네 치과를 찾으세요. 방경환동행치과의원은 동래에서 어깨를 펴고 함께 걸어갈 동행이 되겠습니다.

     

     

    동래구 온천3동 사직부부치과의원

     

     

    2. 사직부부치과의원 소개

    사직부부치과는 부산 동래구 사직북로19번길 6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는 충치치료, 임플란트, 심미보철, 신경치료, 잇몸치료, 틀니 진료 등 다양한 치과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가건강검진 내 치아구강 검진과 어린이 & 초등학생 구강검진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차보험 진료와 턱관절 진료도 가능합니다.
    저희 부부치과는 꼼꼼한 검진과 진단, 상세한 설명을 통해 환자들의 치아와 구강을 지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치의학 박사 출신의 보철과 전문의 원장님이 있어 더욱 자신감을 갖고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밝은 미소를 만들어 가길 바라며 동네 사람들께 친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과로 소개드립니다.

     

    동래구 온천3동 연세바른치과의원

     

     

    3. 연세바른치과의원 소개

    연세바른치과는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우리 치과는 단순히 이익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항상 환자 중심으로 생각하고 진료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환자들의 치료 만족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우리는 수준 높은 진료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으며, 모두가 건강한 치아로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치과에서는 치료에 대한 불안감을 최소화하고, 친절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치과로 오시면 최상의 치료와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 동래구 온천장로에 위치한 연세바른치과에서 소중한 여러분의 치아 건강을 책임지고 치료해 드리겠습니다.

     

    동래구 온천3동 수안치과의원

     

     

    4. 수안치과의원 소개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수안치과는 치과 진료에 대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우리는 부산 지하철 4호선 5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합니다. 수안치과는 치과 보철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며, 주소로는 부산 동래구 명륜로 90번지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진료시간은 평일에는 9:30부터 7:00까지이며, 목요일을 제외한 날에는 2:30부터 7:00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은 9:30부터 1:00까지, 점심시간은 1:00부터 2:30까지입니다. 또한,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일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동래구 온천3동 바른플란트치과의원

     

     

    5. 바른플란트치과의원 소개

    바른플란트치과는 부산 동래구 미남로132번길 112 경우빌딩 4층에 위치한 신뢰할 수 있는 치과입니다. 실력과 양심에서 나오는 바른 진료를 통해 예후가 좋은 치료와 깨끗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체는 철저한 위생관리를 시행하며, 포괄적인 진료를 약속합니다. 또한 대표 원장님의 직접 진료를 통해 의료진의 교체 없이 고객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른플란트치과는 사랑니 발치, 임플란트, 자연치아 살리기, 심미치료, 턱관절 치료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갖추고 있으며, 환자분들의 치아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약 온천장치과, 온천동치과, 온천역치과, 미남역치과, 동래치과, 부산치과를 찾고 계시다면 바른플란트치과를 방문해보세요.

     

    동래구 온천3동 동래아트치과의원

     

     

    6. 동래아트치과의원 소개

    동래아트치과는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 160 5층에 위치한 인간 중심의 진료를 실천하는 치과입니다. 환자의 요구와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충치 치료, 스케일링, 잇몸 치료, 사랑니 발치 등 기본적인 진료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턱관절 치료 등의 외과적인 치료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동네 주민들에게 최고의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성과 친절한 태도로 환자를 맞이하고 치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치아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동래아트치과로 방문해보세요.

     

     

    임플란트는 인공치아 또는 인공관절과 같은 체내에 삽입되는 의료기기입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는 생체재료로 만들어지며, 주로 티타늄 등의 재료로 제작됩니다. 임플란트는 기존에 손상된 조직을 대체하기 위해 사용되며, 예를 들어 치아를 잃은 경우 인공치아 임플란트를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입 속을 보정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안정성과 장기적인 성능을 제공하며, 맞춤형으로 설계하여 개인의 나름에 맞출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FAQ

    Q. 임플란트는 어떤 치료 방법인가요?

    A. 임플란트는 손상된 치아나 부분적으로 혹은 전적으로 결손된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사용되는 치과 치료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틀니, 다리, 또는 식물성 활성물질로 구성된 인공 치아를 특수한 기술과 재료를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 없는 치아구강 공간에 삽입하는 것입니다.

    Q. 임플란트 수술은 안전한가요?

    A. 임플란트 수술은 안전하게 수행될 수 있는 치과 치료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수술 전에 주치의는 환자의 치아와 관련된 건강 상태를 점검하고 적절한 검사와 평가를 수행합니다. 수술 과정에서도 철저한 위생 절차와 안전 프로토콜을 준수하면 안전성을 더욱 확보할 수 있습니다.

    Q. 임플란트 시술 후 회복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임플란트 시술 후 회복 기간은 환자의 상태와 복잡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수술 후 7-14일간 완전 회복되지 않는 통증이 있을 수 있으며, 약 3-6개월이 흐른 후 임플란트가 충분히 안착되어 치아와 같은 기능을 수행할 수 있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