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오전동 임플란트 추천 안내 5곳 Star Rating

의왕시 오전동 임플란트 추천 안내 5곳

   
     4.6/5 (192 Reviews)
2024년 02월 14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의왕시 오전동 임플란트 추천 안내 5곳

    어서오세요. 오늘은 임플란트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대신하여 구강에 심어지는 인공 장치로서, 이를 통해 다른 치아보다 더 강력하고 안정적인 대체 수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오전동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는 최신 기술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임플란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의왕시 오전동 임플란트 추천 안내 5곳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1. 굿플란트치과의원 소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진료하는 굿플란트치과입니다. 굿플란트치과는 의왕시 오전동에 위치한 보존 전문 치과로, 더블보드 의료진의 책임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치과보존과 박사 출신 치과보존과 전문의인 저희 의료진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로서 보다 심도있는 진료를 진행합니다. 저희의원은 자연치아의 보존을 치료의 기본으로 생각하고 있어 여러분의 치아를 아끼고 건강하게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직원 치과위생사의 보조진료를 제공하여 환자분들께 전문적이고 편안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의원은 임플란트, 충치.신경치료, 잇몸치료, 사랑니 발치, 턱관절 치료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마트 의왕점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3시간 주차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진료 시간 연장으로 인한 추가 금액은 본원에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토요일은 휴진일로, 5번째 토요일은 휴진입니다.

     

    의왕시 오전동 호계나무치과의원

     

     

    2. 호계나무치과의원 소개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호계나무치과의원은 환자의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치과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구강 건강을 책임지고자 합니다. 호계사거리, 호계전통시장, 평촌어바인퍼스트1단지 정류장에서 하차한 후 호계1동 행정복지센터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안양 농협 호성지점 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저희 치과에서는 임플란트, 치아보존, 치아미백과 같은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랑니 발치와 신경치료도 가능합니다. 호계동치과, 범계치과, 안양치과로 알려져 있는 저희 치과에서는 동네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더 나은 구강 건강을 위해 호계나무치과로 오세요.

     

    의왕시 오전동 하얀미소치과의원

     

     

    3. 하얀미소치과의원 소개

    하얀미소치과의원은 경기 의왕시 내손로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치과의 주요 진료 과목은 치과와 통합치의학입니다. 전문적인 치과 전문의들이 성심껏 진료를 진행하며, 최신의 전자차트 시스템을 도입하여 효율적이고 정확한 진료를 추구합니다. 하얀미소치과의원은 항상 환자를 가족으로 생각하고 치료에 임하며, 마음을 다해 치료를 진행합니다. 예약은 전화로 문의하시어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경기 의왕시 내손로에 위치한 하얀미소치과의원은 동네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의왕시 오전동 아몬드치과의원

     

     

    4. 아몬드치과의원 소개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아몬드치과는 안심할 수 있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몬드치과에서는 풍부한 시술경험을 가진 의료진들이 최상의 결과를 위해 책임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안전하고 위생적인 진료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위생관리와 9단계 멸균소독시스템을 도입하여 환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진단시스템인 큐레이 검사 시스템을 도입하여 정밀한 진단을 통해 과잉진료를 방지하고 필요한 치료만을 진행합니다. 아몬드치과는 대학병원급 최신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3D 구강스캐너, 3D CT, 디지털 무통마취기 등을 이용하여 편리하고 효과적인 진료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친절하고 섬세한 진료 마인드를 가진 의료진들이 환자들을 도와 건강한 치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아몬드치과는 다양한 진료내용을 제공하며,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토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안양윌스기념병원 건너편, 다이소 옆건물 4층에 위치한 아몬드치과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방문해보세요.

     

    의왕시 오전동 의왕퍼스트치과의원

     

     

    5. 의왕퍼스트치과의원 소개

    의왕퍼스트치과의원은 경기 의왕시에 위치한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가 진료하는 치과입니다. 본원은 환자분의 입장을 우선시하여 첨단 디지털 진료를 추구하며, 전문의가 꼼꼼히 진료하여 믿을 수 있는 치과가 되고자 합니다.

     

    우리 의왕퍼스트치과는 의료기구 모두 100% 멸균하여 환자분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회용 기구와 재료는 사용하지 않아 환경친화적인 치료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우리 치과는 아프지 않은 진료를 추구합니다. 통증을 감소시키는 기구를 구비하여 환자분들이 느낄 수 있는 통증을 최소화시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환자분들은 치료에 대한 두려움과 통증에 대한 무서움을 조금이라도 덜 느끼고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통하는 치과로서 친절한 응대와 자세한 설명을 통해 환자분들과 소통하며 치료를 진행합니다. 현재 상태에 대해 환자분들과 소통함으로써 치료 과정을 더욱 원활히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 의왕퍼스트치과에서는 임플란트, 심미보철, 충치치료, 사랑니발치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꼼꼼한 진료로 환자분들의 구강건강을 책임지고 있으며, 동네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합니다.

     

     

     

    임플란트는 형태적으로 인공 치아를 담을 수 있는 소재로 만들어진, 아래턱 또는 위턱에 임플란트 지대라는 합성물질을 식립해 주입하고, 이를 근거니식으로 사용하는 기술이다. 임플란트는 미용성, 기능성, 안정성을 제공하며, 일반 치아와 유사한 외관과 기능을 갖고 있다. 이는 치아가 파출되거나 흔들릴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임플란트는 치조골에 고정됨으로써 치주와 주변 조직을 보호하고, 치과 보철물에 대한 피부 및 악기질화를 일으키지 않는 장점이 있다.

     

     

     

     

     

    임플란트 FAQ

    Q. 임플란트는 무엇인가요?

    A. 임플란트는 실제 이를 대신하여 체내에 삽입되는 인공 이식체입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는 타이타늄 등의 강한 재료로 만들어지며, 안정성과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임플란트는 일반적으로 치아를 잃은 사람들에게 치아 복원을 위한 한 가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Q. 임플란트 수술은 안전한가요?

    A. 임플란트 수술은 안전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치아 복원을 제공합니다. 임플란트 시술은 수술 복구 기간이 필요할 수 있지만, 정확한 계획과 전문가의 지도 아래에서 진행되면 안전한 방법입니다. 수술 후에는 적절한 관리 및 유지보수가 필요합니다.

    Q. 임플란트 보존을 위해 어떤 관리가 필요한가요?

    A. 임플란트를 보존하기 위해서는 일상적인 구강 위생 관리와 규칙적인 전문가의 검사가 필요합니다. 칫솔과 치실 등을 사용하여 구강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세안용액과 구강 씨앗 등을 사용하여 임플란트 주변을 청소해야 합니다. 임플란트 주변에 염증이나 출혈 등의 이상 증상이 나타날 경우 즉시 전문가에게 상담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