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 임플란트 추천 좋아요 4곳 Star Rating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 임플란트 추천 좋아요 4곳

   
     4.6/5 (192 Reviews)
2024년 02월 14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 임플란트 추천 좋아요 4곳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에 위치한 임플란트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대신하는 인공 치아로, 손상된 치아를 대체하거나 심하게 손상된 치아를 치료하는데 사용됩니다. 임플란트는 소기능적 측면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화음, 발음, 집약력 등을 유지하며, 보다 나은 구강건강을 위해 필요한 기능을 책임집니다. 뿐만 아니라, 임플란트는 보다 자연스러운 외모를 위한 중요한 요소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 임플란트 추천 좋아요 4곳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1. 행복한치과의원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행복을 찾아드리는 권선동치과 행복한치과입니다. 가족과 같이, 내 사람이라 생각하고 진료에 임하겠습니다. 환자분의 행복을 위해 항상 환자분들 입장에서 서서 생각하고 움직이겠습니다. 정직한 진료, 솔직한 진료로 신뢰있는 치과가 되겠습니다. 저희 행복한치과는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광로 119 행복빌딩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권선동 치과추천으로 많이 찾아주시고 계시며, 저희 치과로 오시는 길은 다음과 같습니다. 권광로 119번지 행복빌딩 4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권선동에 계신 분들께서는 여러분의 건강을 함께 책임지기 위해 언제나 기다리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전화번호 031-898-8875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행복한치과가 여러분의 행복을 찾아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 차앤박치과의원

     

     

    2. 차앤박치과의원 소개

    차앤박치과의원은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505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2005년부터 환자와 함께하는 치과로서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약속드리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편하게 오실 수 있는 따뜻한 치과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보여주기 위한 억지 의무적 친절이 아니라, 환자 분의 입장에서 같이 공감하는 따뜻한 치과를 만들 것입니다.

     

    진료에 대한 무서움이나 비용, 시간적 제약 등으로 현재 구강 내 여러 문제를 해결하는데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의 입장에서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따뜻한 치과 가 되겠습니다. 차앤박치과의원은 높은 수준의 진료를 제공하면서도 가급적 힘들지 않게,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상냥한 미소와 공손한 말씨도 중요하겠지만, 더 중요한 것은 환자분의 입장에 서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찾아드리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차앤박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보존치료, 치주치료, 사랑니발치, 라미네이트, 턱관절 등 다양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진행합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 휴진이며, 매월 2, 4주 토요일은 휴진일입니다.

     

     

    차앤박치과의원은 동네 사람들에게 따뜻하고 정성이 담긴 치료를 제공하며,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치과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강 건강을 책임지고 함께 동행할 치과로서 차앤박치과의원을 찾아주세요.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 영통베스트덴치과의원

     

     

    3. 영통베스트덴치과의원 소개

    영통베스트덴치과의원은 경기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569 뉴월드플라자 2층 206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리는 동네 사람들에게 질병 예방과 치료를 위한 소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통베스트덴치과는 여러분을 가족처럼 생각하며 정확한 진단과 자세한 설명, 꼼꼼한 진료를 지향합니다. 우리는 최첨단 의료장비와 멸균된 기구, 재료를 사용하여 환자의 안전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과잉진료를 하지 않으며 꼭 필요한 진료만을 시행합니다. 영통베스트덴치과의원은 동네 주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하시면 언제나 신뢰할 수 있는 치과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이다울 평점을 유지하며 영통지역에서 가장 애용되는 치과의원의 자리에 꾸준히 있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 당신의 라이프 치과 의원

     

     

    4. 당신의 라이프 치과 의원 소개

    당신의 라이프 치과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망포 포레스퀘어에 있는 대표 치과입니다. 반갑습니다! 당신의 라이프 치과에서는 따뜻한 공감과 철저한 시스템이 공존하는 치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보건복지부 인증을 받은 2인 전문의 원장님과 치과위생사 출신 선생님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어 보다 세분화된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2인의 원장님의 협진 시스템을 통해 올인원(All-in-One) 진료가 가능하여 임플란트와 교정치료를 함께 받아야 하는 환자분들께 편리한 진료를 제공해드립니다. 라이프 치과는 치과위생사들이 구성된 치료진도 함께 있어 치주질환 예방 치료와 구강관리 안내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며, 치과 내에 자체기공실을 보유하여 첨단 장비를 활용한 임플란트 및 보철물 제작에도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라이프 치과에서는 소아환자 진료에도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대학병원급으로 고난도 사랑니 발치도 가능합니다. 교정 치료도 치의학박사 이자 치과전문의인 원장님의 직접 진료로 진행되며 일본의 세계적인 교정 장치 회사인 토미사의 정품 교정장치를 사용하여 최상의 교정 치료를 제공해드립니다. 저희 라이프 치과에서는 환자분들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예약진료를 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박리다매식 환자유인행위를 지양하여 안심하고 내원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라이프 치과에서 환자분들의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플란트는 인공치아나 인공 관절을 몸에 심는 수술적인 절차입니다. 임플란트는 손상된 치아나 관절을 대체하고 기능을 회복시키는데 사용됩니다. 이때, 심어지는 임플란트는 보통 티타늄으로 만들어지며, 몸에 안전하게 부착됩니다. 임플란트는 보통의 치아나 관절보다 훨씬 오래 지속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임플란트 기술이 발전하여 거의 모든 악성상에 활용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임플란트 FAQ

    Q. 임플란트는 무엇인가요?

    A. 임플란트는 인공 치아 또는 치아 뿌리이며, 구강 내에서 빈 공간을 메우고, 치아를 대체하는 역할을 합니다. 생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장치이며, 티타늄으로 만들어져 따르게 삽입됩니다.

    Q. 임플란트 수술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임플란트 수술은 지역 마취하에서 이루어지며, 임플란트가 삽입될 곳에 작은 구멍을 만들어 집어넣습니다. 그런 후에 임플란트는 티타늄이로 이루어진 나사와 비슷한 형태로 골에 돌입시킵니다. 그 후에 손상된 치아를 대신할 크라운이나 다른 치아 복원물이 부착됩니다.

    Q. 임플란트 수술 후의 회복 기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A. 임플란트 수술 후의 회복 기간은 일반적으로 약 2~6개월입니다. 수술 후 일정 기간 동안이 필요한 이유는 임플란트가 골에 안정되고 주변 조직과 결합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 기간 동안 조직의 치유 과정을 최대한 허용하면서 전체 회복을 촉진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