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총정리 유용한 생활 정보 Star Rating

마카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총정리 유용한 생활 정보

   
     4.6/5 (192 Reviews)
2022년 02월 23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높아진 관심 속에서 다양한 마카들이 제품들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만큼 마카에 대해서 좀 더 알고 구매를 해야 내몸에맞는 마카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마카에 대해서 조금 알고 섭취하신다면  효과를 2배 더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글은 마카 효능,부작용,섭취 방법에 대해서 쓴 글이니 1분의 시간을 내어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마카효능-부작용

    ✅ 제가 중간중간 마카 관련 핫딜 링크 걸어놓았는데 특정 시간(선착순)때만 나오는 것이니 "꼭" 참고하셔서 이벤트가에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마카 성분표기란 확인

      마카원료명을 확인하고 구매하는것이 좋습니다. 마카추출분말, 마카추출물, 농축분말 등으로 표기되어 있는것을 선택합니다. 이유는 표기된 원료는 많은 양의 마카를 한번에 압축하여 추출하며 추출과정에서 전분기를 날려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이기 때문입니다. 두번째로는 성분표기순서를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대부분 마카추출물 같은 원료는 덱스트린 같은 합성원료와 배합하여 분말로 정제합니다. 이때 성분 표기면에 마카엑기스 마카농축액 같은 원료명이 덱스트린보다 먼저 표기가 되어 있는지를 확인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아시아권의 식품 및 건강식품의 성분 표기법은 함량이 높은순서대로 표기 되도록 정해져 있어 마카엑기스 같은 농축원료가 합성원료보다 먼저 표기가 되어야 원료함량이 고품질인제품으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카

      마카는 십자화과 허브로 보이는 모습이 순무나 무와 닮아서 종종 비교 되곤합니다. 페루의 인삼 또는 산삼이라고도 불리는 마카는 잉카 전사들의 힘과 체력을 강화 시키는 수단으로 사용되곤 하였습니다. 

       

      마그네슘과 아미, 구리, 인, 철 등의 다양한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고 영양성분이 많아 높은 가치를 인정 받고 있습니다. 생마카의 경우  색깔에 따라 각 효능이달라 개인에게 필요한 부분을 잘 살펴보고 선택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마카효능

      마카는 일반적으로 활력을 증진시키고 피부 건강 개선을 포함합니다. 더 자세하게 알아보자면 성욕을 증진시키고 성기능을 개선시킵니다. 또한 실제 운동선수들이 영양을 보충하는데 활용할 정도로 에너지와 활력을 증진 시킵니다. 세번째는학습능력과 기억력을 개선시킵니다. 

       

      네번째로는 마카잎에서 나오는 성분이 피부가 손상된 것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있습니다. 이러한 효능은 화장품에서도 마카의 성분을 추출하여 쓰기도 합니다. 다섯번째는 임산부와 태아의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임산부에게는 엽산과 칼슘, 철분이 가장 중요한데 이는 마카에도 포함되면서 임산부와 태아 건강에 도움을줍니다. 

       

      여섯번째는 여성들의 생리통과 폐경기 증상을 완화시켜줍니다. 마카는 여성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에스트로겐과프로게스테론 두 호르몬의 수치를 균형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폐경기 여성에게는 안면홍조가 제일 많이나타나는 증상인데 이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구전녹용 효능 가격 후기 모두 총정리 (+사진추가)

      구전녹용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구전녹용의 효능에 대해서 을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구전녹용 효능이 궁금하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60

      reportit.tistory.com

      마카복용법

      마카를 자연 그대로의 모습으로 효과를 제일 많이 볼 수 있는 복용법은 주스로 마시는것 입니다. 얇게 썰어서 꿀에 절이면 매운맛이 일부 감소됩니다.  꿀에 절인 마카를 두유 또는 우유에 함께 갈아 건더기를 거른 뒤 주스로 섭취하면 달달하게 섭취하실 수 있을 겁니다. 

       

      가루형태로 된 제품의 경우 시리얼이나 샐러드에 뿌려 먹기도 합니다. 어떤형태든 각자의음식 선호 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방식을 선택하여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근당 천관보 가격 후기 모두 총정리 (+사진추가)

      종근당 천관보 가격과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종근당 천관보 가격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60초 안에 보실 수 있도록 간단 정리했습니다. ※ 아직

      reportit.tistory.com

      마카부작용

      마카 섭취 시 경미한 반응으로 알레르기 반응 또는 피부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 소화 관련 문제로 구토나 설사, 소화불량 , 위경련 등의 문제가 일어 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 소화계가 예민한 분들은 전분 함량이 전혀 없거나 낮은 젤라틴 가루 형태의 마카를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세번째는 초조함, 떨림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에너지를 증가시켜줄 수 있는 이점이지만 이런기능이 반대로  초조함과 불안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신체내에 마카가 갑자기 들어오면 발생할 수 있어 적응기간을 두고 조금씩 섭취를 늘려 나가야합니다. 그리고 마카는 하루 5g의 복용량을 넘기면 안됩니다. 

       

      필요이상의 섭취는 크고 작은 부작용을 발생할 수 있으니 각 제품 마다의 섭취량의 기준점을 꼭 알고 섭취하시길바랍니다.

       

      종근당 천수애진 가격 효능 총정리 (+내용추가)

      배우 윤세아가 모델로 삼고 있는 종근당 천수애진 화장품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이가 들거나 추울수록 피부의 건조함을 더 잘 느낄 것입니다. 이때 느끼고 사용한 것이 천수애진 인데

      reportit.tistory.com

      ✅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계시켜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2:17부터 마카 효능에 관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관절보궁의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내용추가)

       

      관절보궁의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내용추가)

      관절보궁 효능에 대해서 탐구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왜 관절보궁을 구매하시는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관절보궁의 효능,효과,부작용이 궁금하시다면

      reportit.tistory.com

      임플란트 가격 2021 비용/과정/부작용/종류/후기 총정리 안보면 손해(+내용추가)

       

      임플란트 가격 2021 비용/과정/부작용/종류/후기 총정리 안보면 손해(+내용추가)

      임플란트 가격 2021 비교하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임플란트 가격비교를 알게 되실 겁니다. 임플란트 가격비교가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reportit.tistory.com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후기 총정리(+할인받는팁 추가)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후기 총정리(+할인받는팁 추가)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모두 읽고 나면시면 가격과 후기를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의 필수적인 내용들과 모든 것을 딱 60초 만에 보실 수

      reportit.tistory.com

       

      결론 

       

      이상으로 마카효능에 대한 내용을 다뤄봤습니다. 마카는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슈퍼푸드인만큼 자세히 알아보시고 구매하신다면 나에게 맞는 마카를 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 모두 마카로 건강관리 해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