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나크림 가격/효과/사용법 A~Z까지 총정리 Star Rating

도미나크림 가격/효과/사용법 A~Z까지 총정리

   
     4.6/5 (192 Reviews)
2022년 02월 10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도미나크림은 굉장히 유명해서 이미 많은 분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왜 많은 사람들이 도미나크림의 관심이 많은 걸까요? 그 이유에 대한 답변을 단락별로 정리해보았습니다. 도미나크림에 대한 모든 정보를 1분의 시간을 투자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도미나크림-가격

    ✅제가 중간중간 도미나크림을 저렴하게 살수있는 링크를 걸어놓았는데 특정 시간(선착순)때만 나오는 것이니 "꼭" 참고하셔서 이벤트가에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도미나크림

      불필요한 부위에 멜라닌 색소침착을 개선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이드로퀴논의 용량에 따라 효과가 비례하는 편이지만 4% 이하는 효과가 떨어지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하이드로퀴논 40mg/g 이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4%까지 일반의약품으로 취급을 하기 때문에 4%함량의 제품은 따로 의사의 처방전을 받지 않더라도 약국에 방문해서 약사님과 상담하고 바로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도미나크림은 멜라노사크림이라는 개념으로 이해하셔도 좋지만 인지도는 도미나크림이 압도적입니다.

       

      아래에서 2월 말까지 가격 할인행사중인데 이번 기회에 무료로 신청서를 작성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도미나크림 이벤트 구매하기

       

      2. 도미나크림 효과

      도미나크림은 간단하게 미백, 기미, 주근깨 효과가 있습니다. 심지어 도미나크림은 위와 같은 효과가 있는 좋은 의약품으로도 말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몸은 나이가 들어가면 슬프게도 노화하게 되는데 그중에도 정말 안타까운 것은 외적으로 드러나 보이는 피부인 거죠.

       

      이러한 피부가 나이가 들면서 기미, 주근깨, 검버섯이 생기고 색소침착 또한 늘어나게 되며 주름이 생기는데 이런 경우에 많이 찾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토너나 세럼 등으로 기본 스킨케어를 해준 다음 크림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발라주게 된다면 기미나 잡티가 생성되는 것을 억제할 수 있으며 거기에 판테놀 등의 성분으로 보습과 영양까지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추천 정보

      도미나크림 할인 가격 확인 하기

       

      3. 도미나크림 가격

      도미나크림 가격은 평균 약 5만 원 중반대 정도입니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면 2~4만 원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종로 약국 등에서는 3만 원 후반대로도 구할 수 있으니 발품 뛰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도미나크림 사용법

      양이 굉장히 많고 하나 마련해두면 거의 반년 이상 쓸 수 있는 양입니다. 고민이라고 생각하는 부위에 면봉으로 조금씩 찍어 사용해주면 됩니다. 또는 아침저녁 상관없이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일반 크림을 사용하는 것처럼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처음부터 큰 범위 사용보다 소량 사용하며 상태를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앞에서 면봉을 쓰라고 이야기하였지만 위생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해서 손이 아닌 도구를 사용하시라고 이야기드린 것입니다. 크림형 치료제라 손으로 발라줘도 큰 상관은 없습니다.

       

      도미나크림은 서늘한 곳에 두는 것이 좋으며 특히 여름철에 사용할 분들이라면 조심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기미에 좋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후기 총정리(+할인받는 팁 추가)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후기 총정리(+할인받는팁 추가)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모두 읽고 나면시면 가격과 후기를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의 필수적인 내용들과 모든 것을 딱 60초 만에 보실 수

      reportit.tistory.com

      5. 도미나크림 후기

      햇빛을 자주 봐서 얼굴에 기미가 있는 편이었습니다. 유전때문이더라도 한번 생긴 기미나 잡티는 없어지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나이가 드니까 색깔도 어두워지고 기미는 더 깊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레이저를 할까 하다가 홈케어를 하고 싶어 찾아보던 중 발견한 것은 도미나 크림이었습니다.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고 의약품이다 보니 인터넷에서는 살 수가 없었습니다. 저렴한 것을 사고 싶었지만 기미 고민이 워낙 심하기 때문에 가까운 약국에서 얼른 사버리고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사용한 결과 주변 지인들 말처럼 기미가 조금씩 옅어지더니 이제는 고민처럼 느껴지지 않게 되었습니다.

       

      크림형이라 피부에 발랐을 때 따갑거나 그런 느낌이 들지 않아서 발림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아무래도 부작용이 조금씩 있다고 하니 계속 사용하면서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서도 효능 이천 차 만별이라고 하니 꼭 숙지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 종합비타민 놀라운 효능과 부작용 (+내용 추가)

       

      아이허브 종합비타민 놀라운 효능과 부작용 (+내용추가)

      아이허브 비타민B와 D를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아이허브 비타민을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비타민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

      reportit.tistory.com

      6. 도미나크림 부작용

      장기간 고용량 장기투여를 하게 되면 히드로쿼논에 의한 발암성과 변 의원성이 나타나서 초반에 써보고 나랑 잘 맞지 않다 싶으면 2개월 후에는 사용을 중지하는 게 좋습니다.

       

      접촉피부염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사용 전 가볍게 패치 테스트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상 도미나 크림의 효과, 가격, 사용법, 후기, 부작용 등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계 시켜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2:17부터 도미나크림에 관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피부에 좋은 천수 윤진 가격 효능 판매처 총정리

       

      천수윤진 가격 효능 판매처 총정리 (+ 내용추가)

      천수윤진 가격 효능 판매처에 대해서 설명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천수윤진의 모든 것을 알아가실 수 있도록 잘 정리해놓았습니다. 맨 밑에 소정의 상품이

      reportit.tistory.com

       

      고혼진 해외배송 싸게 사는 꿀팁 3가지

       

      고혼진 해외배송 싸게 사는 꿀팁3가지 (+내용추가)

      고혼진 해외배송싸게 하는 방법에 대하여알아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고 나면 고혼진 효능과 싸게 구매하는 방법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고혼진 해외배송의 꿀팁이 필요하시면 모두

      reportit.tistory.com

      칼로 커트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 안 보면 손해

       

      칼로 커트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 안보면 손해

      칼로 커트 가격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다면 칼로커트의 모든 내용을 알 수 있으실 겁니다. 요점만 간추려서 딱 60초 안에 보실 수 있도록 간단 정리했습니다.

      reportit.tistory.com

       

      결론

       

      도미나 크림의 여러 정보들을 통해서 합리적인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블로그를 운영하는데에는 아무런 수익이 없습니다. 단, 이 포스트가 유용했다면 중간중간에 위치한 링크를 을 클릭하셔서 자판기커피 한잔 값을 후원해주시거나 단톡방에 공유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