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에너리버 가격 효능 복용방법 총정리 Star Rating

유한양행 에너리버 가격 효능 복용방법 총정리

   
     4.6/5 (192 Reviews)
2022년 02월 23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애주가라면 집에 하나쯤 간보호제가 있을텐데요. 오늘은 간기능 영양제를 추천해볼까합니다. 그것은 유한양행 에너리버입니다.

     

    선물로 들어와서  복용하는데 피로도 없어지고 좋은것 같아 유한양행 에너리버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글은 간보호제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드릴 수 있으니 소중한 시간을 내어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유한양행-에너리버-가격

    ✅ 제가 중간중간 유한양행 에너리버 핫딜 링크 걸어놓았는데 특정 시간(선착순)때만 나오는 것이니 "꼭" 참고하셔서 이벤트가에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유한양행 에너리버

      의약품이나 건강기능 식품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들어볼법한 회사제품입니다. 유한양행은 의약품 뿐만아니라 유한락스, 유한 크리넥스 등 생활 전반적으로 필요한 생활용품을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주부들에게 정말 친숙하게 알려진 제품이라고 보시면 쉬울겁니다. 

       

      유한양행 에너리버는 밀크시슬열매건조엑스 350mg이 함유되어 있는 의약품입니다. 실리마린 성분으로는 196mg이 함유 되어 있습니다. 흔히 간과 관련된 성분으로 연관되어 설명이 되어 있는데 이 제품은 독성간질환, 만성간염, 간경변과 같은 질환의 보조치료에 효능과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유한양행 에너리버는 간(liver) 와 에너지(energy)를 더하는 의미로 에너리버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유한양행 에너리버 복용

      유한양행 에너리버는 1일 1회 1캡슐 복용하는 의약품입니다. 총 120캡슐로 되어 있고 정해진 용법에 따라 복용하신 경우4개월 동안 복용이 가능한 의약품 이므로 복용을 결정 하신다면 복용기간을 고려하여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이 제품을 복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유한양행 에너리버를 복용할 수 없는 환자는 심한 담도폐쇄 환자나 12세 이하 소아의 경우로 복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알약은 작은 사이즈가 아니라서 알약을 잘 넘기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삼키기 힘든 영양제라고 생각이 듭니다.

       

       

      유한양행 에너리버 안전성

      유한양행 에너리버에 포함된 실리마린은 안전성이 높은 성분이기 때문에 일일 500mg을 두달간 복용해도 부작용은 거의 없습니다. 만약 부작용이 발생한다 하더라도 경미한 위장장애 정도로 생명까지는 문제 되지 않습니다. 경미한 위장장애로 많이 피곤하다면 하루 두알정도 복용하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주의할것은 항산화 작용과 함께 이담작용을 가지므로심한 담도폐쇄 환자의 경우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한양행 에너리버 복용하기 전 구입하시는 약국에서 자세한 상담을 받는것이 좋습니다. 

       

      상담을 할때 본인의 간수치를 알고 계신다면 약사분과의 상담이 적절해지고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간영양제를 구매하실때는 최근 건강검진에 나온 수치로 제시해주시길 바랍니다. 

       

      종근당 천관보 가격 후기 모두 총정리 (+사진추가)

      종근당 천관보 가격과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종근당 천관보 가격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60초 안에 보실 수 있도록 간단 정리했습니다. ※ 아직

      reportit.tistory.com

      유한양행 에너리버 가격

      유한양행 에너리버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처방전없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온라인이나 택배 구매는 불가합니다. 일반의약품은 정찰제가 아니다보니 약국마다 가격이 좀 다릅니다. 종로 5가 위치한 대형 도매 약국의 가격이 아무래도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교통비를 생각해보면 동네약국에서 구매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유한양행 에너리버가격은 큰박스(120정) 기준 55000원 부터 시작하여 65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 대부분의 동네 약국에서는 소박스(60정) 도 절반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상시 가격은 일반 약국의 기준입니다. 정확한 가격은 약국에 방문하셔서문의 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구전녹용 효능 가격 후기 모두 총정리 (+사진추가)

      구전녹용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구전녹용의 효능에 대해서 을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구전녹용 효능이 궁금하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60

      reportit.tistory.com

      ✅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계시켜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2:17부터 에너리버의 효능에 관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관절보궁의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내용추가)

       

      관절보궁의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내용추가)

      관절보궁 효능에 대해서 탐구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왜 관절보궁을 구매하시는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관절보궁의 효능,효과,부작용이 궁금하시다면

      reportit.tistory.com

      임플란트 가격 2021 비용/과정/부작용/종류/후기 총정리 안보면 손해(+내용추가)

       

      임플란트 가격 2021 비용/과정/부작용/종류/후기 총정리 안보면 손해(+내용추가)

      임플란트 가격 2021 비교하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임플란트 가격비교를 알게 되실 겁니다. 임플란트 가격비교가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reportit.tistory.com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후기 총정리(+할인받는팁 추가)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후기 총정리(+할인받는팁 추가)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모두 읽고 나면시면 가격과 후기를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의 필수적인 내용들과 모든 것을 딱 60초 만에 보실 수

      reportit.tistory.com

      결론

       

      이상 유한양행 에너리버에 대한 정보들을 이해하기 쉽게 적어보았습니다. 이 제품은 간단하게 말해서 술을 평소에 많이드시는 아버님, 회식이 잦은 남편, 비타민을 복용하고도 피로가 풀리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드릴만한 제품같습니다.

       

      안전성도 보장되어 있고 부작용도 거의 없는편에 속하는 제품이니 한번 복용해보시고 판단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