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naver.com 총정리 Star Rating

네이버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naver.com 총정리

   
     4.6/5 (192 Reviews)
2021년 02월 03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네이버 홈페이지 바로 가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홈페이지 가는 방법을 아시게 될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60초 안에 보실 수 있도록 완벽 정리했습니다. 

    네이버 홈페이지 

     

    아래를 클릭한후 이동하세요▼

    NAVER NAVER바로가기 다음 카카오 네이버부동산
    네이버지도 네이버밴드 네이버웹툰 네이버 홈페이지 바로가기 네이버금융
    www.naver.com 네이버메일 네이버쇼핑 네이버증권 네이버증권

    목차

      네이버 홈페이지

      네이버 홈페이지가는 방법은 참 쉽습니다. 어디 검색엔진에서든지 네이버를 검색하시면 쉽게 홈페이지로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 홈페이지 바로가기

      네이버는 대한민국의 포털 사이트이다. 1997년 2월 26일 이해진, 권혁일, 김보경, 구창진, 오승환, 최재영, 강석호 등으로 구성된 삼성 SDS의 사내 벤처에서 '웹 글라이더'라는 이름으로 시작해 1998년 1월에 분리된 네이버컴 주식회사에서 운영하다가 2000년 자회사인 한게임과 합병하여 NHN이 된 후 재 분리하여 현재는 (주)네이버에서 운영하고 있다.

      네이버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naver.com

      네이버는 '항해하다'라는 뜻의 Navigate와 '-하는 사람'의 접미사 -er이 만나 탄생한 이름이다. 이는 '정보의 바다라고 일컫는 인터넷을 항해하는 사람'을 의미한다.


      대한민국 시장 점유율 1위의 포털로, 2019년 8월 기준 대한민국 내 검색 점유율 58.8%을 기록,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이다. 초록색과 하얀색 검색창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지식iN 서비스로 수천만의 엔트리를 확보하였다. 2013년에는 강원도 춘천시에 국내 인터넷 기업 중 최초로 자체 데이터 센터 '각'을 준공했다.

       

      네이버는 1999년 6월 이해진 글로벌 투자책임자를 비롯한 창립 멤버들이 5년여간 준비한 끝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당시 회사명은 네이버컴(주)이었다. ‘네이버’라는 어원은 ‘항해하다’라는 영어 표현 ‘navigate’에 ‘사람’을 뜻하는 ‘-er’을 붙여 ‘NAVER’가 만들어졌다. ‘인터넷을 항해하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다.

      2000년 7월 온라인 게임업체 한게임(설립자 김범수)과 검색 전문회사 서치 설루션 등을 인수 합병하고 회사 이름을 엔에이치엔(NHN: Next Human Network)으로 변경했다. 이후 네이버는 인터넷과 게임사업 각각의 영역에 집중하고 사업 속도를 높이기 위해 2013년 8월 네이버와 한게임의 사업을 분할했다. 13년 만에 다시 이름을 찾은 네이버는 글로벌 사업에 더욱 주력하고 있다.

       

      네이버(주)가 제공하는 주요 서비스로는 인터넷 포털 ‘네이버’를 비롯해 모바일 메신저인 ‘라인’,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밴드’, AR 카메라 콘텐츠 플랫폼인 ‘스노’, 글로벌 라이브 동영상 서비스 ‘브이 라이브(V LIVE)', 자동통역 앱 '파파고(papago)’, 웹 브라우저 ‘웨일(WHALE)’, 통합 AI 비서 플랫폼 서비스 ‘크로버(CLOVA)’,‘웹툰’,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전문 커뮤니티인 ‘그라폴리오’ 등이 있다.

      포털인 ‘NAVER’ 서비스는 네이버(주)를 통해서 영업 및 관리가 이뤄지고 있으며, 라인 서비스는 라인 주식회사와 라인플러스가 운영하고 있다.

      네이버는 라인 주식회사, 라인플러스,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 라인 게임즈, 네이버 웹툰, 라인 씨앤아이 등 98개의 자회사를 두고 있으며, 일본, 미국, 영국, 중국, 베트남, 대만, 태국 등지에 해외법인이 있다. 해외연구소로는 '네이버 · 라인 - 홍콩 과학기술대학 AI연구소', ‘네이버랩스 유럽’ 등이 있다. 

       

      네이버 애널리틱스

      에드센스 이탈률 및 방문시간 등 티스토리를 키우려면 필수로 설치해서 연결해야 하는 플러그인중 하나다

       

       

      네이버 애널리틱스

      방문분석 방문현황(UV), 신규/재방문자 수, 시간대별 방문분포, 방문지역 등 방문자의 방문 특성을 이해하기 위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중요한 고객유형(신규/재방문)이 잘 방문하는지,

      analytics.naver.com

       

      한눈에 보기

      1. 네이버 바로가기 한번 해보자
      2. 네이버 애널리틱스도 설치하자
      3. 바로가기는 위에 사이트를 이용하면 된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유용한 글

      네이버 홈페이지 바로 가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