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증 예방 치료 가정요법  Star Rating

조루증 예방 치료 가정요법 

   
     4.6/5 (192 Reviews)
2022년 12월 01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오늘은 조루증 예방 치료 가정요법에 대한 내용으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과거에는 조루증을 정신적인 문제로 간주했었지만 현대 의사들은 심인성 요인 외에도 복잡한 물리적 요인으로 조루증이 발생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는 조루증 원인으로 추측되는 다양한 요인을 짚어보고 각각의 케이스에 적합한 조루증가정요법으로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조루증

      조루증은 자신이 원하기 이전, 질내 삽입 이전, 삽입 중, 삽입 직후에 최소의 자극으로도 사정이 일어나는 상황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거나 재발하는 질환입니다. 

       

      조루증은 남성의 성 기능 이상 중 가장 흔합니다. 연령대와 상관없이 30~50% 남성이 조루증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심인성 조루증

      성에 대한 불안감이나, 긴장, 우울증, 과도한 스트레스 등의 심리적인 부분으로 조루증상이 나타나며 이런 경우에는 충분한 심리적인 안정을 취하거나 치료스케줄에 따라 조루치료약을 복용하시면 충분히 증상을 완화시키면서 조금씩 사정시간을 늘려나갈 수 있습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과민성 조루증

      귀두나 성기부위가 지나치게 민감하여 생기는 증상으로 조루증상을 겪는 남성들의 60~70% 정도나 해당될 정도로 가장대표적인 원인입니다. 이땐 충분한 상담과 민감도 검사를 통하여 수술적인 방법으로 치료가 진행됩니다

       

      조루증 원인

      조루증 원인은 하나로만 정의내리기는 힘듭니다.그만큼 원인이 다양하고 개개인이 겪는 성적 경험 및 학습도 다르기 때문입니다. 신경계의 질환이 원인인 경우도 있고 스트레스나 파트너와의 마찰 등도 조루증의 원인이 됩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노하우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사정지연제 부작용

      이러한 사정지연제는 사람마다 효과가 다르기에 이러한 조루예방 사정지연제를 지속 사용할 경우 감각이 무뎌지게 되어서 잘 느끼지 못하는 경우도 많이 발생합니다. 또한 액체가 여성의 질속에 들어갈 경우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수도 있습니다. 

      사정지연제 등은 조루예방을 할수 있는 근본적인 치료제가 아닙니다. 그만큼 부작용도 많이 있어서 계속해서 사용할 수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루 10분운동으로 아내, 여자친구에게 더 사랑받을수 있습니다. 

       

      조루증 약 개선 효과

      조루증의 경우 다양한 원인에 의하여 발생이 가능합니다. 그 중 조루증 치료약을 복용하여 긍정적인 개선효과를 얻을 수있는 경우는 바로 사정 중추 이상에 의한 경우입니다.

      즉, 세로토닌의 농도가 감소하여 사정이 빠르게 이루어지는 경우 이를 복용해 개선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성관계에 대한 압박감 및 트라우마, 심리적인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 조루증의 경우에도 조루증 치료약을 복용하여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조루증 비수술 치료

      비수술치료는 항우울제 복용이나 국소마취제를 사용하는 방법으로 비교적 간편하고 효과가 높지만 치료제가 아니기 때문에 성관계 시마다 사용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특히 국소마취제는 도포 후 잘 닦아내지 않으면 파트너의 감각까지 마비되어 만족감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조루증 수술

      수술은 귀두부위로 가는 신경의 일부를 선택적으로 절제하는 음경배부신경차단술, 음경 내에 진피(사람 또는 동물의 피부조직)를 이식하여 피부와 신경의 감각을 둔화시키는 진피이식술, 귀두부위의 신경을 누르기 위한 필러 주입 등 다양하지만 공통적으로 음경감각을 둔화시키는 것이 목적입니다.

       

      수술은 단시간에 완치에 가까운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약 1개월간은 성생활을 금지해야하고 전액 비급여이기 때문에 치료비부담이 상대적으로 큽니다.

       

       

      조루증 진단

      질내 삽입 후 사정까지의 시간으로 조루증을 정의하면 진단이 간편하겠으나, 조루증의 정의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조루증을 시간의 개념으로만 정의하는데는 여러 문제점이 있습니다. 

       

      즉 질내 삽입전 또는 직후 곧 사정하는 경우는 조루증으로 즉각 진단할 수 있지만 그외의 경우는 성관계시 신체적 및 감정적 조건, 주위 환경 등을 함께 고려하여 진단합니다. 음경 귀두부의 민감도를 측정하기 위한 신경검사가 실시되기도 합니다.

       

      조루증 기준 

      일반적으로 사정을 빨리 하는 것이 조루증이라고 인식하고 있지만 정확한 기준을 정하는 것에는 조금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평소보다 시간이 짧을 수 있고, 환경과 피로감 및 스트레스 등에 따라 일시적으로 나타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사정 시간을 5분 이하로 보고 있으므로 5분을 넘기기 힘들며 상대도 만족하지 못한 채 성관계가 종료되는경우가 전체 성관계의 25% 이상이 될 때에는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조루증 가정요법

      굴 , 콩 , 요거트 시금치 , 아몬드 , 콩, 참깨, 마늘 ,소고기, 양고기 , 다크 초콜릿 , 밀, 호박씨 등으로 조루증 예방 할 수 있습니다.

       

      조루증 극복방법

      관계시 생각의 전환하는 방법 다른생각하기 및 일시중지 시작방법, 골반저근 근육운동, 약물, 상담등을 통해서 개선 치유하는 방법들등 많습니다.

       

      다양한 방법들이 있지만 육체적인 자극이 너무 많으면 빠르게 끝날수 있으므로 천천히 진행하고, 콤돔과 같은 피임재료를 사용하여 남성의 감각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결론

      이상 조루증 예방 치료 가정요법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대부분 발기부전이나 조루증은 심리적인 요인이라고 생각하여서 전문의의 진단을 받지 않고 방치하거나 불법치료제를 구입하는 사례도 많습니다. 부끄러움 때문에 부정하는 것일 수 있지만 빠른 치료를 원한다면 진단 후 치료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