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감 다이어트 가격 | 비용 | 부작용 | 성분 | 후기 | 2023 총정리 Star Rating

신비감 다이어트 가격 | 비용 | 부작용 | 성분 | 후기 | 2023 총정리

   
     4.6/5 (192 Reviews)
2023년 03월 13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신비감 다이어트 가격 | 비용 | 부작용 | 성분 | 후기

     

    오늘은 신비감 다이어트 가격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워낙 맛있는 음식들이 많아져서 살 찌는 문제때문에 다이어트 방법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부분의 문제는 식단관리사는 점입니다.  

    신비감-다이어트-가격

    요즘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한번 이용해볼려고  신비감플러스다이어트 가격 효과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많아 이번글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김오곤 다이어트

      예전에는 복온궁 다이어트가 유행했었습니다. 그래서 한때 많은 사람들이 진행하기도 했습니다.요즘에는 신비감 다이어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제품이 최신 버전으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신비감 다이어트의 주요 성분은 핑거루트 입니다. 생강과 에 속하는 식물 중 하나이며, 동남아나 인도네시아에서 주로 재배됩니다. 거기서는 만병 통치약으로 여겨질 만큼 옛날부터 사용해온 약재에 속하기도 한다 합니다.

       

      신비감 플러스 다이어트

      신비감 플러스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제품 중에서 유일하게 한국인을대상으로 임상실험을 진행하였고, 개인의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방법을 제시하여 체지방감소는 물론 피부보습의 기능성까지 갖춘 프로그램이며 전문가와 과체중의 원인을파악하여서 굶지 않고도 살을 뺄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노하우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신비감 플러스

      신비감-플러스

      신비감 플러스는 한의사 김오곤의 최적의 배합으로 만든 다이어트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인체에 무해한 원료로 만든 안전한 다이어트로 잘 알려졌으며 체지방 감소는 물론 피부보습에도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신비감플러스는  주원료는 핑거루트추출분말입니다.

       

      ​핑거루트 추출분말 판두라틴 성분은 한국을 포함하여 세계 5개국에 특허등록이 되어 있습니다.식약처 인증 및 gmp 마크까지 획득하였습니다. 또한 콜레우스포스콜리, 링곤베리등 10종의 안전한 부원료를 배합하였습니다.

       

       

      신비감 플러스 주원료

      신비감플러스다이어트의 주원료는 핑거루트이며 핑거루트 효능을 알아보니 판두라틴이라는 성분이 지방분해를 촉진하고 지방 형성은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열대식물인 핑거루트 효과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손상을 보호하기도 하고 또 피부주름이나 탄력개선 효과까지 있다고 신비감플러스다이어트 홈페이지에  나와 있습니다.

       

      살이 찌면서 피부도 뭔가 나기 시작하면서 안좋아지는것이 대부분입니다. 또 요즘 마스크까지 쓰다보니 피부건강도 신경쓰시는 분 많으실텐데 피부건강에 필요한 효과들이여서 구매를 하고 싶다는 생각 들것 입니다.

       

      신비감 플러스 부원료

       링곤베리 추출 분말, 가시오가피 분말, 감초 추출 분말, 백작약 추출 분말, 홍삼 농축액 분말, 채소 혼합농축액 분말, 유당혼합분말,결정 셀룰로스,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칼슘, 스테아르산 마그네슘등이 있습니다. 핑거루트추출분말(판투라틴)은 식약처 개별인정형 제 2013- 5호를 인정받은 원료로  일명 김오곤다이어트라고도 불리우고 있습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신비감 다이어트 효과

      주요 성분인 핑거루트에는 판두라틴성분이 있습니다. 이 성분은 우리 몸의 지방 대사 및 연소를 돕는 AMPK 효소를 활성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AMPK 효소가 활성화되면 될수록 체내 지방 연소 및 분해에 도움을 주어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줄 수 있습니다.

       

      실제 국내 인제대학교에서는 성인남녀 150명 대상으로 실험을 진행하였습니다. 그 결과 대조군에 비해 체중이 감소하였고 허리나 엉덩이, 허벅지 둘레가 감소한 사례가 있다고 하니 믿어봐도 될 거 같습니다. 이외 피부에도 좋다고 하니 여성분들이라면 제격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신비감 다이어트 연구

      평균40대 한국인 150명을 대상으로 기능성 원료 핑거루트 추출분말(판두라틴) 인체적용 시험결과 체중감소, bmi감소, 체지방량 감소가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평균 40대 한국인 92명 대상으로 피부인체시험결과에서도 주름이 감소하고, 피부윤기가 증가하고, 피부의 수분이증가하고, 피부탄력이 증가했다는 임체적용시험 결과 보고서가 있습니다

       

      신비감 다이어트 장점

      인체에 무해한 원료로 안전한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굴지 않고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와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1:1플래너가 살찌는 원인을 체크하고 유지관리 코칭서비스를  제공합니다.시중다이어트 제품중 유일하게 한국인을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잰행한 한국인에게 잘 맞는 다이어트 제품입니다.

       

      신비감 다이어트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

      허브의 일종으로 옛날부터 약으로 사용되었습니다. 핵심 성분이 지방 분해 효과가 있다고 알려지면서 다이어트 보조제의원료로 주목 받기 시작했고 지금은 효과를 인정 받았습니다. 지방 세포를 분해하는데에 도움이 되고 지방을 에너지로 사용하도록 유도하는 역할을 합니다.

       

      신비감 다이어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체지방 감소 효과로 유명한 성분입니다. 이 외에도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혈당 수치 개선 등의 효능이 있는데 식욕 억제효능은 뚜렷한 연구 결과 성과를 찾지 못했습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신비감 부작용

      간, 신장, 심장 질환, 천식이 있는 경우에는 전문가와 상담 후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콜레우스 포스콜리 성분 때문에 저혈압 환자나 항응고제를 복용하고 있은 분들은 섭취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임산부와 어린이의 섭취의 경우 안정성이 정확히 확인되지 않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과다섭취의 경우 홍조, 두통, 복통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적정량을 지켜서 먹어야 합니다.

       

      신비감 플러스 다이어트 가격

      2개월분 기준은 평균 20만 원대입니다.아쉽게도 공식 홈페이지 내 명시된 가격이 없어서 정확한 확인 불가했습니다. 하여 여러 중고 제품 및 후기들을 통해 위와 같은 가격을 예상하였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1:1 맞춤식으로 진행되다 보니 후기마다 가격이 상이한 점을 알 수 있으며 프로모션 여부에 따라서도 달라질것입니다. 마침 연말 연초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기회에 잘 확인해보시고 좋은 기회 잡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신비감 다이어트가격은 체질마다다르기에 가격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가장중요한건 체질및 기본적인 상담을  통해야만 구매 가능하다는것 입니다.

       

       

      결론

       

      이상 신비감 다이어트 가격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다이어트에큰 고민이신 여러분들은 이번년도에 핑거루트로 날씬한 몸매와 탄력 있는 피부 미인이 되어 보시기 바랍니다. 

       

      탄두라틴의 체지방량 감소 및 BMI 감소 인체적용시험 결과, 특히 복부체방량 감소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제는 더이상 굶지 마시고, 신비감 플러스 다이어트 요요 없이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