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시모네 유산균 효능 후기 총정리 Star Rating

드시모네 유산균 효능 후기 총정리

   
     4.6/5 (192 Reviews)
2022년 03월 11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드시모네 유산균은 유산균 계의 샤넬이라는 소문이 돌 정도로 비싸기도 하고 효과도 좋은 유산균입니다. 저도 변비가 있었을 시절 유산균을 달고 살았기 때문에 꽤나 관심 있게 찾아보았습니다.

     

    심지어는 유아용 드시모네 키즈 유산균도 인기를 많이 끌었으며, 유산균은 장내 유해균 증식을 막고 면역력도 정상 수치로 조절하며, 아토피와 건선 같은 자가면역성 피부질환을 개선하며 고혈압 및 대사증후군을 억제, 인슐린 저항성을 낮추는 효과 등이 있는 엄청나게 인체 건강에 이로운 작용을 많이 하는 좋은 균입니다.

     

    이런 대중적이면서도 익균인 유산균을 유산균 계의 샤넬이라고 불릴 정도면 얼마나 좋은지, 오늘 한 번 제대로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1분의 시간을 투자하셔서 드시모네 유산균에 대한 정보를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드시모네-유산균

    ✅ 제가 중간중간 드시모네 유산균  핫딜 링크 걸어놓았는데 특정 시간(선착순) 때만 나오는 것이니 "꼭" 참고하셔서 이벤트가에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드시모네 유산균 효능

       

      드시모네는 바이오일레븐에서 만든 유산균으로 예전 VSL#3이라는 이름이었지만, 상표권 분쟁 문제로 2017년 이름을 드시모네로 바꿨다고 합니다.


      참고로 VSL#3은 예전에 SBS스페셜에서 아토피를 앓고 있는 아이들의 치료에 대한 내용으로도 방영된 적이 있습니다. 이 상표권 분쟁으로 인해 새로운 이름을 사용할 수밖에 없었고 이는 곧 매출의 하락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불과 4개월 만에 매출을 회복했습니다.

       

      그 원동력으로는 재구매율이 70%에 육박한 것이 컸다고 합니다. 재구매율이 높다는 것은 소비자층에서 이 상품을 사용해보고, 믿을만하고 성능이 좋다는 긍정적인 것을 의미하니 여기서부터 효능이 증명이 됩니다. 아무튼 드시모네는 이 유산균을 개발한 박사의 이름인데, 다수의 논문을 통해 효과를 입증한 원료를 바탕으로 제품을 생산하였으며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술을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근거로는 유산균 수를 먼저 생각할 수 있습니다. 드시모네 제품 중 하나는 제품명이 4500인데, 바로 4500억 마리의 유익균수를 의미합니다. 이것은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중 가장 많은 균수이면서 식약처 개별인정으로는 보 장균수가 유일하며, SCI 관련 논문이 200편 이상 등재될 정도로 효과를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2. 드시모네 유산균 후기

      이 4500억 마리의 의미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대부분의 1억에서 100마리의 보 장균수를 보장하며, 이것이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하는 기준인데, 드시모네는 무려 45배를 초과하는 수치인 것입니다. 이것들은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인데, 이 문구를 유일하게 사용 가능한 것입니다.

       

      그만큼 식약처로부터 안정성과 효능을 인정받았다는 것이고, 괜히 유산균계의 샤넬이라는 소리가 아닌 것입니다. 이 샤넬의 의미는 역시 가격대도 있는 만큼, 비싼 가격과 효능, 효과에 포커스를 두는 프리미엄 유산균인 것입니다. 심지어 식약처뿐만 아니라 약사들한테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바이오일 레븐의 주요 판매루트가 약국인데, 이 약국에서 잘 팔리려면 먼저 많은 경쟁상품 중에서 인정을 받아야 고객에게 추천을 해주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솔직히 이런 제품일수록 명시되어있는 사실만 보는 게 아니라, 고객분들의 후기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후기 또한 가격과 유산균 수 등이 평범하지 않은 만큼, 긍정적인 후기가 많습니다. 그러나 유산균 수가 많은 만큼 가격도 비싸다는 평이 있으니, 유산균에 투자를 아끼지 않으시는 분들은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드시모네 유산균 섭취 및 보관방법

      섭취 방법은 일반적인 분말형태의 유산균과 동일하게 하루에 한 번, 1포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모든 유산균 제품은 공복에 섭취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또한 보관 방법은 냉장 보관입니다.

       

      유한양행 에너리버 가격 효능 복용방법 총정리

       

      유한양행 에너리버 가격 효능 복용방법 총정리

      애주가라면 집에 하나쯤 간보호제가 있을텐데요. 오늘은 간기능 영양제를 추천해볼까합니다. 그것은 유한양행 에너리버입니다. 선물로 들어와서  복용하는데 피로도 없어지고 좋

      reportit.tistory.com

      4. 드시모네 유산균 주의사항

      유산균은 아무리 좋더라도 자신의 몸에 맞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여러 유산균을 드셔 보시고, 자신의 몸에 맞는 유산균주가 포함된 제품을 찾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o6DWh2UMTFo 

       

      같이 보면 좋은 글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후기 총정리(+할인받는 팁 추가)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후기 총정리(+할인받는팁 추가)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모두 읽고 나면시면 가격과 후기를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의 필수적인 내용들과 모든 것을 딱 60초 만에 보실 수

      reportit.tistory.com

      관절 보궁 가격과 효능 모두 총정리 (+할인받는 팁 추가)

       

      관절보궁 가격과 효능 모두 총정리 (+할인받는팁 추가)

      관절보궁에 가격과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왜 관절보궁을 구매하시는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효능, 효과, 부작용이 궁금하시다면

      reportit.tistory.com

      임플란트 가격 2021 비용/과정/부작용/종류/후기 총정리 안 보면 손해(+내용 추가)

       

      임플란트 가격 2021 비용/과정/부작용/종류/후기 총정리 안보면 손해(+내용추가)

      임플란트 가격 2021 비교하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임플란트 가격비교를 알게 되실 겁니다. 임플란트 가격비교가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reportit.tistory.com

       

       

       

      결론

       

      이상으로 드시모네 유산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변비 등 여러 가지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이 글을 보고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상으로 드시모네 유산균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