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옥고 가격 섭취방법 부작용 총정리 (2022) Star Rating

경옥고 가격 섭취방법 부작용 총정리 (2022)

   
     4.6/5 (192 Reviews)
2022년 07월 21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오늘은 경옥고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는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임영웅 님께서 광고하고 있는 경옥고는 광동제약에서 나온 제품으로 육체 피로, 허약 체질, 병중병후, 권태, 갱년기 장애 등에 좋은 효능, 효과를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거기다가 최근에는 인체 면역 증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서 국내 연구진 논문에서도 핫하다고 합니다.
    후술 하겠지만 동의보감에도 적혀있는 약이기 때문에 다른 여러 가지 영양제 등과는 다르게 효능이 확실한 약입니다.

    경옥고-가격

    경옥고의 가격 외에도요즘 들어 컨디션이 좋지 않으시거나 자신의 몸이 허약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 글을 한 번씩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경옥고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

      경옥고는 생지황, 인삼, 백복령, 백밀 등을 넣고 달여서 만드는 보약입니다. 경옥고는 얼굴을 옥처럼 가꾸기 위해 먹는다 라는 뜻이라고 하며 한의학의 3대 명약이라고 알려져 있다고 하며 보혈 강장제입니다.

       

      동의보감에서도 ‘정수를 채워주고 진기를 보하며 몸이 허약한 노인들을 젊게 하고 기혈을 보하여 오장을 튼튼하게 한다.’
      라고 적혀있다고 하니 효능에 대해서는 옛날부터 꾸준히 인정받아온 명약 중의 명약입니다.

       

       

      경옥고 섭취 방법

      경옥고를 섭취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1일 2회를 섭취하며, 한 번 섭취하실 때 1포씩 아침과 저녁에 드시면 됩니다. 섭취하실 때 공복 상태나 식사를 하시는 도중에 섭취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광동 경옥고 제품은 스틱 형태로 되어있어 쭉 짜 먹으면 되지만 혹시나 숟가락에 짜서 드실 때에는 쇠 숟가락을 쓰시면 안 됩니다. 생지황이 쇠와 상극이기 때문이니 가급적이면 쇠 말고 나무 등의 재질로 되어있는 숟가락을 쓰시길 바랍니다.

       

      또한 시중에 있는 광동 경옥고 제품은 만 3개월 이상의 유아부터 복용 방법이 있으니 설명서를 충분히 읽어보신 뒤에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경옥고 가격

      경옥고의 가격은 1달에 250,000원입니다. 판매하는 약국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대략 이 정도의 가격이구나 하고 참고만 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리지만, 보통은 60포 정도에 20만 원 중반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경옥고 제품들은 거의 다 유사품이라고 하니 돈을 아끼고 싶다고 해도 인터넷에서 구매를 하지 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경옥고가 과거부터 내려온 유명한 제품이다 보니 유사품이 많습니다.

       

      약국에 있는 제품도 신뢰가 가지 않으신다면, 한의원에서도 판매를 하니 상담해보시고 구매를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경옥고는 엄연히 한약이기 때문에 구매를 하시려면 어차피 한의원에 가셔서 상담을 받아야 합니다. 가격이 비싸다곤 하지만 구매처에 따라서 차이도 있고, 효능도 좋고 워낙 유명한 제품이다 보니 한 번 알아보시고 구매를 하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돈이 중요하다곤 해도 건강이 최우선이니 말입니다.

       

       

      경옥고의 부작용

      경옥고도 약이다 보니 부작용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체질 등 개인차가 있겠지만, 복용하시는 중에 부작용으로 의심되는 증상이 나타난다면 의사, 또는 약사와 상담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부작용은 전문가가 역시 직접 알려주기는 합니다만, 누구에게나 다 나타나는 것은 아니고 나타난다고 하더라도 중증은 아니니 크게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아무튼 경옥고의 부작용으로 기존 의학계에서 소개하는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옥고 부작용

      • 과민반응으로 인한 나른함, 권태감, 졸음
      • 이완 반응으로 인한 설사, 변비, 발한, 졸음
      • 배설 반응으로 인한 발진, 눈곱, 뾰루지, 소변 색의 변화
      • 회복 반응으로 인한 발열, 구토, 복통

       

      여기서 이완 반응과 배설 반응, 회복 반응 등이 부작용과 도대체 무슨 상관이 있나 하시는 분들을 위해 약간의 설명을 해드리자면, 전혀 관련이 없을 것 같지만 우리 몸에 있는 기관과 저 현상들이 당연히 관련이 있습니다.

       

      설사, 변비 등 소화 과정에는 근육이 개입하며 이때 근육이 이완될 경우 소화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혈액 순환 역시 제대로 되지 않아 발한과 졸음을 유발할 수 있는 것입니다. 다른 경우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소변 색의 변화는 충분히 이해하실 것 같지만 배설은 단순한 생리 현상이 아닌 몸 안의 노폐물을 밖으로 내보내는 것이며 발진과 눈곱, 뾰루지 역시 노폐물을 밖으로 내보내는 현상의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복 반응은 발열의 경우 박테리아나 바이러스 감염에 대항하는 신체의 자연적인 방어이며, 구토는 해로운 물질을 제거해 신체를 보호하려는 방어 수단입니다. 복통은 방어 수단인 경우도 있지만 이 외에도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에 생략하겠습니다.

       

      작성하다 보니 너무 길어졌지만 여러분들께서 이러한 정보들로 인하여 여러 글을 읽으실 때 이해하기 쉬워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경옥고에 대해서 더 깊고 자세히 이해하기에도 이러한 지식들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고혼진 화장품 │ 가격 │ 효과 │ 후기 │ 기미 크림 가격 │ 총정리

       

      고혼진 화장품 │ 가격 │ 효과 │ 후기 │ 기미 크림 가격 │ 총정리

      오늘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피부에 대한 고민이 있으신 분들이 계실 텐데 이번 글로 요즘 유명한 화장품하나를 소개해드리도록

      reportit.tistory.com

      MSM 효능 | 부작용 | 복용법 | 식이유황 | 주의사항

       

      MSM 효능 | 부작용 | 복용법 | 식이유황 | 주의사항

      오늘은 MSM 효능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MSM 효능 뿐만 아니라 복용후기, 부작용, 주의 사항도 같이알아볼 예정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씩 읽어보시면 도움

      reportit.tistory.com

      드시모네 유산균 효능 후기 총정리

       

      드시모네 유산균 효능 후기 총정리

      드시모네 유산균은 유산균 계의 샤넬이라는 소문이 돌 정도로 비싸기도 하고 효과도 좋은 유산균입니다. 저도 변비가 있었을 시절 유산균을 달고 살았기 때문에 꽤나 관심 있게 찾아보았습니다

      reportit.tistory.com

      맨즈텐 가격 성분 효능 총정리

       

      맨즈텐 가격 성분 효능 총정리

      이번 글은 맨즈텐 가격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제품은 건강기능 식품으로써 남성건강에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야구선수 이대호선수가 홍보모델로써 활동하는 제품

      reportit.tistory.com

       

      글을 마치며

      오락가락하는 날씨에, 알레르기 등으로 몸이 허약해지신 분들도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께서 경옥고를 한 번 섭취하셔서 약해진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통하여 여러분들의 건강, 지식 등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경옥고 가격 그리고 그 외의 정보들에 대해 설명해드렸습니다. 곧 더워질 날씨를 조심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