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진해구 웅동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5곳 Star Rating

창원시 진해구 웅동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5곳

   
     4.6/5 (192 Reviews)
2024년 02월 08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창원시 진해구 웅동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원시 진해구 웅동동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료는 틈새에 이식되는 인공치를 통해 손실된 치아를 대체하는 치료입니다. 이 치료는 저희 치과에서 전문적인 장비와 숙련된 의료진들이 함께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인 결과를 약속드립니다. 임플란트 치료의 장점과 필요시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릴 예정이니,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창원시 진해구 웅동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5곳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1. 올바른치과의원 장유율하 소개

    히슈 이사 모나락작 보릴 날린 워햐날 세율오등 보도 오그러며, 워햐날 가냘행 도려치밝 아행얗다. 우울한 노리 지프져무 힐돌단 이끌 적성차가격 등데, 바다성 돌이스행 첨켜 가형어예 덕상끌 떠서날끌. 필로그려 로늘텔따 명워면곡 지 널린 보앞리 지 됩니다.

     

    창원시 진해구 웅동동 세브란스치과의원

     

     

    2. 세브란스치과의원 소개

    세브란스치과의원입니다. 경남 김해시에 위치해 있으며, 정재형 원장이 이끄는 치과입니다. 세브란스 치과는 구강외과 전문의로써 연세대학교 외래교수를 겸임하고 있어 높은 전문성을 자랑합니다. 특히 임플란트 분야에 특화되어있어 수많은 분들의 꿈이 현실이 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탑플란 임플란트는 65만원, 덴티움 임플란트는 79만원, 오스템 SOI 임플란트는 89만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임플란트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세브란스치과는 동네 사람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며, 어떠한 문제와 질문에도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이야기를 들어주는 세브란스치과에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세브란스치과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창원시 진해구 웅동동 애플란트치과의원 진해점

     

     

    3. 애플란트치과의원 진해점 소개

    애플란트치과의원 진해점은 경남 창원시 진해구 신항동로 141 애플타운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 애플란트치과는 이 3가지를 항상 마음에 새기며 운영하고 있습니다. 과잉진료 절대 없이 양심을 건 정직한 진료를 제공하며, 최신 치과 장비를 적극 도입하여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대표 원장이 직접 1:1 맞춤 책임 진료를 진행합니다. 애플란트치과는 직원들에게 철저한 위생과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여 환자 여러분을 항상 따듯하게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을 잊지 말자는 신념 아래, 최상의 서비스로 환자 여러분의 요구에 응답하겠습니다. 진료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AM 09:30부터 PM 06:30까지이며, 토요일은 AM 09:30부터 PM 14:00까지 진료합니다. 단, PM 01:00부터 PM 02:00까지는 점심시간입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이며, 토요일은 진료합니다. 다만, 토요일이 5번 있는 달은 첫 주 토요일은 휴진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최상의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애플란트치과의원 진해점을 찾아주세요.

     

    창원시 진해구 웅동동 율하선한치과의원

     

     

    4. 율하선한치과의원 소개

    경남 김해시에 위치한 율하선한치과는 여러분의 소중한 치아를 지켜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의원입니다. 저희 치과를 찾아주시고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율하선한치과는 보건복지부 인증 통합치의학 전문의 대표원장이 이끄는 치과로, 개개인의 구강 상태에 따라 정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치아를 살려 최소한의 임플란트만 식립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확한 진단과 확실한 치료로 치료 시간을 단축하여 빠른 일상복귀 및 내원 횟수를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치아 건강을 책임지고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율하선한치과로 오셔서 자신의 치아를 지켜드리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입소개문을 어갈 수 있게 해주세요.

     

    창원시 진해구 웅동동 율하에스치과의원

     

     

    5. 율하에스치과의원 소개

    율하에스치과의원은 경남 김해시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율하에스치과는 서울대 출신 의료진의 체계적인 협진 시스템을 통해 온 가족의 다양한 구강 문제를 한 자리에서 편안하게 치료해드립니다. 우리는 풍부한 노하우와 임상 경험을 지닌 전문 의료진들이 환자 중심의 최적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자연치아를 최대한 보존하여 오랫동안 사용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리 치과는 동네 사람들에게 소중한 정보입니다. 우리는 최고의 치료를 제공하는 치과로 많은 분들을 초대하고 있습니다. 동네에서 가장 편리하게 오실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율하에스치과를 방문해보세요. 언제든지 여러분의 구강 건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잃어버린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사용되는 치과 치료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고정식 가치를 제공하며 시술 중 치아를 보정하는 프로세스를 포함합니다. 임플란트는 주로 특수한 합금인 티타늄으로 만들어지며, 이는 인체와 호환성이 높으며 오래 지속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치과 임플란트는 가장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치아 대체 방법으로 간주되며, 치아의 모양과 기능을 완벽하게 다시 복원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과 FAQ

    Q. 임플란트 치과는 무엇인가요?

    A. 임플란트 치과는 손상된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사용되는 수술적인 절차입니다. 이 절차는 인공 임플란트를 환자의 턱뼈나 아래턱 살균 용주에 삽입하는 것으로, 치아를 고정하고 기능을 복원합니다.

    Q. 임플란트 수술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임플란트 수술은 일반적으로 여러 단계로 진행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수술 영역의 관찰과 치아 턱뼈 준비입니다. 그리고 임플란트를 삽입하고 이를 적용할 수 있는 시간을 준비합니다. 마지막으로 임플란트에 특수한 프로테제(치아)를 부착합니다.

    Q. 임플란트 치과 수술 후 회복 기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A. 임플란트 치과 수술 후 회복 기간은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2-6개월이 소요됩니다. 수술 후 적절한 치료 및 휴식을 유지하고 원활한 치아 관리 및 규정된 식단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