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흥남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좋아요 7곳 Star Rating

군산시 흥남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좋아요 7곳

   
     4.6/5 (192 Reviews)
2024년 02월 04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군산시 흥남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좋아요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산시 흥남동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치아를 잃어버렸거나 손상된 경우, 인공 치아를 식립하는 치료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치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군산시 흥남동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의 장점과 치료 과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군산시 흥남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좋아요 7곳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1. 다인치과의원 소개

    다인치과의원은 전북 군산시 월명로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우리는 자연치아를 최대한 살리는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치과로 알려져 있으며, 꼭 필요한 치료만을 진행합니다. 우리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정성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하루에 15명의 예약만을 받고 있습니다. 만약 내원을 원하신다면,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해주시거나 궁금한 사항에 대해 문의해 주세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을 해주시면 확인 후 확정해 드립니다. 또한, 우리의 YouTube 채널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해 주세요.

     

    군산시 흥남동 유디치과의원 군산점

     

     

    2. 유디치과의원 군산점 소개

    유디치과의원 군산점은 전북 군산시 월명로 252 동보빌딩 3층에 위치한 치과 입니다. 의료진은 풍부한 시술 경험과 임플란트, 보존, 보철 분야에서의 숙련된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 안심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고급 임플란트와 양질의 치료 재료를 사용한 첨단 의료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전문화된 인력을 통해 개개인의 맞춤형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유디치과는 진료비를 낮추는 원가절감 시스템을 운영하여 서민들의 임플란트 진료를 부담 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미국에 15개 지점을 운영하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유디치과는 세계 각지에서도 인정받는 전문적이고 선진한 치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예방을 중요시 여기는 유디치과는 스케일링을 통해 구강질환 예방에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나눔경영을 실천하여 지역사회의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을 위한 진료, 강연, 후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군산시 흥남동 예미담치과의원

     

     

    3. 예미담치과의원 소개

    군산에 위치한 예미담치과는 예쁜 미소를 담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건복지부 인증을 받은 전문의 4인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어 안전하고 검증된 의료진으로 소개합니다. 예미담치과는 환자 중심으로 소통하는 따듯하고 진심을 담은 진료를 실시하고 있어 많은 환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대 치의학교에서 교육을 받은 의료진들이며, 보건복지부장관으로부터 표창을 받았으며, 군산에서 유일하게 임플란트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의료소비자만족도평가에서 1등급을 받았습니다. 예미담치과는 다양한 임플란트 수술을 제공하고 있으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군산뿐만 아니라 서천, 부안, 김제, 보령, 대천, 익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예미담치과를 찾을 수 있습니다.

     

    군산시 흥남동 모아치과의원

     

     

    4. 모아치과의원 소개

    모아치과의원은 전북 군산시 월명로 244 군산수송프라자 5층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고 행복한 미소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나은 진료, 더 편안한 치과, 더 나누는 우리, 더 행복한 세상이라는 진료철학으로 사랑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모아치과는 믿음으로 찾아주신 모든 고객 여러분께 더 건강한 내일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리의 정성과 전문적인 서비스로 여러분의 소중한 미소와 잘 어울리는 행복한 웃음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아치과에서는 항상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주소는 전북 군산시 월명로 244 군산수송프라자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언제든지 모아치과를 방문하셔서 더 나은 구강 건강을 위한 상담과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여러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군산시 흥남동 닥터스치과의원

     

     

    5. 닥터스치과의원 소개

    닥터스 치과는 전북 군산시 월명로 219 BYC빌딩 4층에 위치한 임플란트 전문치과입니다. 우리 치과는 항상 의료진들의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환자분들에게 만족스러운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고 한 번 더 귀기울이며, 완성도 높은 진료로 신뢰가 쌓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닥터스 치과는 동네 사람들에게 알리는 메세지를 전하기 위해 여기 설립되었습니다. 언제든지 여러분의 소중한 이야기를 들어드리고, 최고의 치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치과는 편안한 분위기와 친절한 직원들이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자연스러운 웃음과 건강한 이빨로 여러분의 생활에 밝은 웃음을 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치과는 동네에 사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언제든지 닥터스 치과를 찾아주세요. 우리는 환자분들의 소중한 이빨을 지키기 위해 당신의 곁에 함께 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군산시 흥남동 백플란트치과의원

     

     

    6. 백플란트치과의원 소개

    전북 군산시에 위치한 백플란트치과의원은 보철 임플란트에 전문화된 치과입니다.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의들이 최고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넓은 140평의 진료실을 갖추었습니다. 또한, 편의를 위해 건물 뒷쪽에는 300평의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에게 이 알림글을 통해 백플란트치과의원을 소개하고, 우리 동네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치과로서 알립니다.

     

    군산시 흥남동 탑플란트치과의원

     

     

    7. 탑플란트치과의원 소개

    탑플란트 치과의원은 전북 군산시 월명로 233 효원월드타워 2층에 위치한 치과 클리닉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항상 고객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미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을 약속드립니다. 탑플란트 치과는 임플란트, 보철치료, 레진, 자가치아, 3D 구강 스캐너, 구강 검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진심으로 친절하고 정확한 치료를 위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탑플란트 치과를 찾아주시면 최상의 치료와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이빨이 부족하거나 결손된 경우에 사용되는 치료 방법입니다. 이빨을 잃은 부위에 인공 이빨을 심는 것으로, 티타늄 재질의 나사 모양의 임플란트를 이용해 치아를 대체합니다. 임플란트는 주변 치조골에 고정되어 튼튼하며, 자연스러운 미소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영구적으로 이빨을 복원하고 기능을 회복시킬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선택되는 치료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과 FAQ

    Q. 임플란트 치과는 무엇인가요?

    A. 임플란트 치과는 잃어버린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임플란트를 이용하여 인공 치아를 식립하는 치료 방법입니다. 이는 부분 또는 전체 치아 손실을 겪은 환자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해결책 중 하나입니다.

    Q. 임플란트 치과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A. 임플란트 치과의 주요 장점은 자연스러운 외관, 편안한 사용감, 강한 높임말 기능, 장기적인 지속성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인접 치아 손상의 위험을 줄여주고, 인지적인 자신감의 향상과 식사, 말하기 등 일상 생활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Q. 임플란트 치과의 치료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임플란트 치료 기간은 환자의 상태와 치료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수개월에서 1년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임플란트가 안정화되고 치아 식립 과정이 진행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