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동 치과 추천 LIST 7곳 Star Rating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동 치과 추천 LIST 7곳

   
     4.6/5 (192 Reviews)
2024년 01월 30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동 치과 추천 LIST 7곳

    오늘은 창원 마산합포구 가포동에 위치한 치과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이 치과는 전문적인 치료와 친절한 서비스로 유명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오랜 기간 동안 사랑받아온 곳입니다.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치과에서는 특히 예방 치료와 치아 보철, 임플란트와 같은 치아 보존 관련 치료를 전문적으로 진행합니다. 고객들의 치아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이 치과에서는 최신 장비와 기술을 활용하여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동 치과 추천 LIST 7곳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1. 좋은치과의원 소개

    마산합포구에 위치한 좋은치과의원은 마산 경남대 부근에 있어, 좋은 사람들이 모여 좋은 재료로 좋은 치아를 만들어내는 치과입니다. 저희는 가족 모두가 함께 다닐 수 있는 평생 주치의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내 타워주차가 가능하며, 외제차나 대형차량은 주차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마산 롯데마트 내에도 주차지원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위치는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 25 3층 304호(마산 동방그랜드타운 건물)입니다. 예약 및 문의는 055-247-1004로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저희 좋은치과의원은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급 KS 임플란트를 사용하여 전과정을 디지털 방식으로 진행하며, 과잉진료 없이 양심을 가지고 환자를 치료합니다. 임플란트 틀니와 전악 임플란트, 시멘트를 사용하지 않는 하이니스 임플란트보철, 투명치아교정, 치아 재교정, 잇몸치료, 심미보철, 신경치료 등 다양한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불어 3D CT촬영, 치과 정기검진, 영유아와 성인을 위한 구강검진, 고난이도 사랑니 발치, 소아치아교정, 전체틀니 및 부분틀니 제작, 의식하진정요법, 양심진료, 프리미엄 수입산 봉합사 바이크릴 사용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마산 좋은치과의원은 치과 진료에 대한 많은 두려움을 가지고 있으실지 모르겠지만, 걱정없이 치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친절함과 오랜 경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항상 최고의 치료를 위해 노력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프리미엄 품질의 재료 선택으로 만족스러운 치료 결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아 건강을 지키기 위해 선택하는 치료 및 수술은 가격이 낮을수록 질이 낮고 재료가 나쁠 수 있으므로, 저희는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품질로 치료 결과를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마산 좋은치과의원에서는 항상 환자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동네 사람들에게 치아 건강을 알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동 하얀마음치과의원

     

     

    2. 하얀마음치과의원 소개

    경남대앞 댓거리에 위치한 하얀마음치과의원입니다. 저희는 과잉진료 없는 착한 치과로 알려져 있어 동네 사람들에게 안심하고 진료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보존치료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자기 치아를 오래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신식 장비와 기술을 사용하여 수준 높은 치료를 약속드리고 있습니다. 대표원장은 1:1 직접치료 시스템을 운영하며 부산대학교 치의학 석사로서 최신 연구를 통해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저희 치과의원은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난이도 치과치료, 임플란트, 충치치료, 잇몸치료, 신경치료, 보철치료, 소아진료, 미백치료, 성인 및 영유아 구강검진, 스케일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치료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치과는 최첨단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정밀한 진단과 편안한 마취를 위한 디지털 자동주사기를 사용하여 환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GS더프레시 마산점에 위치하여 무료주차권을 제공하고 있으니 걱정없이 차량을 주차하고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방문 예약이나 문의사항은 055-244-2080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릴 것입니다. 하얀마음치과에서는 동네 사람들의 구강건강을 책임지고 신뢰받는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동 의료법인 성인의료재단 EAC창원요양병원

     

     

    3. 의료법인 성인의료재단 EAC창원요양병원 소개

    의료법인 성인의료재단 EAC창원요양병원은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로에 위치한 의료기관입니다. 우리는 동네 사람들에게 치매와 암치료를 주축으로 한 재활, 투석, 치과, 감염 등 차별화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공감, 실행, 변화의 자세를 가지고 만성기 의료의 중심이 되고자합니다. 주소가 자연스럽게 가운데에 위치하도록 글을 작성했습니다.

     

     

    치과는 일반적으로 치아와 구강 건강에 관련된 질병 예방, 진단, 치료를 담당하는 의료 분야입니다. 이를 위해 치과의사들은 치아와 구강 조직의 건강을 평가하고, 치아 용해 조직을 복원하며, 구강 질환을 치료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치과 관련 서비스로는 예방 치과, 치아 추출, 치아 보전, 충치 치료, 교정 치료, 보철과 임플란트 등이 있습니다. 치과 방문은 정기적인 치아 청소와 검진에 도움이 되며, 구강 건강을 유지하고 삶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치과 FAQ

    Q. 치과에서 일반적으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A. 치과에서는 치아 검진, 치아 채우기, 치아 미백, 치아 교정 등 다양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치과에서는 구강 건강 유지를 위한 정기적인 클리닝 및 스케일링도 진행됩니다.

    Q. 치과 진료 시 일반적으로 얼마나 걸리나요?

    A. 진료 시간은 환자의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치과 진료는 약 30분에서 1시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복잡한 경우나 추가적인 검사가 필요한 경우에는 더 오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Q. 치과 진료비는 어떻게 결제하나요?

    A. 치과 진료비는 현금, 신용카드, 은행 이체 등 다양한 결제 수단으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치과에서는 건강보험의 혜택을 받을 수도 있으니, 진료 전에 해당 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