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대신동 치과 추천 BEST 4곳 Star Rating

김천시 대신동 치과 추천 BEST 4곳

   
     4.6/5 (192 Reviews)
2024년 01월 27일 by 최고닥

▶ 목차 펼치기

    김천시 대신동 치과 추천 BEST 4곳

    오늘은 김천시 대신동에 위치한 치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치과는 우리의 구강 건강을 유지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곳에서는 치아 진료, 크라운 및 브리지, 보철물 제작과 삽입, 치아 미백, 치주 치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정기적인 구강 검진과 교정을 통해 건강한 입술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김천시 대신동 치과 추천 BEST 4곳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1. 웨스트우드치과의원 소개

    웨스트우드치과의원은 경북 김천시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우리는 과잉진료 없이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철학은 자연치아 살리기 우선 진료입니다. 또한 보건복지부로부터 인증을 받은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주치의 시스템은 환자 한 분 한 분을 대표원장님이 직접 책임지고 진료해드립니다. 또한 우리는 수술 및 다양한 임상 경험을 가진 숙련된 의료진들이 섬세하게 환자를 케어합니다.

     

     

    우리는 꼼꼼한 사후 관리를 실시하여 임플란트 수술 후에도 빠른 진단과 조치가 가능합니다. 또한 안전치료 시스템을 운영하여 고품질의 재료를 사용하고 정수 처리된 진료수를 사용합니다. 또한 정밀장비 및 수술 도구의 안전 점검과 정비를 통해 세균 및 감염으로부터 안전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위치는 이마트 옆, 롯데마트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관장 건물 2-3층으로 찾아오시면 됩니다. 우리는 주변 동네 사람들에게 치과 서비스를 알리고자 합니다.

     

     

    김천시 대신동 서울부부치과의원

     

     

    2. 서울부부치과의원 소개

    서울부부치과는 경북 김천시 시청로 65 민주빌딩 3층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환자 한분한분을 최선으로 돌보는 서울부부치과에서는 다양한 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부부치과는 평일 오전 9시반부터 6시반까지 진료를 진행하며, 토요일은 9시반부터 1시까지 진료합니다. 단, 목요일은 휴무입니다. 야간진료는 수요일과 금요일까지로 8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점심시간인 12시반부터 2시까지는 휴진합니다.

     

     

    접수는 평일 6시까지, 야간은 7시까지 받으며, 토요일은 12시에 접수를 마감합니다. 이용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서울부부치과까지 차로 오시는 분들은 건물 건너편에 있는 진영상가 주차장(99식육식당 앞)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서비스로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김천시 대신동 이상광치과의원

     

     

    3. 이상광치과의원 소개

    이상광치과의원은 경북 김천시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우리는 환자분들을 내 가족처럼 대하며 정성을 다해 치료해드립니다. 최신 장비인 첨단 CT와 물방울 레이저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이상광치과 가족 일동은 환자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22년간의 풍부한 임상 경험과 20년간 1만건 이상의 임플란트 시술을 통해 우리는 끊임없는 노력과 임상 연구를 하였습니다. 우리는 치의학 박사 겸 통합치과 전문의로서 환자분들의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해드리고 건강한 치아와 아름다운 미소를 찾아드리겠습니다.

     

    김천시 대신동 라온치과의원

     

     

    4. 라온치과의원 소개

    라온치과의원은 경북 김천시 시청로 41에 위치한 단독 건물의 김천치과입니다. 우리는 지역주민들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다년간의 경험과 실력을 가진 의료진과 전문의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치과는 1층에는 넓은 주차장, 2층에는 접수와 진료실, 3층에는 수술실과 검사실, 그리고 4층에는 의국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렇게 대형 구조의 건물을 갖고 있어 편리한 주차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운전에 미숙한 분들에게도 세심한 배려를 해 드립니다.

     

     

    또한, 저희 치과는 최신 3차원 디지털 정밀진단 장비를 구축하여 정확하고 신속한 진단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좀 더 정확한 치료 방식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교차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멸균소독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환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김천 시내에서 한발자국 떨어진 라온치과에서는 안전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라온치과에서는 항상 귀하의 구강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치과는 구강 건강 및 해부학, 치료 및 예방에 관련된 의료 분야입니다. 이 분야의 의사들은 치아와 구강 조직의 질환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역할을 합니다. 일상적인 진료로는 치아 검진, 치아 청소, 치아 채우기, 치아 추출 및 치아 교정 등이 있습니다. 또한, 치과에서는 미세 치과 수술, 임플란트, 치아 미백, 치아 치정 등의 고급 치료도 진행됩니다. 치과는 구강 건강을 유지하고 치아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하며, 개인의 전반적인 건강과 웃음을 원활하게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치과 FAQ

    Q.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A. 치과에서는 일반적으로 구강 건강 검진, 치아 채우기, 치아 미백, 치아 교정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Q. 내 보험으로 치과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A. 보험 계약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사전에 보험사나 치과 직원에게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치과 예약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일반적으로 전화로 예약을 하거나 치과의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미리 일정을 잡아 두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